|
楼主 |
发表于 2012-6-27 15:11
|
显示全部楼层
南宫珉-金贤重“都市征伐”热闹非凡
新闻来源:티브이데일리
【转自百度南宫珉吧】
新闻原文如下:
[티브이데일리 이다혜 기자] 배우 남궁민의 안방극장 복귀 소식이 알려지자 해외 반응이 뜨겁다.
남궁민은 드라마 '도시정벌'로 지난해 MBC 드라마 '내 마음이 들리니' 이후 1년만에 브라운관에 복귀를 한다.
또한 남궁민과 함께 또 한 명의 주인공 백미르 역에는 김현중이 캐스팅돼 촬영이 들어가기 전부터 사전 판권 계약만으로 118억원의 수익을 올리는 등 두 배우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해외 시장은 이미 '도시정벌'에 주목하고 있다.
특히 오는 7월 일본을 시작으로 미얀마, 싱가폴, 프랑스 등지에서 촬영이 이루어진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아시아 각국에서는 해당 지역에서 촬영을 요청하는 각 지역의 관계자들과 팬들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촬영을 위해 현지를 방문하는 배우들에 대한 팬미팅과 각종 섭외 요청이 줄을 잇고, 현지 팬들의 환영과 응원이 계속되는 등 실제로 아시아 각국의 '도시정벌'에 대한 관심은 뜨거운 상태다.
이에 남궁민의 소속사 측은 "남궁민의 '도시정벌' 출연 소식이 알려지면서 그에 대한 해외에서의 관심이 부쩍 늘었다. 남궁민과 김현중 두 배우의 만남이 시너지 효과를 이뤄 아시아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확신한다"고 전했다.
또한 남궁민은 "국내 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벌써부터 많은 관심 보여주셔서 너무 감사하다. 열심히 촬영에 임해 꼭 좋은 작품 선보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도시정벌'은 오는 7월부터 촬영을 시작하여 하반기 방영될 예정이다.
机翻:
新闻标题:南宫珉-金贤重、“都市征伐”热闹非凡,亚洲消息
南宫珉是电视剧《都市征伐》中,去年mbc电视剧《你能听到我的心吗》后时隔1年重返荧屏。
另外南宫珉一起另一名主人公白米尔,金贤重进入拍摄被敲定之前,事先版权合同118亿韩元的收益的两倍等合制的海外市场,《都市征伐》中已经引起了人们的关注。
特别是在今年7月“在日本开始,缅甸、新加坡、法国等地拍摄实现”的消息传开,亚洲各国在相应地区拍摄的要求,各地区的相关人士和粉丝们的咨询也纷至沓来。
不仅访问当地,为了拍摄的演员们对粉丝见面会和各种交涉接连申请,当地fans们的欢迎和助威等实际持续的“亚洲各国对都市征伐”热烈关注。
对此,南宫珉的经纪公司方面表示:“南宫珉的《都市征伐》出演的消息传开后,对其在海外的关注大幅增加。南宫珉和金贤重两名演员的会面的迭加效果实现亚洲粉丝们的心,我确信。”
另外南宫珉表示:“不仅是国内,在海外也表现出了众多的关心非常感谢。拍摄之前一定要努力好的作品展示将可以。”
另一方面,《都市征伐》将于7月开始拍摄,下半年开始播出。
[ 本帖最后由 Goo 于 2012-6-27 15:17 编辑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