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新聞】李尚禹客串飾演 '無子無憂'中的何仁哲'
이상우 '무자식 상팔자' 카메오 출연…'미혼모' 엄지원 아이 아빠 역
李尚禹客串飾演 '無子無憂'中未婚媽媽曉瑩的孩子爸爸'何仁哲'
[티브이데일리 정도은 기자] 배우 이상우가 '무자식 상팔자'에 특별 출연한다.
이상우는 오는 4일 방송되는 종합편성채널 JTBC 개국 1주년 주말특별기획드라마 '무자식 상팔자'(극본 김수현, 연출 정을영) 4회분에서 안소영(엄지원 분)이 임신한 아이의 생부 하인철 역으로 첫 등장한다. 이미 다른 여자와 결혼까지 한 소영의 전 연인으로, 4회부터 8회까지 출연해 극에 긴장감을 불어넣을 전망이다.
이상우의 '무자식 상팔자' 특별출연은 2010년 드라마 '인생은 아름다워'에서 김수현 작가-정을영 PD와 함께 했던 인연으로 이뤄졌다. 정을영 PD의 제안을 받은 이상우는 현재 출연 중인 드라마 '마의'와 촬영 스케줄이 겹치지 않는 것을 확인하고 곧바로 출연을 결정했다. '명불허전 콤비' 김수현 작가와 정을영 PD에 대한 존경의 마음으로 망설임 없이 특별출연에 나섰던 셈이다.
특히 이상우는 하인철 역을 통해 그동안 보여준 적이 없던 '나쁜 남자'로서의 면모를 선보일 예정. 하지만 어쩔 수 없는 상황 때문에 자신의 아이를 임신한 전 연인과 뱃속 아이를 버릴 수밖에 없는 남자의 심리를 설득력 있게 표현, 결코 미워할 수 없는 캐릭터를 만들어낼 전망이다.
이와 관련 4회에서 불편한 심기를 드러내며 엄지원을 쏘아붙이고 있는 이상우의 모습이 포착되면서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상우는 지난달 12일 경기도 이천에서 진행된 '무자식 상팔자' 촬영장에 처음으로 모습을 드러냈다. 이날은 '훈남 배우' 이상우의 등장에 여성 스태프들이 연달아 설레는 마음을 표출, 다른 때보다 상기된 분위기 속에서 촬영이 진행됐다는 후문이다. 또한 지난달 17일 서울 양재동 한 공원에서 진행된 촬영에서는 이상우와 엄지원이 첫 만남을 가졌다. 두 사람은 첫 호흡임에도 불구하고 자연스럽게 녹아드는 연기를 선보였다.
이상우는 "김수현 작가님 작품을 한다는 건 매번 큰 영광이다. 잊지 않고 불러주셔서 기쁜 마음으로 열심히 연기했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하인철은 나쁜 남자라기 보단 약간 우유부단한 성격으로 현실의 달콤한 유혹을 거부하지 못했던 남자라고 생각한다. 충분히 그럴 수 있고, 그런 결정에 자신도 힘든 심리적 고뇌가 있었을 거라고 인물을 이해하고 연기에 임했다"고 말했다.
제작사 측은 "이상우는 '인생은 아름다워'를 통해 김수현 작가의 작품에 출연했던 경험이 있는 만큼 금세 현장에 적응해 역할에 꼭 맞는 연기를 펼쳐보였다"며 "소영 뱃속 아이의 친부인 인철의 등장으로 스토리 전개가 새로운 국면을 맞게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무자식 상팔자'는 매주 토, 일요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된다.
FM http://news.nate.com/view/20121101n07143
不負責翻譯
演員 李尚禹 '無子無憂'特別演出。
李尚禹客串综合编制频道滿一周的周末特別企劃電視劇'無子無憂'(編劇 金秀賢, 導演鄭乙榮),並於第4集以安曉瑩(嚴智苑飾)未婚懷孕的孩子爸爸'何仁哲'的角色初次登場。已和別的女人結婚,並且是曉瑩的前戀人,從第4集到第8集為止,將為該戲劇帶來更多緊張感。
李尚禹之所以客串 '無子無憂' 是因為在2010年演出戲劇 '人生多美麗'編劇金秀賢和導演鄭乙榮而建立起的緣份。因此當接到導演鄭乙榮的邀請,並經確認後不會與戲劇'馬醫'的拍攝日程有所重疊,並毫不猶豫決定客串演出。編劇金秀賢和導演鄭乙榮的組合'果然是名不虛傳的搭檔',抱持尊敬的心態,毫不猶豫的決定進行客串演出。
特別的是李尚禹以從未演出壞壞形象的角色,這次將在此戲劇以《壞男人》的形象登場。該角色設定是為了生活而被迫選擇下,不得已放棄前戀人和她腹中的孩子,該角色具有說服力,讓觀眾看完也無法去討厭的一個角色。
在該劇第4集裡,因劇情需要 李尚禹對嚴智苑表現生氣不悅。進行該場景拍攝時,演員李尚禹很認真且專注投入角色中。
李尚禹於上月12日在京畿道利川市的《無子無憂》的拍攝地進行首次拍攝。當天,“真情男演員”李尚禹進行首次拍攝時,現場的女性工作人員大多都表現出激動的心情,使得那天現場瀰漫特別興奮的氣氛進行拍攝。另外,上月17日在首爾良才洞的公園進行拍攝時,李尚禹與嚴智苑首次見面。兩人雖是第一次見面,但兩人很快且自然地融入所詮釋的角色裡。
李尚禹說:“每次能演出金秀賢作家的作品,都感到榮幸。他會用開心且努力的態度去演出。"接著說:何仁哲是“壞男人”有著優柔寡斷且對生活較實際性的性格,他是為了生活接受了誘惑,沒能拒絕的男人。須充分理解做出這樣的決定,對自己的決定心裡產生許多苦惱的這個角色,才能用演技表現出這個角色。”
制作公司方面表示:“李尚禹有演出作家金秀賢的作品《人生多美麗》的經驗,因此能很快理解劇本和適應拍攝現場,並透過優秀的演技以安曉瑩腹中孩子的爸爸”何仁哲”登場,該段情節會為該戲帶來新的局面。
另一方面,“無子無憂”在每周六、周日下午8时50分播出。
FM 李尚禹中文网
[ 本帖最后由 香雨 于 2012-11-1 15:34 编辑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