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金出》朴瑞俊高难度的桌球动作也ok “像专业的一样”
배우 박서준이 프로당구선수 못지않은 포즈로 여심을 사로잡았다.
MBC 주말드라마 '금 나와라 뚝딱!' 제작사 측은 박서준의 스틸을 22일 공개했다.
사진 속 박서준은 매서운 눈빛으로 당구대 위의 공을 노려보는 모습이다. 당구의 고난이도 동작 중 하나로 손꼽히는 '내려찍기' 자세도 긴 팔을 이용해 여유롭게 취하고 있으며, 당구대에 살짝 걸터앉은 모습은 시크한 패션 화보의 느낌을 준다.
박서준의 당구 포즈는 지난 19일 방송된 '금 나와라 뚝딱' 14회의 한 장면으로 극 중 결혼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여느 때와 다름없이 친구들과 시간을 때우고 있는 현태(박서준)의 일상을 담았다.
드라마 관계자는 "완벽한 비율을 자랑하는 박서준의 '이기적인 기럭지'가 유독 빛났던 당구장 장면에서 짧은 분량이었음에도 불구, 세심한 동작 하나하나까지 신경을 써 가며 촬영에 몰입했다"고 전하며 "장난기를 걷어낸 진지한 얼굴로 포즈를 취하는 박서준의 모습에 촬영 현장 곳곳에서 여성 스태프들의 탄성이 쏟아지기도 했다"고 촬영 후기를 덧붙였다.
'금 나와라 뚝딱!'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8시 45분 방송된다.
======================================================
演员朴瑞俊以不亚于职业选手的台球姿势俘获了女人心
mbc 周末剧《金子轻松出来吧》的制作单位22日公开了朴瑞俊的剧照。
照片中的朴瑞俊用犀利的眼神盯着台球的模样。在台球桌很难打到的角度,用长长的手臂优雅的击中,同时坐在桌球边的 样子有种时尚画报的感觉。
在19日放送的第十四集中,出现过贤泰(朴瑞俊饰)打桌球的场面。即便贤泰已经结婚,他的日常生活还是跟朋友们在一起,跟结婚前没什么两样。
电视剧的一位有关负责人表示“朴瑞俊用他那近乎完美的炫耀技巧来打台球,对每一个细小的场面,动作都很认真”。他还补充说,拍摄的时候“拍摄现场朴用那张平时调皮的脸作出的认真的表情,引得拍摄现场的工作人员都纷纷发出赞叹”
金子每周六日下午八点四十五分放送
======================================================
翻译by牛大发加油 (转自金子轻松出来吧百度贴吧)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