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本帖最后由 benben0103 于 2013-5-8 22:39 编辑
섹시시구녀 클라라 드라마 출연확정,‘결혼의여신’ 앵커된다
性感开球女clara确定出演电视剧 《结婚的女神》饰主持人
클라라가 드라마 '결혼의 여신'에 출연을 확정지었다.
최근 연예계 관계자들에 따르면 연기자 클라라는 SBS '결혼의 여신'(가제)에 출연을 확정지었다.
이와 관련 클라라 소속사 측 관계자는 뉴스엔에 "클라라의 '결혼의 여신' 출연이 확정됐다. 극중 클라라가 맡은 역할은 아리랑TV 같은 채널의 앵커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캐스팅 이야기가 오고 가던 당시 클라라는 미국에 있었다. 그래서 귀국 후 오진석 감독, 조정선 작가와 미팅을 하게 됐다. 원래는 작가님이 나이도 안 맞고 그렇다고 하셨는데 원하는 캐릭터 그대로 열심히 준비해서 갔더니 오케이 하셨다. 오디션 샷 시간만 2시간 넘게 보셨다"고 캐스팅 상황을 설명했다.
이어 관계자는 "클라라는 장현성 선배님과 붙는 장면이 많다. 연기적으로나 여러가지 면에서 좋은 기회가 온 것 같아 기쁘다"고 말했다.
현재 '결혼의 여신'은 클라라뿐 아니라 '베니스의 여인' 조민수, 남상미, 이태란, 김지훈, 이상우, 장현성이 출연을 확정지은 상태다.
각각 다른 사연을 갖고 있는 네 커플의 결혼 이야기를 담을 '결혼의 여신'은 5월 말부터 촬영을 진행하며 오는 7월부터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0시 방송 예정이다.
한편 그간 클라라는 드라마 '맛있는 인생', '부탁해요 캡틴', '동안미녀' 및 시트콤 '태희 혜교 지현이' 등에 출연하며 연기자로서 필모그래피를 차곡차곡 쌓아왔다.
특히 MBC에브리원 '싱글즈'에 출연하며 그녀만의 리얼 라이프 스타일을 시청자들과 공유하듯 자연스러운 모습들을 보여줘 눈길을 끌기도 했다.
[뉴스엔 최신애 기자]
FM:http://news.nate.com/view/20130508n2756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