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本帖最后由 corona0911 于 2014-4-25 11:50 编辑
http://news.naver.com/main/read. ... &aid=0002767292
'고교처세왕', 서인국·이하나·이수혁·천이슬 등 캐스팅 완료
高中处世王 casting 完成
기사입력 2014-04-25 11:02
[OSEN=선미경 기자] 케이블채널 tvN 새 월화드라마 '고교처세왕'(극본 양희승 조성희, 연출 유제원)이 서인국과 이하나 등 모든 캐스팅을 마무리 짓고, 곧 촬영에 돌입한다.
'고교처세왕'은 처세를 모르는 단순무지한 고등학생(서인국 분)이 어른들의 세계에 입성하면서 펼쳐지는 흥미진진한 모험담을 그린 로맨틱 코미디.
서인국은 풍진고 아이스하키부의 최전방 공격수였으나 우여곡절 끝 형을 대신해 국내 굴지 기업 본부장으로 입사하게 되는 이민석 역을, 이하나는 민석이 다니게 되는 회사의 비정규직 여사원 정수영 역을 맡았다. 특히 서인국은 민선뿐 아니라 그의 형인 이형석 캐릭터까지 1인 2역을 소화하게 될 것으로 확정돼 기대를 높인다.
이수혁은 굴지 기업의 경영전략실장 유진우 역을 맡아 도도한 도시 남자의 매력을 과시, 서인국-이하나와 삼각 로맨스를 그릴 예정이며, 이열음은 수영의 동생이자 민선을 짝사랑하는 고등학생 정유아를 연기하게 됐다.
민석의 아버지 최장호 역으로는 배우 오광록이 낙점돼 민석과 애틋한 부정을 나누며, 배우 한진희가 유진우의 아버지 역할을 맡았다. 더불어 극중 민석이 다닐 회사 기획개발팀 직원으로 배우 최필립과 천이슬이 낙점됐다. 최필립은 회사 내 가늘고 긴 생명줄에 연명하지만 사건사고의 발단이 되는 박흥배 대리, 천이슬은 쇼핑 중독에 빠진 푼수 윤도지 사원 역을 맡았다.
민석과 함께 풍진고 꽃미남 3인방을 담당하게 될 조덕환과 오태석 역은 각각 신인배우 강기영과 이태환이 맡았다.
'마녀의 연애' 후속으로 오는 6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
魔女的恋爱 后续于6月首播
seon@osen.co.kr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