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本帖最后由 maggiedq 于 2014-2-19 23:01 编辑
강하늘 "'순수의 시대' 악역, 소속사 반대에도 끌린 이유"
姜河那“纯粹时代”反派,不顾经纪公司反对出演的原因
http://news.nate.com/view/20140218n06394
在接受采访时表示:“经纪公司曾经他反对出演《纯粹时代》。”
姜河那在《纯粹时代》里扮演申河均的儿子,是与今年上半年端正角色截然不同的反派形象,将变身为恶劣,卑劣的角色。
배우 강하늘이 영화 '순수의 시대'(감독 안상훈)를 선택한 이유를 밝혔다.
강하늘은 17일 오후 서울 중구 다동길 16에 위치한 한 음식점에서 진행된 영화 '소녀무덤'(감독 오인천 제작 주피터필름·고스트픽처스) 미디어데이에서 "사실 소속사에서 '순수의 시대' 출연을 반대했었다"라고 말했다.
강하늘은 이어 "그렇지만 개인적으로 진 캐릭터가 너무 탐났다. 꼭 한 번 도전해보고 싶은 역할이었다. 놓치고 싶지 않았다"라고 덧붙였다.
그는 "아직 촬영 전이지만 너무 기대되는 작품"이라면서 "비열함의 정점을 찍을 연기를 선보이고 싶다"라며 각오를 다졌다.
강하늘은 '순수의 시대'에서 신하균의 아들 진 역을 맡아 기존의 반듯한 캐릭터와는 상반된 반전 매력을 선보인다. 악랄하고 비열한 캐릭터로 변신, 관객들을 깜짝 놀라게 할 전망이다.
또 '소녀무덤'에서는 소녀의 한을 풀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소년으로 변신, 생애 첫 공포물에 도전하며 보는 이들의 등골을 서늘하게 할 것으로 기대를 높인다.
'소녀무덤'은 학원폭력으로 왕따를 당해 죽은 소녀가 한 소년의 힘을 빌려 한을 풀어가는 이야기를 담은 공포영화로 강하늘 김소은 곽정욱 한혜린 박두식 김영춘 등이 출연한다. 이달 크랭크인 되며, 올 하반기 개봉을 목표로 하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