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奇太《说出你的心愿》奇太映暖洋洋的料理专家
'소원을 말해봐' 기태영, 부드러운 '셰프' 변신…다정다감하네!
배우 기태영이 셰프로 변신해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MBC 일일연속극 '소원을 말해봐'에서 최회장(김영옥)을 위해 손수 음식을 만든 것.
극 중 진희(기태영)는 최회장에게 자신만의 특별 레시피를 맛보여드리겠다고 한다. 채썰기 같이 어려운 재료손질부터 완성된 롤 위에 슬라이스 해 놓은 아보카도를 하나하나 올리는 것까지 모두 직접 했다.
완성된 음식을 가지런히 접시에 올려 최회장 앞에 놓은 후 음식에 대한 설명을 하며 다정다감한 남자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이런 진희의 모습을 만면에 웃음을 머금은 채 바라보는 최회장.
기태영의 능숙한 요리 솜씨를 보고 연습을 많이 했냐는 질문에 "혼자서 살았을 때 음식을 자주 해 먹어서 요리하는 것이 낯설지 않다. 지금도 집에서 요리를 많이 해 주려고 하는데 특히 찌개류는 거의 다 할 줄 안다"며 요리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시대의 흐름에 따라 여성들이 원하는 남성상이 변하고 있다. 요즘 여성들의 로망 중 요리하는 남자는 단연 으뜸. 와이셔츠 소매를 걷어 올리고 빨간 앞치마를 두른 채 능숙한 요리 실력을 선보인 기태영의 모습은 여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기 충분했다.
일일연속극 '소원을 말해봐'는 매주 월~금 저녁 7시 15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한국경제TV 와우리뷰스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소원을 말
翻译转自百度《说出你的心愿吧》wangss1014
《说出你的心愿》下厨房的男人奇太映,动摇了女人的心!
演员奇太映厨师变身,抓住了女性们的心。
在mbc日日剧《说出你的心愿》中,亲手给崔会长(金英玉饰)制作了食物。
剧中姜振希(奇太映饰)给崔会长制作的自己的特别食谱,将给大家展现。将一堆材料切成彩色的细丝,然后还要将一些很难的材料预先切成薄片,完成后一个个的卷起来。这些他都亲自制作了。
将做好的食物整齐的放在盘子里,拿到了崔会长的面前,并对食物一一进行了说明。将多情果断的男人形象淋漓尽致的发挥了。崔会长满面笑容的看着这种面貌的姜振希。
对奇太映熟练的料理手艺是做了很多练习?”的提问。他回答说:“以前独自生活时会经常做食物,。现在在家也经常做吃的菜,,所以对做菜并不陌生,尤其是汤类比如韩国火锅。展现出对料理手艺的自信。
随着时代的变迁、潮流女性们对男性的要求也正在发生变化。最近在女性们眼里浪漫会烹饪的男人就是奇迹。卷着衬衫,系着红色围裙,展现熟练厨师实力身姿的奇太映,让女人们心情激动万分。
日日剧《说出你的心愿望》在每周周一至周五晚7时15分播出。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