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本帖最后由 corona0911 于 2015-5-14 18:44 编辑
http://star.mt.co.kr/view/stview ... 94&type=1&outlink=1
송윤아, KBS 새수목극 '어셈블리' 여주인공..국회 간다
宋允儿、kbS新水木剧《assembly》女主角
배우 송윤아, 박영규가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어셈블리'(가제)에 출연한다.
14일 오후 KBS 관계자에 따르면 오는 7월 방송 예정인 '어셈블리'(극본 정현민, 연출 황인혁, 제작 KBS미디어)에 송윤아, 박영규가 캐스팅 돼 촬영 스케줄을 최종 조율하고 있다.
'어셈블리'는 정치의 본산이자 민의의 전당 국회를 배경으로 한 휴먼 정치 드라마다.
송윤아는 극중 최인경 역을 맡았다. 최인경은 의원급 보좌관으로 여의도 돈키호테로 불리는 여장부로 완벽주의를 추구하는 인물이다.
송윤아와 함께 박영규도 '어셈블리'에 출연한다. 박영규는 극중 원조보수를 자처하는 공화당 대표 최고의원 박춘섭 역을 맡아 최인경과 치열한 수싸움을 벌일 예정이다.
관계자는 "송윤아는 '어셈블리'의 여주인공으로, 박영규는 극을 이끌어 가는 주요 인물로 극적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며 "곧 주요 배역들의 캐스팅을 완료하고 본격 촬영에 돌입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어셈블리'는 KBS 1TV 대하드라마 '정도전'의 정현민 작가의 신작으로 '스파이 명월', '성균관 스캔들'을 연출한 황인혁PD가 연출을 맡는다. '복면검사' 후속으로 방송된다.
http://stoo.asiae.co.kr/news/naver_view.htm?idxno=2015051417442337686
'정도전' 정현민 후속作 '어셈블리' 7월 방영…정재영 첫 드라마 [스포츠투데이]
郑在咏、朴英奎
입력2015.05.14 18:18 최종수정2015.05.14 18:18
[스포츠투데이 문선호 기자] 오는 20일 첫 방송되는 KBS2 수목드라마 '복면검사'의 후속작 '어셈블리'(가제)가 오는 7월 방송될 예정이다.
'어셈블리'(극본 정현민, 연출 황인혁 최윤석)는 휴먼 정치드라마를 표방한다. 용접공 출신 국회의원 진상필이 '진상남'에서 카리스마 '진심남'으로 탈바꿈해가는 유쾌한 성장드라마이자 국회에서 일하는 다양한 인물들의 애환과 고뇌, 좌절과 성공을 담아내는 휴먼드라마다.
'어셈블리'는 지난해 KBS 대하드라마 '정도전'으로 사회적인 신드롬을 일으킨 정현민 작가의 차기작으로 기획 단계부터 큰 관심을 받았다. 또 정현민 작가는 국회의원 보좌관 출신이라는 점에서 극의 현실감을 더욱 높이며 현실 정치를 생동감 있게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출연진에 대한 소식도 속속 전해지는 가운데 '어셈블리' 관계자는 "배우 정재영과 송윤아는 출연에 대해 최종 조율 중에 있다"며 "정재영은 이번 작품이 드라마 첫 출연인 만큼 시청자들에게 신선하게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이어 "KBS 슈퍼 탤런트 출신인 송윤아는 1999년 방송된 드라마 '종이학' 이후 16년 만에 친정인 KBS에 출연하게 된다"고 전하며 "한 남자의 불꽃같은 정치 혁신 투쟁기 '어셈블리'가 시청자들의 가슴을 뜨겁게 달구며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것"이라고 기대감을 전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