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本帖最后由 鱼儿游 于 2015-8-24 22:15 编辑
최만호 최진언의 아버지
천년제약 회장
누구에게나 비밀은 있다!
비밀은 누구에게도 들키지 말아야 한다!
무뚝뚝 완고하다. 한번 찍은 사냥감은 절대 놓치지 않고 목표한 바는 무슨 수를 써서든 반드시 이룬다. 개천에서 용이 된 신화의 주인공들이 대개 그러하듯 자신을 신이라 믿는다. 그래서 그의 제국은 신성불가침이고 신성모독한 자는 소리 소문 없이 참수 당한다.
대외적으론 입지전적인 의인, 호인, 이시대의 윤리경영인으로 알려져 있지만 실상은 악인이다. 30년 전, 죽마고우이자 쌍둥이자매 아버지 독고지훈을 죽이고 그가 개발한 신약과 천년제약을 빼앗았다. 그런데 죽은 친구의 딸들이 그 앞에 나타났다.
하나는 죽은 줄 알았던 그의 며느리고, 다른 하나는 천년제약의 내부고발자다.
-------------------
남초록 쌍둥이자매 친할머니
따뜻하고 인자하고 뭐든 다 퍼준다. 동네 거지들은 물론 소문을 듣고 옆동네 거지들까지 할머니의 용기슈퍼를 찾아온다. 규남과 이혼하고 혼자 딸을 키우던 아들이 불의의 사고로 죽자 독고용기를 거둬 키웠다. 손녀를 너무 사랑한다.
아들이 남기고 간 ‘천년제약’ 창업초기의 각종 서류들을 갖고 있다. 훗날 독고지훈(쌍둥이자매 父)을 죽이고 ‘천년제약’을 차지한 최만호의 과거 악행을 쫓는 단서가 되는 동시에, 독고용기와 독고온기(도해강)가 ‘천년제약’과 맞서 싸우는 동력이 된다.
-------------------
剧透来了,
崔真言的爸爸30年前杀了竹马之交双胞胎的父亲독고지훈(独孤智勋),抢走朋友新开发的千年制药,但是死去朋友的女儿们出现在他面前。
一个是原以为死去的他的媳妇,另一个是千年制药的内部告发者
独孤永琪的奶奶是她亲奶奶,奶奶的儿子(双胞胎父亲)和孩子妈离婚后独自抚养女儿,奶奶在儿子意外事故身亡后抚养孙女独孤永琪
双胞胎父亲留下千年制药创业初期的各种文件,成为崔会长(崔真言父亲)过去恶性的追踪线索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