找回密码
 注册

QQ登录

只需一步,快速开始

搜索
楼主: Amy0211

【2016SBS】【嫉妒的化身】【孔晓振 曺政奭 高庚杓】第24集大结局!全集中字已出

  [复制链接]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6-8-27 22:17 | 显示全部楼层
'질투의화신' 김예원, 미워할 수 없는 러블리 악녀
"嫉妒的化身" 金艺媛 无法 憎恨的 可爱 恶女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엑스포츠뉴스 정지원 기자] '질투의 화신' 김예원이 귀여운 악녀로 변신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김예원은 25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질투의 화신' 2화에서 선배 공효진(표나리 역)이 담당하는 7시 뉴스 자리를 노리는 막내 기상캐스터 '나주희'로 등장했다.


방송을 앞둔 공효진의 옷에 일부러 음식을 흘리고, 의상실에 여분의 옷이 없다고 거짓말을 해 공효진을 궁지에 몰아넣었다.
  
자칫 밉상으로 보일 수 있는 캐릭터지만 김예원은 특유의 발랄함과 귀여움을 캐릭터에 입혀, 미워할 수 없는 악역으로 업그레이드 시켰다.
  
또한 기상캐스터 동료들 몰래 아나운서 시험에 지원해 놓고 결국 본인의 말실수로 지원 사실이 들통나는 등 은근한 허당 기질도 드러내 극에 재미를 더했다.  
  
한편, 김예원은 전작인 영화 '국가대표2'에서도 엉뚱한 매력이 돋보이는 전직 피겨스케이팅 선수 '가연' 역을 맡아, 웃음과 감동 코드 모두를 완벽하게 소화해 관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국가대표2'에 이어 '질투의 화신'에서도 인물의 매력을 200% 끌어내는 연기력과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주며, 배우 김예원이 갖는 가치를 증명해 보였다.  
  
한편, SBS 수목드라마 '질투의 화신'(연출 박신우 / 극본 서숙향)은 질투라곤 몰랐던 마초 기자와 재벌남, 생계형 기상캐스터가 그리는 양다리 로맨스로, 신선한 소재와 배우들의 호연이 잘 어우러진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 SBS 방송화면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6-8-27 22:20 | 显示全部楼层
퀴즈노스, SBS 스페셜 드라마 ‘질투의 화신’ 제작 지원
Quiznos  SBS 特辑电视剧 “嫉妒的化身” 制作 支援


프리미엄 샌드위치 카페 퀴즈노스가 SBS 수목 스페셜드라마 ‘질투의 화신’을 제작 지원한다.

지난 24일, 첫 방송되는 SBS 수목드라마 ‘질투의 화신’은 질투라곤 몰랐던 마초기자 이화신(조정석)과 재벌남 고정원(고경표)이 생계형 기상캐스터 표나리(공효진)를 만나 애정을 구걸하는 양다리 로맨스로, 하반기 가장 큰 관심을 받고 있는 로맨틱 코메디 드라마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rnd=66684


퀴즈노스는 ‘질투의 화신’드라마 협찬을 통해, 기존 퀴즈노스 샌드위치 메뉴와 함께 스페셜티 원두를 사용하는 프리미엄 커피와 디저트 메뉴를 강화한 퀴즈노스 카페(Quiznos Café)“는 컨셉을 새롭게 홍보할 계획이다.

또한, 불고기를 넣어 한국적인 맛을 강화한 가을 신제품 “코리안 트레디셔널”샌드위치를 드라마 내 노출 시켜 홍보할 예정이다.

퀴즈노스 기획/마케팅팀 김수동 부장은 "하반기 최고 기대 드라마인 “질투의 화신”을 통해, 소비자에게 보다 친근한 브랜드로 홍보를 강화할 것”이라며 “향후 스포츠 마케팅, 문화 제휴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들과 소통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퀴즈노스 서브는 미국 콜로라도 덴버에 본사를 두고, 미국, 캐나다, 호주를 포함한 전세계 40여개국에서 점포를 운영 중인 글로벌 샌드위치 레스토랑 브랜드이다.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6-8-27 22:26 | 显示全部楼层
本帖最后由 国际黄金 于 2016-8-27 22:27 编辑

'질투의 화신' 속 화제 장면…남자도 유방암 걸릴까?
“嫉妒的化身” 中的 话题场面。。。男人 也得 乳腺癌?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지난 24일, SBS 드라마 <질투의 화신>에서 화제가 된 장면이 있습니다. 여자 주인공 표나리 역의 공효진이 남자 주인공 이화신 역 조정석의 가슴을 만지며 유방암일지도 모른다고 하는 장면입니다. 정말 남자도 유방암에 걸리는지 확인해보았습니다.
本月24日, SBS 电视剧<嫉妒的化身>中成为话题的场面。 女主角的孔孝真 表露出来的 男主角的胸膛 赵正锡 得乳腺癌 可能的场面。 真男人也得乳癌确定。


기획 권영인 / 구성 권혜정, 정혜윤 인턴
  
(SBS 스브스뉴스)   
출처 : SBS 뉴스
원본 링크 : http://news.sbs.co.kr/news/endPa ... E&cooper=SBSNEWSEND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6-8-27 22:29 | 显示全部楼层
'질투의 화신’ 공효진, ‘눈물의 해고 통보’ 최고 시청률 12.1% 기록
“嫉妒的化身” 孔孝真 “流泪的 解雇通知”最高 收视率 12.1% 记录



                               
登录/注册后可看大图


SBS 드라마스페셜 “질투의 화신” 공효진이 역대급 방송 사고로 SBC 보도국에 파란을 일으키며 2회 분당 최고 시청률을 12.1%(닐슨 코리아 수도권 기준)까지 끌어올렸다.

‘로코 천재 커플’ 공효진과 조정석의 찰떡같은 연기 호흡으로 화제의 중심에 선 “질투의 화신” 2회에는 역대급 음주 방송으로 기상 캐스터직에서 해고당한 나리(공효진 분)와 유방암 의심 환자로 검진을 앞둔 마초남 화신(조정석 분)의 위기가 그려졌다.


나리는 SBC 신입사원 채용 공고를 보고 아나운서 지원을 고민했지만, 같은 꿈을 꾸는 막내 기상 캐스터 주희(김예원 분)를 향한 동료들의 싸늘한 반응에 그 마음을 잠시 미뤄둬야 했다. 주희의 심정을 누구보다 잘 아는 나리는 함께 술을 마시며 위로를 건넸는데, 여기서부터가 문제였다. 주희는 취해가는 나리를 보며 ‘7시 방송’을 꿰찰 욕심을 분출했고, 결국 나리는 만취 상태에서 배꼽티에 핫팬츠를 입고 방송을 진행하게 됐다.

보도국장 종환(권해효 분)의 만류에도 1029회 방송 경력을 앞세워 카메라 앞에 선 나리는 눈 감고도, 자면서도 일기예보를 읊는 4년 차 내공을 발휘해 깔끔히 방송을 마쳤다. 그러나 무사 방송의 결과는 참혹했다. 종환은 물론이고 보도 부국장 성숙(이미숙 분), 아나운서 국장 자영(박지영 분) 모두 방송국 내 정해진 질서와 품위를 손상시킨 나리의 방송에 큰 분노를 표했고, 나리는 단칼에 해고 통보를 받았다.

나리의 방송 사고는 안방극장 시청자들에게도 집중적인 관심을 받았다. 7시 방송 시간을 맞추기 위해 황급히 준비를 하고, 비록 최상의 상태는 아니지만 능수능란하게 방송을 해낸 나리의 모습에 시청률 그래프는 점점 상승 곡선을 그렸고, 종환에게 해고를 통보받는 순간 2회 최고 시청률인 12.1%까지 시청률이 치솟았다.

한편, ‘난 남자다’를 외치며 나리의 충고를 무시했던 화신은 교통사고로 병원을 찾았다가 유방암 의심 소견을 받고 검사에 임했다. 이후, 나리의 방송 사고를 목격한 화신은 “네가 왜 내 가슴을 이렇게 불안하게 만들어. 왜 떨리게 만들어, 날.”하며 걱정스러움을 표했는데, 나리는 냉담한 반응으로 그 마음을 뿌리치며 향후 전개의 기대감과 궁금증을 더했다.

‘서숙향 작가표’ 짜임새 있는 필력과 박신우 감독의 감각적인 연출, 각 캐릭터의 매력을 배가 시킨 배우들의 열연으로 수목 안방극장에 다크호스로 급부상한 SBS 드라마스페셜 “질투의 화신”은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동아닷컴 고영준 기자 hotbase@donga.com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6-8-27 22:36 | 显示全部楼层
‘질투의 화신’ 조정석, 그의 질투본능에 시청자는 설레고 웃는다
“嫉妒的化身” 赵正锡 嫉妒的本能 观众 露出 灿烂的微笑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아시아투데이 배정희 기자 = 배우 조정석은 ‘역시’를 외치게 만드는 명불허전의 배우였다.

첫 방송부터 심상찮은 로코 탄생을 알린 SBS 수목드라마 ‘질투의 화신’에서 상남자의 까칠함으로 무장한 마초이자 프로페셔널한 베테랑 기자 이화신(조정석)이 또 한 번의 ‘매력 블랙홀’을 생성한 것.

조정석표 이화신은 눈빛부터 행동, 말투 하나까지 캐릭터가 지닌 까칠한 성향을 여실히 담아냈다. 하지만 방송국 공개 채용 영상을 위해서라면 반짝이 옷을 입고 화려한 춤사위를 펼치는 모습은 시청자들을 빵 터트린 킬링 포인트로 작용했다.

자신을 짝사랑했던 공효진에게 ‘쉬운 여자’라는 비수 같은 말을 내리꽂는 조정석이지만 그는 점점 그녀에게 호기심을 갖기 시작했다. 시청자들 역시 조정석의 진짜 속내를 더욱 궁금해지게 만든다. 조정석의 숨겨왔던 질투 본능이 꿈틀대기 시작하면서 ‘질투의 화신’표 양다리 로맨스는 활활 타오르게 될 것을 기대케 한다.

그동안 어떤 캐릭터든 자신만의 특색과 매력으로 소화해냈던 조정석은 수컷 향기가 물씬나는 마초 기자로 안방극장에 돌아왔다. 서숙향 작가의 차진 대사도 맛깔나게 표현해내는 그의 연기는 보는 이들까지 한껏 몰입하게 만드는 힘이 느껴진다.

때문에 그가 질투로 망가져가는 활약상은 시청자들에게도 전례없는 신선한 재미를 안길 전망이다. 이는 조정석의 내공이 더욱 빛을 발하며 매 장면이 웃음과 설렘으로 가득차게 될 것이라고. 쿵하면 짝하는 공효진과의 황금 케미 역시 놓쳐서는 안 되는 만큼 앞으로가 더욱 주목된다.

한편 ‘질투의 화신’은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qazwsx6789@asiatoday.co.kr

3

主题

481

回帖

488

积分

青铜长老

积分
488
发表于 2016-8-28 10:29 | 显示全部楼层
徐淑香编剧果然没让我失望
布利和曹欧巴也没让我失望
配角们的戏也同样精彩
李美淑终于演了不是那么强势的角色,带着那么一点可爱~
希望下周能再接再厉,继续创造高收视
另外表白导演一万遍!!!转场的拍摄手法实在太喜欢了!比隔壁台那个吃屎的导演好太多了
2016年❤孤单又灿烂的神-鬼怪

0

主题

159

回帖

174

积分

支柱会员

积分
174
发表于 2016-8-28 11:16 | 显示全部楼层
本帖最后由 Scream 于 2016-8-28 15:41 编辑
抽抽大佬兔 发表于 2016-8-28 10:29
徐淑香编剧果然没让我失望
布利和曹欧巴也没让我失望
配角们的戏也同样精彩

其实,李美淑一直有演柔弱的角色,还是很弱很受欺负那种。
比如:12年的《爱情雨》,13年的《闪耀的罗曼史》,14年的《玫瑰色的恋人》
她基本上是,演个弱的,演个强的,很少会连续演强势或弱势的。
大概被大家看到的刚好都是强的。

我还没有点评功能。
在此回复。

RE:錢錢。  李美淑在不同角色间切换,就是小菜一碟,见过太多次的人,已经习以为常了。只要角色要她柔,她马上变小白花弱受。强弱完全取决于角色。  还有她本人是非常幽默的,只要一说话,逗比属性暴露无遗
RE:抽抽大佬兔。嗯。是第二次合作了,第一次是13年的《韩国小姐》。

点评

看過伊甸園之東,李美淑演很自私的媽媽,尤其對芷嫻講的那幾句話到現在還記得呢,超狠的(要是哪天看到她演柔弱的角色應該會很不適應,在我印象中她就是超強勢的XD  发表于 2016-8-28 14:54
怪不得~我就说演员一直演强势的角色也不太好哈~这次戏里面强势中带点搞笑还挺好的,话说这是她第二次和徐淑香合作了吧?感觉应该合作得还是蛮愉快的  发表于 2016-8-28 11:21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6-8-28 14:25 | 显示全部楼层
'질투의 화신' 이성재의 양다리 로맨스?..이미숙 이성재 박지영 폭풍인연 몰입도 UP
“嫉妒的化身” 李成宰 脚踏两只船的 罗曼史?。。。李美淑 朴智英 风暴姻缘 投入度 UP


[헤럴드경제 문화팀=박진희 기자] SBS 수목드라마 ‘질투의 화신’(극본 서숙향/연출 박신우/제작 SM C&C)의 이미숙, 박지영에게 이성재라는 또 한 번의 운명이 찾아온다.

로맨스와 코미디의 황금비율을 자랑하는 ‘질투의 화신’에서 숙명적 라이벌로 등장하는 이미숙(계성숙 역)과 박지영(방자영 역)이 이성재(김락 역)와 드디어 첫 만남을 갖게 된다.

극 중에서 계성숙(이미숙)과 방자영(박지영)은 같은 옷을 입고 출근하기도 하며 같은 남자와 결혼을 하는 등 비슷한 취향 탓에 더욱 사사건건 부딪히고 있다. 그런 이들 앞에 락파스타 셰프 김락(이성재)이 등장하면서 세 남녀의 폭풍 같은 인연이 시작된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또한 세 남녀의 범상치 않은 첫 만남이 성사되는 만큼 이미숙, 이성재, 박지영은 상황을 유머러스하면서 긴장감 넘치게 그려내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높일 예정이다.

‘질투의 화신’의 한 관계자는 “이미숙, 이성재, 박지영은 오랜 연기 내공으로 계성숙, 방자영의 불꽃 튀는 라이벌 의식, 누가 진짜 빨강의 엄마인지 혼란스러운 김락의 감정 등을 노련하게 표현했다. ‘질투의 화신’에서 잊지 못 할 또 하나의 장면이 탄생될 것이니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질투의 화신’은 마초기자와 재벌남이 생계형 기상캐스터를 만나 질투로 망가져 가며 애정을 구걸하는 양다리 로맨스다. 배우들의 호연과 빠른 전개, 로맨스와 코미디를 다 잡은 스토리로 지난 1, 2회 방송 이후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미숙, 이성재, 박지영의 첫 만남을 확인할 수 있는 SBS 수목드라마 ‘질투의 화신’은 오는 31일(수) 밤 10시에 3회가 방송된다.
culture@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6-8-28 14:34 | 显示全部楼层
'질투의 화신’ 조정석·공효진, 보기만해도 유쾌하네?
"嫉妒的化身" 赵正锡-孔孝真 看了就忘不掉(愉快)呢?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슈팀] ‘질투의 화신’ 조정석과 공효진의 유쾌한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질투의 화신’측은 27일 보기만해도 즐거운 촬영장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공효진, 조정석, 고경표, 이미숙, 박지영, 이성재 등 활기찬 분위기에서 촬영을 하고 있는 배우들이 담겨 있다.

극 중 앙숙으로 등장하는 이미숙, 박지영은 드라마 속 모습과는 달리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또한 카메라와 진하게 눈을 맞추는 조정석, 고경표와 김정현, 안우연도 인상적이다.

‘질투의 화신’의 관계자는 “쉬는 시간이면 웃음이 끊이지 않을 정도로 배우들의 합이 정말 좋다. 무더운 날씨 속에서도 팀워크를 원동력 삼아 열촬모드를 풀가동 중이니 앞으로도 ‘질투의 화신’에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질투의 화신’은 오는 31일 밤 10시에 3회가 방송된다.

点评

(離題一下)親這個簽名檔看過好幾次了,每次都在想這種門的車,要是停在大型停車場那要怎麼開才不會撞到別人的車又可以出去啊= =XD  发表于 2016-8-28 14:56

3

主题

3911

回帖

4185

积分

社区元老

积分
4185
发表于 2016-8-28 15:19 | 显示全部楼层
第一集不知道在讲什么,第二集好看很多,才知道原来在韩国天气预报播音员地位这么低,以前总看到那种衣着性感播出位的新闻,现在终于明白了,男女主的角色跟之前都差不多,倒是对男二很有好感,瘦了黑了的善宇换了这发型穿起西装真的很帅,就是90后演个大叔有点牵强

0

主题

29

回帖

34

积分

初级会员

积分
34
发表于 2016-8-28 16:44 来自手机 | 显示全部楼层
看完第一,二集感覺還不錯,孔布利演戲還是那麼自然舒服啊!趙演員也很有魅力,是一部浪漫愛情剧

2

主题

1544

回帖

1803

积分

白金长老

积分
1803
发表于 2016-8-28 17:40 | 显示全部楼层
本帖最后由 小象公主 于 2016-8-28 17:46 编辑

感觉这故事剪辑太烦了 又不是隔壁W那种烧脑的 非要用回忆倒叙来打乱顺序 有点莫名其妙

第一集最后男主的侄女用手机砸电视,编剧就算为了戏剧性,这样设定人物感觉好脑残
【2016TVN】【鬼怪】和你一起的所有时间都很耀眼/感谢全体主创/感谢盖楼的你❤

0

主题

332

回帖

354

积分

青铜长老

积分
354
发表于 2016-8-28 22:19 | 显示全部楼层
本來很期待的...
是我喜歡的男女主角...但角色演出與之前有重複之嫌.....
敘述劇情前插後插想要讓各個角色的出現設定讓大家知道....
但是到這些章節卻讓我想快進....
和孔布利住在一起的一家人是讓全齣戲更為豐富的我知道
但目前無法吸引我
反而男2目前清清淡淡的感受表現更讓我有所期待......
大家享受地看韩剧吧~~

241

主题

8794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012
 楼主| 发表于 2016-8-29 08:35 | 显示全部楼层
160825.嫉妒的化身.孔晓振+曹政奭.花絮视频.韩语中字[孔晓振百度吧]

点评

求问这个花絮的中字和无字版有没有下载,跪求啊,谢谢  发表于 2016-10-3 23:48

241

主题

8794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012
 楼主| 发表于 2016-8-29 08:37 | 显示全部楼层
第3集预告片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您需要登录后才可以回帖 登录 | 注册

本版积分规则

联系我们|手机版|小黑屋|韩剧社区 ( 蜀ICP备14001718号 )

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

GMT+8, 2025-1-8 10:41 , Processed in 0.064817 second(s), 19 queries , Gzip On.

Powered by Discuz! X3.5

© 2001-2024 Discuz! Team.

快速回复 返回顶部 返回列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