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这里马上要改成签名交流贴了,晕啊调整图像大小,调整的越来越不清晰了,签名社区最宽支持467象素,大了就会被自动缩小,大家做的时候不要超过467啊
ps:人鱼到了比较痛苦的一个阶段 大家要挺住啊!
Originally posted by 瑞希οo﹎οo at 2005-5-3 13:15:
哇噻~~~~WIN你的新签名做的好漂亮啊。。。。。是自己做的吗???
真的很好看啊???是拿什么做的呢??是PS还是10。0呢?~
有“W”标志的就是我原创啦!用的PS。
MBC 주말극‘사랑찬가’(극본 최윤정 연출 조중현)가 오는 14일 새롭게 선보인다.
계속된 시청률 참패를 벗고자 전 세대의 관심을 아우르기 충분한 중견 스타 전광렬 장서희를 주인공으로 내세운 MBC의 야심작이다.
새봄연작 드라마‘떨리는 가슴’후속으로 방영될‘사랑찬가’는 가난하지만 밝은 에너지를 가진 여성 오순진(장서희)의 사랑과 성공을 그린 작품.
이태리 요리와 한국 요리를 등장시켜 밑바닥부터 시작해 외식사업의 성공신화를 이룬 주인공의 인생을 통해 가난해도 마음은 항상 행복할 수 있다는‘사랑의 힘’을 밝고 경쾌하게 그려나갈 예정이다.
현재 MBC 아침드라마‘김약국의 딸들’에 출연중인 임지은이 오순진(장서희)과 재벌 3세 강새한(전광렬)의 사랑을 방해하는 백소라 역으로 등장, 더욱 흥미로운 러브스토리가 전개된다.
이외에도 김민이 프로 카레이서 홍수진 역을, 김민의 오빠 홍두식은 이주현, 순진의 백수 오빠 오영남은 선우재덕, 김지훈이 강새한의 아들 강혁, 이승민이 오영남을 좋아하는 허진주로 각각 출연한다.
제작진은 “재벌 남자와의 식상한 러브스토리가 아닌 어려운 환경을 이기고 성공을 이루는 여주인공의 삶이 어느 때보다 건강하고 밝은 신데렐라 스토리로 선보여지게 될 것” 이라며 “밝고 희망적인 메시지를 가득 담은 밝고 따뜻한 드라마”임을 자부했다.
[ Last edited by winwhi on 2005-5-3 at 02:43 PM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