找回密码
 注册

QQ登录

只需一步,快速开始

搜索
楼主: ayinghui

【2013JTBC】【无情都市】【郑京浩 南圭丽】16集大結局已發布

  [复制链接]

1

主题

659

回帖

641

积分

黄金长老

积分
641
QQ
 楼主| 发表于 2013-3-28 21:43 | 显示全部楼层
[이슈포토] 정경호, 단정한 헤어스타일로 변신!
郑京浩,通过端正的发型变身!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이슈데일리 황지은기자] 배우 정경호가 3월 28일 오후 서울 장충동 반얀트리 클럽앤스파 서울에서 열린 '뉴스엔(Newsen)-앳스타일(@star1) 창간 파티'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05년 3월 창간한 '뉴스엔'과 2012년 3월 창간된 패션 매거진 '앳스타일', 2013년 국내 런칭된 프렌치 센슈얼 주얼리 '디디에 두보'가 함께 셀레브레이션 파티를 열었다.

이날 파티에는 국내 톱스타 연예인 150여 명과 400여 명의 국내 패션 피플이 참석해 화제가 되었다.
이슈데일리 황지은기자 hwangjieun_@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 本帖最后由 ayinghui 于 2013-3-28 21:44 编辑 ]

1

主题

659

回帖

641

积分

黄金长老

积分
641
QQ
 楼主| 发表于 2013-4-1 06:58 | 显示全部楼层
김유미, JTBC '언더커버' 청순 매력 버리고 팜므파탈로 변신

[TV리포트=황소영 기자] 배우 김유미가 JTBC ‘언더커버’로 드라마 복귀를 알렸다.


김유미는 오는 5월 방송될 예정인 진정한 남자 이야기를 다룬 느와르 드라마 ‘언더커버’(유성열 극본, 장용우 이정효 연출, 가제)의 여주인공으로 캐스팅됐다.


최근 ‘언더커버’의 제작사인 DRM미디어는 정경호, 남규리, 김유미 등 주요 캐스팅을 확정하고 촬영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언더커버’는 마약 조직 해체를 위해 분투하는 경찰과 거머리 같은 생명력을 과시하는 거대 마약 조직의 대결 속에서 인간의 욕망과 고뇌를 그린 드라마.


여주인공 진숙 역의 김유미는 청순한 이미지를 벗고 ‘언더커버’를 통해 팜므파탈 이미지로 변신한다. 이에 더욱 기대가 모아지고 있는 상황.


그는 무서울 것 없고 거칠 것 없는 여장부지만 사랑 받고 싶은 천상 여자로 변신, 마약세계를 손아귀에 넣을 수 있는 유일무이한 여자로 분해 섹시함은 물론 카리스마 있는 모습을 보여 줄 예정이다.


김유미의 소속사 칸엔터프라이즈 측은 “이번 드라마를 통해 새로운 이미지를 보여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완벽한 연기변신을 통해 보다 완숙미가 느껴지는 배우 김유미를 만날 수 있다”며 강한 자신감을 보였다.


한편, 영화에서나 볼 수 있었던 진정한 느와르의 세계, 짙은 의리와 뜨거운 사랑을 구현할 드라마 ‘언더커버’는 ‘세계의 끝’ 후속으로 오는 5월 25일 오후 9시 55분 방송된다.


사진=칸엔터프라이즈


황소영 기자 soyoung920@tvreport.co.kr


                               
登录/注册后可看大图

13

主题

2567

回帖

2804

积分

白金长老

积分
2804
QQ
发表于 2013-4-4 13:12 | 显示全部楼层
고나은, JTBC '언더커버' 합류…'악녀→경찰 변신'
高娜恩,jTBC"Undercover"合流..."恶女到警察的变身"


                               
登录/注册后可看大图


http://news.nate.com/view/20130404n04020?mid=e0103
===================================================================
이재윤, JTBC '언더커버' 주연 캐스팅 확정
李载允,jTBC"Undercover”主演casting确定


                               
登录/注册后可看大图


http://news.nate.com/view/20130404n16418?mid=e0103
剧中出演男子主人公池兴民的角色 貌似是之前说赵汉善会出演的第一男主角的角色

1

主题

659

回帖

641

积分

黄金长老

积分
641
QQ
 楼主| 发表于 2013-4-17 05:47 | 显示全部楼层
JTBC ‘언더커버’ 최무성 “급이 다른 조폭, 그게 바로 나”
배우 최무성(46)의 이미지를 한두 마디로 설명하는건 쉬운 일이 아니다. 영화와 드라마를 오가며 워낙에 폭넓은 캐릭터를 다양하게 연기해왔기 때문이다. 그도 그럴것이 영화 '악마를 보았다'에서 소름끼치는 살인마를 연기했던 최무성은 JTBC 시트콤 '청담동 살아요'에서 기러기아빠 역을 맡아 연민을 자아냈다. 잘 나가는 강남의 성형외과 의사이면서도 버는 돈은 모두 해외의 가족들에게 보내고 궁핍한 생활을 이어가던 인물이었다. 최근작인 영화 '연애의 온도'에서는 어리숙한 김과장 역을 맡아 불륜 연기까지 보여줬다. 그리고 5월 첫방송 예정인 JTBC 드라마 '언더커버'에서는 폭력조직의 실력자 문덕배를 연기하게 됐다. 체중까지 5kg 감량해 슬림한 몸매로 변했다. 자유자재로 변신을 거듭하는 것 뿐 아니라 연극 연출까지 겸하며 넘치는 재능을 뽐내고있는 '멀티 아티스트'다.


-'연애의 온도'에서 보여준 캐릭터는 '청담동 살아요'의 느낌과도 비슷해보였다.

"'찌질한 남자'라는 점이 비슷하긴 하다. 하지만 처한 상황이 다르기 때문에 같은 연기를 보여줄순 없었다. 유머코드도 있어 내 몫을 다해 관객을 즐겁게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

-'언더커버' 출연을 위해 몸무게를 줄였다던데.

"80kg대였는데 이젠 70kg대가 됐다. '언더커버'에서 맡은 역할이 단순무식한 조폭이 아니라 스마트한 느낌의 인물이다. 날카로우면서도 똑똑한 느낌을 주기 위해 통통했던 인상을 샤프하게 바꿔야했다."

-그 전에도 '조폭' 역을 한 적이 있지않나.

"살인 또는 다른 범죄를 저지른 인물을 연기한 적은 있다. 하지만 이 정도로 스케일이 큰 조직폭력배 간부를 연기한 적은 없다. 말 그대로 '데뷔후 첫 조폭 연기'인 셈이다. 그 전에 연기한 '양아치'나 '깡패'와는 다른 캐릭터다. 좋은 옷 입고 좋은 차를 타고 다니지 않을까 싶다.(웃음)"

-헤어스타일도 바뀌었다.

"파마를 하고 난 뒤에 '올드보이'의 최민식 선배가 떠오른다는 말을 들었다. 송강호 선배가 이런 머리를 하고 다닌 적이 있어 '비슷한 이미지로 보인다'는 말을 듣기도 했다."

-'언더커버'에 굉장한 기대를 걸고 있는 것 같다.

"'굉장히' 큰 기대를 거는 건 아니고 그냥 내 몫을 잘 할수 있길 바랄 뿐이다. 하지만, 느와르라는 장르가 미니시리즈에서 드문 데다가 맡은 역할의 비중도 커 열심히 만 하면 좋은 반응을 얻을수 있겠다는 생각을 하고 있다. 물론, 시청률은 아주 잘 나왔으면 좋겠다.(웃음)"

-'악마를 보았다'에서 최민식과 연기했고 '베를린'에선 한석규와 호흡을 맞췄다. 두 톱스타와 연기해본 느낌은.

"내가 두 선배의 연기에 대해 평할 자격은 없다. 다만 두 분의 특징은 확실히 다르더라. 최민식 선배는 굉장히 카리스마가 넘친다. '악마를 보았다' 때도 최민식 선배의 연기가 워낙 강해 나는 같은 살인마 역인데도 일부러 부드러운 느낌을 주려고 했다. 최민식 선배와 부딪쳐 좋을게 없지 않나.(웃음) 한석규 선배는 카메라가 돌아갈때와 그렇지 않을때의 느낌이 많이 다르다. 평소에는 굉장히 점잖고 조용조용한 분인데 촬영이 시작되면 확 돌변한다. '베를린' 때도 설정상 촬영만 시작되면 인상쓰고 욕을 했다. 그 모습을 지켜보는게 재미있었다."

-'악마를 보았다' 이후 악역 제의가 꽤 들어왔을 것 같다.

"좀 들어오긴 했다. 하지만 무작정 사람을 죽이는 살인마는 가급적 피하고 싶다. 연기자로서 더 이상 보여줄 것도 없다. 또 그런 캐릭터를 연기하면 심적으로도 굉장히 힘들어진다."

-이력이 특이하다. 일본 도쿄비주얼아트에서 영상연출을 전공했는데 지금은 연극을 연출하고 있다.

"맞다. 원래 연기에 관심을 가지게 된 건 영화를 통해서다. 어렸을때부터 '주말의 명화' 등을 줄줄이 꿰고 있었다. 그러다 우연히 청소년 잡지를 통해 극회 '로가로세'의 단원 모집요강을 접하고 연극에 발을 들여놓게 됐다. 영상연출을 전공한후에도 연극연출에서는 손을 떼고 싶지 않았다. 희한하게도 연극을 할 때는 연기가 아닌 연출이 좋다. 무대에서 매번 같은 연기를 하는 것도 부담스럽고 영화나 드라마 스케줄과 꼬여 힘들어진다. 지금도 5월 공연예정인 '친애하는 에두아르'를 프로듀싱하고 있다. 또 다른 연극의 연출도 올해 안에 하게 될 것 같다."

-평상시엔 어떤 모습인지 궁금하다.

"남들처럼 평범한 40대 가장이다. 아내와의 사이에 4학년짜리 아들 하나를 두고있다. 우리 아들은 운동을 워낙 좋아한다. 아직 연기에 큰 관심은 없는데 재능이 있고 또 하고 싶어한다면 시켜볼 생각도 있다."


정지원 기자 cinezzang@joongang.co.kr
사진=김민규 기자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原文地址:http://search.daum.net/search?w= ... 4%EC%BB%A4%EB%B2%84

1

主题

659

回帖

641

积分

黄金长老

积分
641
QQ
 楼主| 发表于 2013-4-17 05:56 | 显示全部楼层
남규리, 갤러리 간 최근 일상 모습 '러블리 매력 발산'
배우 남규리가 문화 활동을 위해 갤러리를 찾았다.

남규리는 15일 공개된 사진을 통해 우월한 일상이 포착됐다.



한 갤러리를 찾아 일상을 보내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마치 빚어놓은 조각상처럼 눈에 띄어 스타들의 밀랍인형 박물관으로 유명한 마담투소로 착각하게 만든다. 화장기 없이 청순한 미모와 뽀얀 피부, 검은 머리칼로 아름다운 자태를 뽐내고 있다. 화이트 원피스로 여성스럽고 청순한 스타일링을 연출하고 사랑스러운 분위기까지 더하며 특유의 러블리한 분위기를 잃지 않았다. 이날 남규리의 청순한 스타일링에 러블리한 느낌까지 더한 가방은 베라왕 백의 멜로즈 백으로 알려졌다.

남규리는 다음달 25일 방송되는 JTBC 드라마 '언더커버'에 출연한다.

김진석 기자 superjs@joongang.co.kr

                               
登录/注册后可看大图

原文地址:http://news.jtbc.co.kr/article/article.aspx?news_id=NB10264963

1

主题

659

回帖

641

积分

黄金长老

积分
641
QQ
 楼主| 发表于 2013-4-17 05:57 | 显示全部楼层
고나은, 밀착 타이즈에 몸매 고스란히…'필라테스 여신'
배우 고나은이 블랙 타이즈를 입고 온 몸으로 알파벳을 만들었다.

고나은은 최근 자신의 트위터에 필라테스 기구인 캐딜락을 이용한 운동 모습을 선보여 건강 미인의 모습을 보여줬다.



블랙 민소매 튜브톱에 레깅스를 입고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유연한 포즈와 함께 평소에도 운동을 즐기는 열정적인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군살 없는 완벽한 몸매를 드러내는 트레이닝 웨어를 착용함으로써 고나은만의 매력을 한껏 과시했다. 민낯임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빼어난 미모가 돋보여 현장 내 극찬을 이끌어냈다.

고나은은 다음달 방송되는 JTBC 드라마 '언더커버'에 열정적인 경찰 역으로 출연한다.

김진석 기자 sueprjs@joognang.co.kr

                               
登录/注册后可看大图

原文地址:http://news.jtbc.co.kr/article/article.aspx?news_id=NB10265473

1

主题

659

回帖

641

积分

黄金长老

积分
641
QQ
 楼主| 发表于 2013-4-25 22:34 | 显示全部楼层
정경호, '상남자' 매력 물씬 풍기는 화보 공개
郑京浩,充满男人味的画报公开

배우 정경호의 상남자 화보가 공개됐다.

최근 패션매거진 싱글즈는 제대 후 상남자로 돌아온 배우 정경호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3년 만에 JTBC ‘언더커버’로 브라운관에 컴백하는 정경호는 이번 화보 촬영과 인터뷰에서 성숙한 30대 진짜 남자의 모습을 보여줬다.

그는 인터뷰에서 “역할을 맡자마자 갑자기 제가 다른 사람으로 변신하는 건 말도 안 돼요. 전 아직 너무 부족하거든요. 그렇게 하지 못하니까 항상 모든 역할을 볼 때 잘할 수 있는 배역을 찾아요. 그냥 제 나이에 할 수 있는 것들을요”라며 연기에 대한 철학을 밝혔다.

또 그는 “서른이 되고 보니까 가장 잘할 수 있는 연기에 집중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그걸 개발하지 못하면 마흔, 쉰이 되었을 때 내가 하고 싶은 연기를 못할 것이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래서 캐릭터가 강한 역할보다는 제가 한층 성장할 수 있는 걸 찾아왔어요. 아직은 배워야 하는 상태니까요” 라며 인터뷰 내내 겸손한 모습을 보였다.

한편 정경호의 모던룩 화보와 진중한 모습이 담긴 인터뷰는 싱글즈 5월 호와 싱글즈 홈페이지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1

主题

659

回帖

641

积分

黄金长老

积分
641
QQ
 楼主| 发表于 2013-4-25 22:38 | 显示全部楼层
정경호, 군 제대 후 근황 '진짜 사나이로 변신'
郑京浩,退伍后近况 变身为真正的男子汉

배우 정경호가 군 제대 후 진정한 남자로 변신했다.

정경호는 최근 패션잡지 '싱글즈' 5월호와 화보 촬영 및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날 정경호는 화보 촬영에서 군 제대 후 더 성숙해진 30대 진짜 남자의 모습을 보여줬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그는 자신의 연기 철학에 대해 "역할을 맡자마자 갑자기 내가 다른 사람으로 변신하는 건 말도 안 된다. 난 아직 너무 부족하다. 그렇게 하지 못하니까 항상 모든 역할을 볼 때 잘할 수 있는 배역을 찾는다. 그냥 내 나이에 할 수 있는 것들을"이라고 말했다.

또 20대에서 30대로 넘어온 소감에 대해 "서른이 되고 보니까 가장 잘할 수 있는 연기에 집중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걸 개발하지 못하면 마흔, 쉰이 됐을 때 내가 하고 싶은 연기를 못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 그래서 캐릭터가 강한 역할보다는 내가 한층 성장할 수 있는 걸 찾아왔다. 아직은 배워야 하는 상태니까"라고 밝혔다.

정경호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싱글즈' 5월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1

主题

659

回帖

641

积分

黄金长老

积分
641
QQ
 楼主| 发表于 2013-4-27 19:44 | 显示全部楼层
本帖最后由 ayinghui 于 2013-4-27 19:50 编辑

배우 손창민, JTBC 드라마 '언더커버' 출연 확정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배우 손창민이 JTBC 드라마 '언더커버' 출연을 확정했다.

드라마 '언더커버'는 거대 마약 조직과, 그들의 해체를 위한 경찰 간의 대결을 통해 인간의 욕망과 고뇌를 그려냈으며 극 중 손창민은 마약범을 체포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민 국장' 역으로, 무게감 있는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에 손창민은 "이번에 '오로라공주'와 '언더커버'로 인사드리게 됐다. 비슷한 시기에 방송되는 두 작품에 출연하게 되어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오로라 공주'에서는 주인공 '오로라'의 둘째 오빠 '금성' 역을 맡았고, '언더커버'에서는 '민 국장' 역을 맡았다"라며 "두 작품에서의 캐릭터가 각각, 전혀 다른 성향을 갖고 있다. 같은 시기에 저의 상반된 이미지를 보여 드릴 수 있을 것 같아 저도 기대가 많이 되는데, '오로라 공주'와 '언더커버'를 통해 좋은 모습 보여드릴테니, 여러분들 또한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한편, 드라마 '오로라 공주'는 5월 20일(월), '언더커버'는 '세계의 끝' 후속으로 5월 25일(토) 첫 방송될 예정이다.


-Copyrights ⓒ네티즌과 함께하는 중앙통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광주.전남.부산.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조성빈 기자 hk-7511@hanmail.net

1

主题

659

回帖

641

积分

黄金长老

积分
641
QQ
 楼主| 发表于 2013-4-27 19:45 | 显示全部楼层
손창민, JTBC ‘언더커버’ 출연확정..‘악역 벗고 형사’

[OSEN=강서정 기자] 배우 손창민이 악역을 벗고 마약범을 잡는 형사로 변신한다.

손창민의 소속사는 26일 “손창민이 JTBC 주말드라마 ‘언더커버’ 출연을 확정지었다”고 밝혔다.

‘언더커버’는 거대 마약 조직과 그들의 해체를 위한 경찰 간의 대결을 통해 인간의 욕망과 고뇌를 그려낸 드라마.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손창민은 극 중 마약범을 체포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민 국장 역을 맡아 무게감 있는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전작 ‘마의’에서는 주변 사람들을 괴롭히는 악역을 소화했지만 ‘언더커버’에서는 마약범들을 소탕하려는 형사로서 새로운 연기변신을 시도한다.


비욘세, 엄청난 꿀벅지의 쩍벌 포즈 '역시'
붐, 심야클럽서 여성과 사라졌단 폭로에 ‘녹화중단’
클라라, 온몸 노출로 주목..직업이 뭐야?
‘신화방송’ 전진, 녹화중 이정용 아들 울려 ‘안절부절’
성진환-오지은 커플, 린-이수 열애 응원.."멋있다"
특히 손창민은 ‘언더커버’와 함께 MBC 새 일일드라마 ‘오로라 공주’에도 출연하며 각각 상반된 캐릭터를 선보인다.

손창민은 “이번에 ‘오로라 공주’와 ‘언더커버’로 인사드리게 됐다. 비슷한 시기에 방송되는 두 작품에 출연하게 돼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두 작품에서의 캐릭터가 각각, 전혀 다른 성향을 갖고 있다”며 “같은 시기에 나의 상반된 이미지를 보여 드릴 수 있을 것 같아 나도 기대가 많이 된다. ‘오로라공주’와 ‘언더커버’를 통해 좋은 모습 보여드릴 테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출연소감을 전했다.

한편 ‘언더커버’는 ‘세계의 끝’ 후속으로 오는 5월 11일, ‘오로라 공주’는 5월 25일 첫 방송된다.

kangsj@osen.co.kr

原文地址:http://osen.mt.co.kr/article/G1109583187

1

主题

1281

回帖

1218

积分

白金长老

积分
1218
发表于 2013-5-2 10:04 | 显示全部楼层
정경호-남규리 주연 '무정도시', 한국형 누아르 새 지평 연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배우 정경호 남규리 등이 주연을 맡은 드라마 '무정도시'가 한국형 누아르 드라마의 새로운 지평을 연다.

'언더커버'(첩보활동을 위한 잠입 행위나 첩자를 일컬음)를 전면에 내세운 종합편성채널 JTBC 새 월화미니시리즈 '무정도시'(극본 유성열ㆍ연출 장용우 이정효)는 캐스팅을 완료하고 본격 촬영에 돌입했다.


'무정도시'는 악명 높은 마약조직을 무대로 암약하는 언더커버와 그들을 쫓는 경찰조직과의 숨막히는 사투에 휘말린 세 남녀의 엇갈린 운명과 사랑의 아픔을 그린 작품이다. 드라마 관계자는 "언더커버란 흥미로운 소재에 '무간도' '신세계' 등 같은 소재의 작품에서 보았듯 빠른 전개와 한치 앞을 알 수 없는 반전의 드라마, 그리고 영화 못지 않는 화려한 액션스케일로 승부수를 띄울 것"이라고 전했다.

'무정도시'는 기존 언더커버 소재 작품들과 달리 두 남자의 운명적인 대결구도 속에 이들과 한 여자가 빚어낸 지독한 사랑의 슬픔을 담는다. 마약 밀매조직에서 냉혈한 같은 삶을 살아갈 수밖에 없는 남자 시현(정경호)과 자신의 모든 걸 걸고 그를 쫓는 남자 형민(이재윤). 그리고 이들과 함께 소용돌이 치는 듯한 운명과 마주하는 두 여자 수민(남규리) 경미(고나은) 등이 거친 삶의 궤적 한가운데에 맨몸으로 버티고 선 주인공들이다.

군 제대 후 복귀작으로 '무정도시'를 선택한 정경호는 "시현을 만나는 순간 바로 '이 배역이다'라는 느낌이 들 정도로 끌렸다"며 "요즘 캐릭터 소화에 흠뻑 빠져 촬영현장에서의 한 순간 한 순간이 늘 설레고 기대될 정도" 라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무정도시'를 통해 드라마 첫 주연을 맡게 된 남규리 역시 "매혹적인 수민을 돋보이게 하기 위해 모든 것을 쏟아 붓겠다. '무정도시'를 통해 진정한 연기자로 거듭나겠다"는 각오를 드러냈다.

'무정도시'는 27일 첫 방송된다.
南闺女僵尸新恋…朴菇凉Mr.Lee洗脑ing~小苏周元我家双劳模…已经收2对人鬼CP,风水不对啊

1

主题

659

回帖

641

积分

黄金长老

积分
641
QQ
 楼主| 发表于 2013-5-2 10:46 | 显示全部楼层
정경호·남규리·이재윤 주연, JTBC '무정도시' 27日 안방극장 상륙
郑京浩、南圭丽、李载允主演,JTBC“无情都市”27日播出

[TV리포트=황소영 기자] 한국 드라마 사상 최초로 ‘언더커버’(첩보활동을 위한 잠입 행위나 첩자를 일컬음)를 전면에 내세운 느와르터치 액션멜로 ‘무정도시’(유성열 극본, 장용우 이정효 연출)가 캐스팅을 완료하고 본격 촬영에 돌입, 방송가 안팎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오는 27일 방송될 JTBC 월화미니시리즈 ‘무정도시’는 악명 높은 마약조직을 무대로 암약하는 언더커버와 그들을 쫓는 경찰조직과의 숨막히는 사투 속에 세 남녀의 엇갈린 운명과 사랑의 아픔을 가슴 먹먹하게 담아낸다.


‘무정도시’가 상반기 기대작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것은 ‘언더커버’란 흥미로운 소재에 ‘무간도’ ‘신세계’ 등과 같이 빠른 전개와 반전, 영화 못지 않는 화려한 액션스케일로 승부수를 띄울 것이라는 기대감 때문이다.


특히 기존의 ‘언더커버’ 소재 작품들과 달리 두 남자의 운명적인 대결구도 속에 한 여자가 빚어낸 지독한 사랑의 슬픔이 드라마의 중심에 놓이게 되는 게 특징. 거친 운명과 마주한 남자들의 생존 본능과 야망이 뒤엉킨 가운데 눈물처럼 각인되는 세 남녀의 치명적인 사랑의 아픔이 극의 완성도와 흡입력을 더할 것으로 보인다.


군 제대 후 복귀작으로 망설임 없이 ‘무정도시’를 선택한 정경호는 “극중 ‘시현’의 캐릭터를 만나는 순간 바로 이 배역이다라는 느낌이 들 정도로 끌렸다”며 “요즘 캐릭터 소화에 흠뻑 빠져 촬영현장에서의 한 순간 한 순간이 늘 설레고 기대될 정도” 라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또 ‘무정도시’를 통해 드라마 첫 주연 데뷔를 한 남규리 역시 “매혹적인 ‘수민’의 캐릭터 발산에 모든 것을 쏟아 붓겠다”며 “’무정도시’라는 드라마를 통해 진정한 연기자로 거듭나겠다”는 각오를 다졌다.


한국 드라마의 새로운 지평을 여는 상반기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는 ‘무정도시’는 오는 27일 오후 9시 50분 JTBC를 통해 공개 될 예정이다.

新闻原址:http://www.tvreport.co.kr/?c=news&m=newsview&idx=340859@

1

主题

659

回帖

641

积分

黄金长老

积分
641
QQ
 楼主| 发表于 2013-5-2 20:10 | 显示全部楼层
鄭京浩、南奎麗攜手演新劇《無情都市》 上演毒梟與臥底愛情
演員鄭京浩和南奎麗攜手主演有線台JTBC諜戰大戲《無情都市》。新月火劇(周一周二播出的劇集)《無情都市》是一部以“潛伏”為主線的黑色動作浪漫片,日前鄭京浩、南奎麗、李載允等主要演員已經進入劇組正式拍攝。

電視劇圍繞著惡名遠昭的販毒集團和追蹤集團的警察的臥底計劃而展開,講述了冷血毒梟時玄(鄭京浩 飾)、誓瓦解販毒集團的警察鉉民(李載允 飾)與潛入販毒集團,和時玄、鉉民命運邂逅的秀敏(南奎麗 飾)之間殘忍的愛情以及苦難的故事。

退伍後選擇《無情都市》作為復出作品的鄭京浩表示:“近期我一直都在研究新角色,在片場的每一分鐘都很激動、期待。”首次擔任女主角的南奎麗也稱“將盡情釋放一切”。

《無情都市》將於本月27日(5月27日)晚9時50分(韓國時間)首播。金多貞/文 版權所有 韓星網 禁止轉載
原文地址:http://www.koreastardaily.com/tc/news/27757

                               
登录/注册后可看大图

1

主题

659

回帖

641

积分

黄金长老

积分
641
QQ
 楼主| 发表于 2013-5-4 19:34 | 显示全部楼层
本帖最后由 ayinghui 于 2013-5-4 19:36 编辑

twitter上更新的画报拍摄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1

主题

1281

回帖

1218

积分

白金长老

积分
1218
发表于 2013-5-7 11:05 | 显示全部楼层
‘무정도시’ 티저 예고편 공개..도발적인 영상 ‘눈길’
无情都市预告公开~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드라마 ‘무정도시’가 티저 예고편을 공개한다.

7일 정오를 기점으로 한국 드라마 사상 최초로 ‘언더커버’(첩보활동을 위한 잠입 행위나 첩자를 일컬음)를 전면에 내세운 JTBC 월화드라마 ‘무정도시’가 티저 예고편을 공개할 예정이다.

‘무정도시’는 마약조직을 무대로 활동하는 언더커버와 그들을 쫓는 경찰과의 숨막히는 대결과 엇갈린 사랑의 아픔을 감각적인 영상으로 담아내는 작품.

특히 정경호, 남규리 등 드라마의 주역들을 중심으로 모두 세가지 버전으로 제작된 ‘무정도시’ 티저 예고편의 섬뜩한 핏빛영상의 서늘함(정경호 편)은 지금까지 안방에서 좀처럼 볼 수 없었던 그로테스크한 충격적 이미지로 각인된다.

또한 피사체(정경호의 안면)에 카메라를 바짝 들이대는 타이트샷으로 잡아낸 영상이 불안감과 혼란스러움을 배가시키고, 전체적인 녹색모노톤의 영상은 잔인한 범죄세계의 어두움을 담아내는 느와르 작품특유의 영상미를 가감 없이 전하고 있다.

더불어 느와르 범죄 액션멜러를 표방한 작품답게 거친 폭력적 이미지에 사랑의 향기를 진하게 피워올린 영상(남규리편)은 한마디로 범죄와 사랑의 교직(交織)을 도발적 이미지로 형상화 했다는 평이다.
무엇보다도 두 남녀주역 정경호와 남규리가 사랑 앞에서 꿈과 현실, 삶과 죽음을 넘나드는 듯한 몽환적 장면은 마치 영화’ 화양연화’ 속 주인공들인 장만옥과 양조위가 엮어낸 애잔한 사랑과 이별의 아픔을 극대화 한 영상으로 다가온다.

한편 ‘무정도시’는 오는 27일 첫방송된다.
南闺女僵尸新恋…朴菇凉Mr.Lee洗脑ing~小苏周元我家双劳模…已经收2对人鬼CP,风水不对啊
您需要登录后才可以回帖 登录 | 注册

本版积分规则

联系我们|手机版|小黑屋|韩剧社区 ( 蜀ICP备14001718号 )

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

GMT+8, 2024-5-17 16:08 , Processed in 0.047287 second(s), 19 queries , Gzip On.

Powered by Discuz! X3.5

© 2001-2024 Discuz! Team.

快速回复 返回顶部 返回列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