找回密码
 注册

QQ登录

只需一步,快速开始

搜索
楼主: aizyuang

【2014MBC】【来了张宝利】剧情各种神逻辑观众瞬间傻蠢笨bj大大俺们不玩虾扯蛋游戏拉

  [复制链接]

1

主题

276

回帖

282

积分

支柱会员

积分
282
发表于 2014-3-4 17:53 | 显示全部楼层
김지훈, ‘왔다 장보리’ 출연 확정…낙천적인 검사 역으로
2014/03/03
金志勋确定出演“来了!张宝利”扮演乐观的检察官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배우 김지훈이 MBC 새 주말드라마 ‘왔다! 장보리’에 주인공으로 캐스팅됐다.

드라마 ‘메이퀸’, ‘욕망의 불꽃’, ‘보석비빔밥’ 등을 연출했던 백호민 PD와 ‘가족의 탄생’, ‘다섯손가락’ 등을 집필한 김순옥 작가가 호흡을 맞출 것으로 알려진 ‘왔다! 장보리’는 신분이 바뀐 두 여자와 그들의 어머니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김지훈은 극 중 어려서 어머니를 잃고 계모와 이복동생과 함께 자란데에 비해 낙천적이며 법을 수호하는 양심적인 검사 주찬우 역을 맡아 장보리(오연서)와 달달살벌한 로맨스를 펼칠 예정이다.

전역 후 드라마 ‘이웃집 꽃미남’, ‘결혼의 여신’에 이어 리얼프로그램 ‘노는 오빠’까지 왕성한 활동을 펼치는 김지훈이 이번 작품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관심을 끌고 있다. 

김지훈이 출연하는  ‘왔다 장보리’는 ‘사랑해서 남주나’의 후속으로 편성돼 오는 4월 방송될 예정이다.

글. 윤준필 인턴기자 gaeul87@tenasia.co.kr

1

主题

276

回帖

282

积分

支柱会员

积分
282
发表于 2014-3-4 17:54 | 显示全部楼层
本帖最后由 icecream00 于 2014-3-4 17:57 编辑

韩胜妍,「来了!张宝利」确定出演..时隔1年 无线电视复出
3日下午,女团KARA的所属经纪公司DSP Media透露,韩胜妍最终确定了MBC新周末电视剧「来了!张宝利」的出演。

剧中,韩胜妍所饰演的角色是财阀家的小女儿「朱秋天(音译)」,作为朱相宇(吴昶锡饰)和朱灿宇(金智勋饰)的妹妹,将以蛮横、有着公主病的不懂事的形象登场,随着剧集的展开,将对剧情发展起到很大的影响。

去年在SBS电视剧「张玉贞,为爱而生」中,通过淑嫔崔氏一角,首次踏足演技活动的韩胜妍,目前正在SBS PLUS迷你电视剧「女人漫画皮鞋」中担当主角,正式投入演技活动。

在经过长时间的苦心思索后,最终决定以「张宝利」作为自己时隔1年的无线电视复出作,目前正抱着不同于任何时候的觉悟,做着彻底的准备工作。

「来了!张宝利」讲述了互换身份的两位女子和她们的妈妈之间的故事,由执导过「May Queen」、「欲望的火花」、「宝石拌饭」等的白浩民导演,和执笔过「家族的诞生」、「五指」等的金顺玉作家联手打造而成,计划将接档「爱能给别人吗」后于4月首播。

另外,韩胜妍目前正在「女人漫画皮鞋」中出演女主人公「申智厚(音译)」一角。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1

主题

276

回帖

282

积分

支柱会员

积分
282
发表于 2014-3-4 18:02 | 显示全部楼层
한승연, MBC '왔다 장보리' 출연 확정…오창석-김지훈과 남매
2014.03.03 19:43
韩胜妍,确定出演MBC"来了!张宝利“与吴彰锡,金志勋扮演3兄妹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걸그룹 카라의 멤버 한승연이 MBC 새 주말드라마 '왔다 장보리'(극본 김순옥/연출 백호민)의 출연을 최종 확정했다.
극 중 한승연이 맡은 역할은 재벌가 막내딸인 주가을 역으로, 주가을은 주상우(오창석 분)와 주찬우(김지훈)의 막무가내 철부지 동생이다. 주가을은 회를 거듭할수록 극의 큰 흐름을 이끌어가는 중요한 역할로 활약할 예정이다.
지난 해 SBS 드라마 '장옥정-사랑에 살다'의 숙빈 최씨 역으로 첫 연기활동을 펼친 한승연은 현재 SBS플러스 미니드라마 '여자만화 구두'를 통해 첫 주연을 맡으며 본격적인 연기활동에 돌입한 바 있다.
이후 오랜 고민 끝에 1년 만에 '왔다 장보리'를 지상파 복귀작으로 결정한 뒤 그 어느 때보다 남다른 각오로 철저한 준비에 돌입한 상황이다.
왔다 장보리'는 신분이 바뀐 두 여자와 그들의 어머니의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로 MBC '메이퀸', '욕망의 불꽃', '보석비빔밥' 등을 연출한 백호민 PD와 '가족의 탄생', '다섯손가락' 등을 집필한 김순옥 작가가 호흡을 맞춘 작품이다.'사랑해서 남주나'의 후속으로 오는 4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
한편 한승연은 현재 '여자만화 구두'(극본 이미림/연출 안길호 민연홍)'에서 여자 주인공 신지후로 열연을 펼치고 있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1

主题

276

回帖

282

积分

支柱会员

积分
282
发表于 2014-3-4 20:36 | 显示全部楼层
本帖最后由 icecream00 于 2014-3-4 20:40 编辑

초신성 건일, '왔다 장보리' 합류…한승연과 삼각관계
2014-03-04 16:43:39
男团“超新星”成员朴建日加入与韩胜妍演对手戏   

                               
登录/注册后可看大图



[TV리포트=김지현 기자] 그룹 초신성의 건일이 한승연과 연기 호흡을 맞춘다. 
건일은  오는 4월 초 첫 방송되는 MBC 새 주말드라마 '왔다 장보리'(김순옥 극본, 백호민 연출)에 합류, 2년 만에 안방극장에 컴백한다. 
건일은 여주인공 장보리(오연서)를 짝사랑하는 유천 역을 맡았다. 보리와 소꼽친구로 지냈던 유천은 보리의 털털한 매력에 빠져 사랑을 느끼게 된다. 건일은 극중 주가을 역을 맡은 한승연과 함께 삼각관계를 형성할 예정이다.
한승연은 주찬우, 주상우(오창석)의 여동생인 주가을 역을 맡았다. 공주병이 심하고 통통 튀는 성격의 부자집 막내 딸이다. 건일을 짝사랑하는 가을은 보리에게 심한 질투심을 느끼게 된다.
한편 '왔다 장보리'는 가난한 집에서 태어난 한 여자가 사실은 부잣집 딸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다. 김지훈, 오연서, 오창석, 한진희, 금보라, 김혜옥, 건일, 한승연 등이 출연할 예정이다.
'메이퀸, '욕망의 불꽃', '보석비빔밥' 등을 연출했던 백호민 PD와 '가족의 탄생', '다섯손가락' 등을 집필한 김순옥 작가가 의기투합했다.4월 첫 방송 예정.
김지현 기자 mooa@tvreport.co.kr /사진=TV리포트 DB

超新星男团的成员朴建日韩胜妍演技演对手戏。
朴建日将于4月初首次播放的mbc新周末剧《来了!张宝利》(金顺玉编剧、白虎民导演),时隔2年重返电视剧场复归。朴建日饰演对女主角张宝利(吴涟序)单恋的柳川一角。曾任宝利的朋友柳川被宝利的洒脱的魅力吸引,陷入爱情,就会感觉到。在剧中与朱秋天(韩胜妍饰)一起形成三角关系的计划。韩胜妍是周灿宇、商住宇(吴彰锡)的妹妹的秋天的角色。“公主病”并咚咚跳性质的“富人家的最小的女儿。暗恋朴建日的秋天因为宝利带来严重的嫉妒心理,就会感觉到。
另一方面,“来了,张宝利”讲述贫穷的家庭出生的一个女人事实是富家女”的事实,同时发生的故事。金志勋、吴涟序、吴彰锡、大镇熙、琴宝罗、金惠玉、朴建日、韩胜妍计划等人出演。“MAY女王”、“欲望的火花”、《宝石拌饭》等的pd白虎民与《家族的诞生》、《五指》等执笔的金顺玉作家合作。4月首播

1

主题

276

回帖

282

积分

支柱会员

积分
282
发表于 2014-3-4 21:59 | 显示全部楼层
本帖最后由 icecream00 于 2014-3-8 14:25 编辑

童星郑尹锡也参与拍摄“来了!张宝利”。



                               
登录/注册后可看大图

1

主题

276

回帖

282

积分

支柱会员

积分
282
发表于 2014-3-4 22:24 | 显示全部楼层
本帖最后由 icecream00 于 2014-3-7 11:41 编辑

3.4日下午,主演的演员们进行了首次剧本练习
演练现场其乐融融,作为专业职业领域的知名韩服设计师,朴戍女也参与了(女主立志要成为韩服设计师)。韩服设计师朴戍女上传了糕点祈愿的照片-----“这只是普通的糕点”

图片来自:百度贴吧


                               
登录/注册后可看大图

1

主题

276

回帖

282

积分

支柱会员

积分
282
发表于 2014-3-5 16:27 | 显示全部楼层
"名品演员“李载求加入“来了!张宝利”
'명품 배우' 이재구, '왔다 장보리' 합류
2014.03.05 15:47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배우 이재구가 MBC 주말드라마 '왔다! 장보리' (연출 백호민, 극본 김순옥)에 합류한다.
5일 이재구 소속사 원앤원 스타즈는 "이재구가 '사랑해서 남주나'의 후속으로 방송되는 '왔다 장보리'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왔다 장보리'는 신분이 바뀐 두 여자와 그들의 어머니 이야기를 그려낼 작품으로 오연서, 김지훈, 한승연 등이 출연을 확정했다. '메이퀸', '욕망의 불꽃', '보석비빔밥' 등을 연출했던 백호민 PD와 '가족의 탄생', '다섯손가락' 등을 집필한 김순옥 작가가 호흡을 맞추는 작품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재구는 KBS 드라마 '상어'에서 김남길의 양부 요시무라 준이치로 역을 맡아 열연했다. 최근에는 MBC 일일드라마 '제왕의 딸 수백향'에서 기문의 왕 수니문의 충신 고영역으로 무게있는 연기를 선보이며 상반기 개봉하는 영화 '명량:회오리바다'에도 출연했다.
'왔다 장보리'는 4월 5일 방송된다.

名品演员”李载求加入mbc周末剧《来了!张宝利》(导演白虎民、编剧、金顺玉)
5日,李载求经纪公司表示李载求将出演“爱能给别人吗”的接档剧《来了!张宝利》
“张宝利“讲述改变身份的两个女人和她们的母亲的故事。 吴涟序、金志勋、韩胜妍等人出演。“MAY女王”、“欲望的火花”、《宝石拌饭》等的pd白虎民和《家族的诞生》、《五指》等执笔的金顺玉作家磨合的作品,因此备受关注。
李载求在kbs电视剧《鲨鱼》中饰演金南吉的养父吉村纯一郎一角。最近在mbc日日连续剧《帝王的女儿守百香》中饰演石传统王的忠臣,发挥重量演技, 并出演了在上半年上映的电影《咆哮大海》。
“来了!张宝利“将于4月5日播出。

1

主题

276

回帖

282

积分

支柱会员

积分
282
发表于 2014-3-8 14:31 | 显示全部楼层
‘왔다! 장보리’ 오연서의 산전수전 도전기
2014-03-08 07:00:00
연기자 오연서가 데뷔 이래 가장 강도 높은 연기 변신을 꾀한다.
오연서는 4월 방송 예정인 MBC 주말드라마 ‘왔다! 장보리’에서 장보리를 연기한다.
지금까지와는 다른 연기로 50부작의 긴 흐름을 이끌어 나가야 하는 막중한 책임을 안는다.
극중 장보리는 부유한 집에서 태어나지만 가난한 집에서 어린시절을 보내며 이후 신분의 뒤바뀜을 알아차린다. 하지만 시련에 굴하지 않고 쾌활하게 이겨내는 인물이다.
처음으로 감정의 변화가 큰 캐릭터를 맡은 오연서는 ‘메디컬탑팀’ ‘오자룡이 간다’ ‘넝쿨째 굴러온 당신’ 등에서 보여줬던 냉철하거나 부잣집 막내딸의 철부지 없는 모습, 혹은 깍쟁이의 이미지에서 벗어나 색다른 매력으로 안방극장을 공략한다.
‘왔다! 장보리’는 극 초반 전라도 고흥을 배경으로 이야기가 전개되면서 오연서는 처음으로 사투리 연기에 도전한다.
그동안 세련된 캐릭터를 주로 맡았던 오연서는 장보리의 순박함을 표현하기 위해 사투리를 완벽하게 구사해야 하는 역할이 있다.
또 바느질의 기초도 익힌다. 드라마는 장보리가 역경을 이겨내는 모습을 중심으로 하지만 이 안에서 한복디자이너로 성공하는 과정도 심도 있게 다룰 예정이어서 오연서는 한복에 대한 기본적인 지식을 갖추고 바느질에 능숙한 모습을 보여야 한다.
다행히 평소 패션에 관심이 많아 본격적인 촬영을 앞두고 한복 관련 서적을 보고 유명 한복 디자이너에게 조언을 구하는 등 철저한 준비를 바탕으로 캐릭터 만들기에 열정을 쏟고 있다.
소속사 관계자는 “이전과 전혀 다른 오연서의 모습이 될 것”이라고 기대하며 “처음으로 감정의 기복이 큰 인물을 맡아 본인도 긴장하고 있지만 마지막까지 이 긴장을 늦추지 않으려고 한다”고 말했다.
백솔미 기자 bsm@donga.com 트위터@bsm0007



                               
登录/注册后可看大图

"来了!张宝利“吴涟序已蓄势待发
演员吴涟序出道以来最高强度的演技变身。
吴涟序将于4月播出的mbc周末电视剧《来了!张宝利》饰演张宝利一角。
和以往不同的演技,50集的潮流,带领的重大责任。
剧中张宝利在富裕的家庭中出生,但在贫困的家庭中度过童年后身份转变。不屈服于考验,快活地战胜的人物。
首次展现感情变化最大的形象的吴涟序曾在‘medical team“"走吧吴子龙”“顺藤而上的你”等电视剧中展现出冷静或富家小女儿的不懂事的样子,以及“吝啬鬼”的形象,此次的周末家庭剧中将摆脱以往,以与众不同的魅力攻占家庭剧场。
”来了!”张宝利”剧初期,在全罗道展开故事背景,回归的吴涟序随之将首次挑战方言演技。
此前,吴涟序主要展现干练的形象,此次为了完美地表现,将展示张宝利的纯朴的方言。
另外针线活的基础。电视剧中以张宝利克服逆境的样子为中心。成为成功的韩服设计师的深度和规则,吴涟序也将展现对韩服基本知识,针线活具备熟练的面貌。
幸亏平时关心时尚,正式拍摄前夕,韩服相关的书籍,以及知名的韩服设计师的建议,让吴涟序彻底做好基础准备,充满热情地创造角色。
经纪公司相关人士说:“与以前完全不同的吴涟序的样子。”并期待说:“首次感情起伏较大的人物担当,本人很紧张,但到最后都不会放松警惕”



1

主题

276

回帖

282

积分

支柱会员

积分
282
发表于 2014-3-10 22:31 | 显示全部楼层
本帖最后由 icecream00 于 2014-3-10 22:43 编辑

'왔다! 장보리' 오는 4월 초 첫방송… 탄탄한 라인업 눈길
2014-03-10 16:50
“来了!张宝利”于4月初首播…坚实的阵容吸引眼球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왔다! 장보리' 오는 4월 초 첫방송… 탄탄한 라인업 눈길MBC 새 주말드라마 ‘왔다! 장보리’가 다음달 초 첫 방송된다.‘왔다! 장보리’는 친딸과 양딸의 신분이 바뀌며 극도의 갈등 상황에 놓이게 되는 두 딸과 두 어머니의 이야기를 그린다. 엄마와 딸이 화해하고 진짜 가족이 되어가는 과정을 여주인공 장보리와 세 여자의 인생을 통해 보여주고자 한다.보리는 어렸을 적 친엄마의 악행을 목격한 후 사고를 당해 모든 기억을 잃는다. 이후 야반도주하는 도씨(황영희) 모녀에 의해 전라도의 한 시골마을에서 천덕꾸러기 양딸로 길러지지만 해맑고 씩씩한 천성 덕에 자신이 처한 남루한 인생을 단 한 번도 억울해하지도 불평하지도 않았다.도씨의 예쁘고 똑똑한 친딸이지만 죽기보다 싫은 가난을 극복하기 위해 악바리 인생을 선택하는 민정은 한복 명문가의 양딸로 들어가 발버둥치면서 살지만 결국 평생 구박한 보리가 양부모의 친딸이라는 걸 알고 위기의식을 느낀다.무식하고 천방지축이지만 무한 긍정의 에너자이저 장보리 역은 오연서가 데뷔 이래 첫 타이틀 롤을 맡았다. 민정 역에는 ‘반짝반짝 빛나는’ 이후 오랜만에 MBC 드라마에 등장하는 이유리가 낙점, 불안과 욕심으로 갈등하는 인물을 보여줄 예정이다.보리와 앙숙으로 엮여 티격태격하다 사랑에 빠지는 남자 주인공으로 김지훈이 출연을 결정지었다. 지난해 ‘오로라 공주’에 출연하며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긴 바 있는 오창석은 김지훈의 배다른 동생을 맡아 부와 명예에 대한 야심을 드러낸다.이밖에 김용림 한진희 김혜옥 양미경 금보라 안내상 등 노련한 중견 연기자들이 작품을 든든하게 받들고 있고 우희진과 최대철 등 감초 연기자 역시 눈길을 끈다. 카라의 한승연과 초신성의 건일 등도 출연을 확정했다.‘왔다! 장보리’는 ‘아내의 유혹’, ‘천사의 유혹’, ‘다섯손가락’, ‘가족의 탄생’ 등 화제작을 집필한 김순옥 작가와 ‘욕망의 불꽃’, ‘메이퀸’ 등을 연출한 백호민 PD가 의기투합했다. ‘사랑해서 남주나’ 후속으로 오는 4월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COPYRIGHT SIGN] 이투데이(www.etoda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吴涟序饰演女主张宝利,李宥利饰演与其身份互换的多珉贞,金志勋饰演正义乐观的检查官周灿宇,吴彰锡饰演周灿宇同父异母的弟弟对财富名誉野心勃勃,韩胜妍饰演富二代小公主两男主的妹妹。
除此之外,琴实罗,韩振熙,金惠玉,梁美京,琴宝罗,李载求,禹熙珍,安内向等中坚演员们也一同出演,supernova的健日也确定了出演。


1

主题

276

回帖

282

积分

支柱会员

积分
282
发表于 2014-3-10 22:47 | 显示全部楼层
本帖最后由 icecream00 于 2014-3-10 22:52 编辑

불혹의 나이 칠전팔기 박서현 ‘왔다 장보리’ 전격 합류
2014-03-10 17:34:15
朴瑞贤,不惑之年加盟“来了!张宝利”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불혹의 나이에 도전한 연기자 박서현이 오는 4월 초, 첫 방송되는 MBC 새 주말드라마 ‘왔다 장보리’(김순옥 극본, 백호민 연출)에서 ‘최고나’역으로 안방극장에 전격 합류한다.

매니저 권태정에 따르면 왔다 장보리에서의 역할은 미래그룹 실장으로서 민정(이유리 분)의 실력을 높이사 키워주려고 한다. 그러나 처음 회사에 입사한 장보리(오연서 분)를 근본 없다고 무시하지만 재능과 감각을 알아보고 보리의 편이 된다.

원리원칙을 따져 답답한 면이 있지만 순수한 보리의 캐릭터에 결국 마음을 열어가고 보리가 최고의 디자이너가 되도록 도움을 주는 역을 맡아 열연할 예정이다.

왔다! 장보리는 친딸과 양딸이라는 신분의 뒤바뀜으로, 극도의 갈등 상황에 놓이게 되는 두 딸과 두 어머니의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엄마와 딸이 화해하고 진짜 가족이 되어가는 과정을 여주인공 장보리와 세 여자의 인생을 통해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보리는 어렸을 적, 친엄마의 악행을 목격한 후 사고를 당해 모든 기억을 잃는다. 이후 야반도주하는 도씨(황영희 분) 모녀에 의해 전라도의 한 시골마을에서 천덕꾸러기 양딸로 길러진다. 하지만 해맑고 씩씩한 천성 덕에 자신이 처한 남루한 인생을 단 한 번도 억울해하지도, 불평하지도 않았다.

한편 도씨의 예쁘고 똑똑한 친딸이지만 죽기보다 싫은 가난을 극복하기 위해 악바리 인생을 선택하는 민정. 한복 명문가의 양딸로 들어가 발버둥치면서 살지만 결국 평생 구박한 보리가 양부모의 친딸이라는 걸 알고 위기의식을 느낀다.

무식하고 천방지축이지만 무한 긍정의 에너자이저 장보리 역은 오연서가 데뷔 이래 첫 타이틀 롤을 맡았다. 민정 역에는 ‘반짝반짝 빛나는’ 이후 오랜만에 MBC 드라마에 등장하는 이유리가 낙점, 불안과 욕심으로 갈등하는 인물을 보여줄 예정이다.

여기에 보리와 앙숙으로 엮여 티격태격하다 사랑에 빠지는 남자 주인공으로 김지훈이 출연을 결정지었다. 또 지난해 ‘오로라 공주’에 출연하며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긴 바 있는 오창석이 김지훈의 배다른 동생으로 분해 부와 명예에 대한 야심을 드러낸다.

이 밖에 김용림, 한진희, 김혜옥, 양미경, 금보라, 안내상 등 노련한 중견 연기자들이 작품을 든든하게 받들고 있고 우희진과 최대철 등 감초 연기자 역시 눈에 띈다.

카라의 한승연과 초신성의 건일 등도 출연을 확정 지어 '연기돌'의 명성을 이어갈지 주목되고 있다.

한편 왔다 장보리에서 최고나 역을 맡은 박서현은 미시 쇼핑몰 도드리의 모델이자 국민생활체육전국종합무술연합회 부회장으로 활동 중이다.

是帮助女主成为成功韩服设计师的角色。

1

主题

276

回帖

282

积分

支柱会员

积分
282
发表于 2014-3-12 01:09 | 显示全部楼层
本帖最后由 icecream00 于 2014-3-12 12:24 编辑



MBC news 关于宝利剧的视频报道

Fm.:百度:来了张宝利 吧

1

主题

276

回帖

282

积分

支柱会员

积分
282
发表于 2014-3-12 22:43 | 显示全部楼层
本帖最后由 icecream00 于 2014-3-16 03:21 编辑

3.11路人侧拍在首尔梨花洞壁画村室外拍摄中的宝利剧

Fm.:百度 来了张宝利 吧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壁画村掠影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22

主题

5026

回帖

5173

积分

社区元老

积分
5173
发表于 2014-3-13 21:05 | 显示全部楼层
劇本排練現場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1

主题

276

回帖

282

积分

支柱会员

积分
282
发表于 2014-3-15 14:56 | 显示全部楼层
本帖最后由 icecream00 于 2014-3-29 16:10 编辑

2.14吴彰锡IG更图貌似定装照


                               
登录/注册后可看大图

1

主题

276

回帖

282

积分

支柱会员

积分
282
发表于 2014-3-15 15:23 | 显示全部楼层
3.11吴彰锡IG更图:#snapshot


                               
登录/注册后可看大图
您需要登录后才可以回帖 登录 | 注册

本版积分规则

联系我们|手机版|小黑屋|韩剧社区 ( 蜀ICP备14001718号 )

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

GMT+8, 2024-4-27 07:17 , Processed in 0.048499 second(s), 18 queries , Gzip On.

Powered by Discuz! X3.5

© 2001-2024 Discuz! Team.

快速回复 返回顶部 返回列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