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另一则《春日》官网新闻
标题大概翻译成:
Netizen, 'Spring Day' 高贤贞- 赵仁成, the couple 'it matches well'
网民:“春日”高贤贞- 赵仁成,“很配”的一对
p.s. 网民投票结果:燮贞配——1898票,75.8%,浩贞配——603票,24.1%
后面还有一堆三角关系分析,只好等待高人翻译了。。。^^
네티즌, ‘봄날’ 고현정-조인성 커플 ‘잘 어울린다’
SBS 특별기획 드라마 ‘봄날’(극본 김규완 연출 김종혁)이 마지막 2회 방영을 남겨두고, 고현정이 지진희와 조인성 중 누구를 선택할 것인가에 대한 공방이 치열하다.
지난 6일 방송된 18회 분에서 극중 서정은(고현정 분)은 자신을 웃게 만들어준 은섭(조인성 분)에 대한 사랑을 각성하고, 그 동안 사랑이라고 믿었던 은호(지진희 분)의 구애에 “당신을 사랑하지 않는다”고 매몰차게 거절했다. 이로서 이들 세 주인공의 결말에 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은 더욱 높아만 진 상태.
‘봄날’은 홈페이지를 통해 고현정과 지진희, 조인성 중 잘 어울리는 커플에 대한 투표를 지난 4일부터 실시했다. 진행 중인 이 투표는 현재, 고현정-조인성 커플이 1898명(75.8%)의 선택을 받으며 압도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고현정과 지진희가 잘 어울린다고 선택한 네티즌은 603명으로 24.1%에 불과하다.
시청자들은 “은섭이와 정은이, 두 사람 때문에 울고 웃고 하네요. 예쁘게 사랑하는 모습 기다립니다”, “정은의 사랑은 변한 게 아니에요. 정은이한테 은호는 처음부터 어머니이고 가족 같은 사람이었어요. 고마움이 사랑은 아니에요”, “따뜻하기만 한 사랑과 미칠 듯한 사랑 중에 어떤 거에 더 마음 끌리겠어요? 정은이 마음이 움직인 거 이해 되요. 은호가 좀 불쌍하지만..”, “처음엔 은호가 잘 어울렸는데 점점 은섭이랑 더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등의 설명을 곁들이며 시청자들은 정은과 은섭을 지지했다.
“정은이 은섭에게 가면 은호가 너무 아플 것 같아요. 더 이상 은호가 안 아팠으면 해요”, “정은이는 은호를 지켜줘야 합니다” 등 은호를 지지하는 시청자들도 물론 나름대로의 이유를 들어가고 있지만, 이미 대다수 시청자들의 바람은 고현정이 조인성과 커플을 이루는 쪽으로 굳혀진 듯 하다.
그 동안 고현정이 두 남자 사이에서 갈팡질팡 하는 모습에 극의 흐름이 다소 답답했던 것이 사실. 하지만 고현정의 최종 선택은 누가 될 것인가, 그 궁금증에 대한 열기는 마지막 방송까지 이어질 것이라는 전망이다.
사진출처 SBS
From:《春日》官网
[ Last edited by icy0213 on 2005-3-9 at 06:39 AM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