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給『R寶寶』:關於那個高中DD
我也上來幫R寶寶支持一下那一個高中DD!呵呵!因為他演出的第一部戲是『她是最棒的』裡飾演一位跟在安在懋身邊的小弟,從那個時候開始我就開始注意到他了!說真的他還蠻可愛的!另外他的姊姊好像就是李瑤媛!(下面是有關於他的一則新聞,不知道有誰可以幫我翻譯一下???)
이요원 이중문 “김태희 남매 못지않은 사촌지간”
[스타뉴스 2005-02-01 07:41]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정상흔 기자] ‘우리는 사촌지간.’
새 월화극 ‘열여덟 스물아홉’(KBS 2TV)에 일약 주연급으로 캐스팅된 이중문이 탤런트 이요원의 사촌동생인 것으로 밝혀졌다.
'쾌걸 춘향’의 후속으로 3월 7일부터 방영되는 이 작품에서 이중문은 교통사고로 최근 11년간의 기억을 상실하고 18세로 퇴행한 주부 유혜찬에게 사랑을 호소하는 고교생 김눈 역을 맡게 된다.
이중문의 사촌 누나인 이요원 역시 5월경 방영예정인 드라마 ‘휏숀 70s'(SBS)의 주연을 맡아 내달 촬영에 돌입할 계획을 갖고 있다. 히트작 ‘다모’(MBC)의 이재규 PD가 메가폰을 잡아 이목이 집중된 이 작품은 세계적인 패션디자이너인 샤넬에게서 모티브를 따와 전쟁으로 부모를 잃고 한국 최고의 패션디자이너가 되는 입지전적인 여성의 삶을 그린 작품이다.
이중문과 이요원은 오똑한 콧날과 가녀린 얼굴선 등 외양도 닮았을 뿐더러 ‘열여덟 스물아홉’에서 이중문에게 눈이라는 이름이 붙은 것처럼 둘다 피부가 희고, 여려 보이며 귀티 나는 인상에 실제 성격은 화통한 면이 있다는 점에서 통하기도 한다.
83년 생인 이중문은 사촌누나인 이요원과 세살 차이로 지난해 초 종영한 드라마 ‘그녀는 짱’에서 애교와 재치를 두루 갖춘 조직폭력배의 일원 호태로 나와 시선을 끌었다.
인터넷 소설 ‘당신과 나의 4321’(원작 지수현)을 극화해 네티즌들이 한껏 고대하고 있는 드라마 ‘열여덟 스물아홉’과 이재규 PD가 MBC에서 독립한 후 처음 내미는 야심작 ‘휏숀 70s'의 주연 자리를 각각 꿰찬 이중문과 이요원 외유내강형 사촌남매의 힘찬 비상이 현재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탤런트 김태희와 이완 남매의 아성을 과연 무너뜨릴 수 있을지 주목된다. persona@mtstarnews.com
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 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저작권자 ⓒ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這是他在韓國網站上的兩個cafe:
http://cafe.naver.com/moooom.cafe
http://cafe.daum.net/0916cjm
PS‧我想貼幾張有關他個人的圖片,可是我一直貼不上來,可不可以麻煩請『R寶寶』您可以教教我怎麼貼圖片嗎?先跟您說一聲謝謝!!!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