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NDY 請再次返回Banjun!!!!!
<新聞=munmiyangu記者>
from shinhwa orange house
“請Andy拍完電視劇再回來拍反轉電視劇…”
最近Andy在拍攝 SBS 新的電視劇 '布拉格的戀人',做了真正的電視劇表演, 而很好星期日的-'反轉電視劇'就要停止, 令收看者們感到很遺憾.
Andy 在21日廣播的 '反轉電視劇', 以'黃色薔薇的秘密'為主題結束 '反轉電視劇' . 收看者們都表現出可惜, 祈禱著Andy會成功.
收看者們說 “李真和Andy怎樣會都像一對情侶, 很配的. 他們在的時候就是最放光的情侶…所以, 希望Andy結束電視劇攝影後可以回來”,“預先訂購20年99朵薔薇給李真每年的生日是現在反轉中最感動的地方.”
收看者們都很希望Andy能夠再次回來拍'反轉電視劇'. 在家裡也期盼Andy會成功. 收看者們再次通過電視劇'布拉格的戀人'的廣播頁請求了
<照片提供=SBS>
mymoon@newsen.co.kr
中文翻譯:rita@orangehouse
앤디 드라마 대박 후에 다시 ‘반전드라마’로 돌아와라!
<뉴스엔=문미영 기자>
“앤디 드라마 잘 찍고 반전드라마로 돌아오라…”
앤디가 최근 SBS 새 드라마 ‘프라하의 연인’에 캐스팅돼 본격적인 드라마 연기를 위해 SBS 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반전드라마’에서 하차하게 되자 시청자들이 많은 아쉬움을 표현했다.
앤디는 지난 21일 방송된 ‘반전드라마’의 ‘노란 장미의 비밀’편을 끝으로 ‘반전드라마’에서 도중하차 했다. 이에 시청자들은 아쉬움을 표현하며 앤디의 성공을 빌어줬다.
시청자들은 “이진과 앤디는 그 어느 커플보다도 잘 어울렸다. 둘이 있을 때 가장 빛나는 커플이었는데…드라마 촬영 잘 마치고 앤디가 돌아오길 바란다”, “20년 동안이나 이진의 생일마다 노란 장미 99송이를 주문 해놓고 세상을 떠나다니 이제까지 반전 중에 제일 감동적이었다. 애릭의 빈자리가 너무 클 것 같다”며 아쉬움을 표현했다.
이어 시청자들은 “앤디의 드라마가 잘 되었으면 좋겠고 드라마 후에는 꼭 반전으로 돌아와 달라”, “드라마 촬영으로 몸 상하지 않고 건강히 돌아와 달라”며 드라마의 성공과 더불어 다시 ‘반전드라마’로 돌아와 달라고 바랐다.
시청자들은 그동안 ‘반전드라마’를 통해 이진과 멋진 호흡을 맞췄던 앤디가 드라마를 위해 도중하차 하게 되자 아쉬움을 금치못하면서도 앤디의 성공을 바랐다. 또 시청자들은 드라마 ‘프라하의 연인’ 방송 후에 다시 ‘반전드라마’를 통해 만날 수 있기를 바랐다. <사진제공=SBS>
mymoon@newsen.co.kr
손에 잡히는 뉴스, 눈에 보이는 뉴스(www.newsen.co.kr)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