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5日播出的彩虹又有恶搞,女版“F4”kibum好像演类似杉菜的角色。
我的韩文水平太烂,大家自己看吧。
原文:
[마이데일리 = 이은주 기자] MBC 청춘시트콤 '레인보우 로망스'의 박희진, 황보라, 강은비, 김신영이 꽃미남 4총사 F4에 도전한다. '꽃보다 남자'는 일본과 대만 등지에 드라마로 만들어져 화제가 되었던 만화 .
오는 15일 방송되는 '꽃보다 여자' 편에서는 경호학과 교수로 등장하는 박희진이 스승의 날의 맞아 제자들에게 자신이 경호학과 교수가 되기로 마음먹게 만든 고등학교 시절의 사건에 대해 이야기 해주는 형식으로 시작된다.
고등학교 시절, 희진은 외모짱, 인기짱, 싸움짱인 여자 4총사 Z4의 멤버였다. Z4는 프린스 희진, 미키보라, 쏘니은비, 루이신영이라는 이름으로 불리며 학교를 장악하고 다녔던 것.
싸움만 하고 아이들을 괴롭히던 프린스 희진은 순진한 남학생인 김기범이 전학을 오며 조금씩 변하기 시작한다. 기범에 대한 마음 때문에 방황하던 희진은 다른 학교의 짱인 김C에게 잡혀간 기범을 구하면서, 남을 경호하는 것이 매력적인 일임을 처음으로 깨닫게 된다는 줄거리.
한편, 말없고 과묵한 ‘루이신영’ 캐릭터로 등장하는 김신영은 한쪽 눈을 가리는 가발을 착용하였는데 그 코믹한 모습에 현장 스태프들은 웃음을 참지 못했다고. 또한, 제작진은 연기자들이 자기 역할을 살리면서 최고의 웃음을 주기 위해 적극적으로 연기에 임했다는 후문을 전했다.
[청춘시트콤 '레인보우 로망스'에서 여자 F4에 도전한 강은비, 박희진, 황보라, 김신영. (왼쪽부터). 사진 = MBC]
[ 本帖最后由 coolby 于 2006-5-12 15:01 编辑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