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楼主 |
发表于 2006-2-23 21:03
|
显示全部楼层
YTNS-【春天華爾茲】媒体见面会(05:42)
"봄이 오는 길목에서 만난 사랑~" - '봄의 왈츠'
[YTNStar 2006-02-23 20:47:59]
"봄이 오는 길목에서 만난 사랑~" - '봄의 왈츠'
http://nv.empas.com/ys/2006/02/23/200602231821461285.wmv
[리포트]
Q) 드라마 한마디로 표현?
A) "계절 시리즈의 완결편"
A) "순수하고 진실된 사랑이야기"
A) "순수하고 운명 같은 사랑"
'가을동화', '겨울연가' 그리고 '여름향기'에 이은 윤석호 감독의 계절시리즈 완결판 '봄의 왈츠'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공개된 예고편에서 잔잔한 영상과 애절한 사랑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지난 20일, '봄의 왈츠' 촬영현장이 공개됐습니다. 뜨거운 취재 열기만으로도 이번 작품에 대한 관심이 어느 정도인지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음식 배달원처럼 보이는 한효주 씨와 서도영 씨가 보이고, 또 다른 주인공, 이소연 씨도 만날 수 있었습니다.
[인터뷰:이소연, '봄의 왈츠' 송이나 역]
"촬영 재미있고 부담감은 없어요. 4명 모두 호흡 잘 맞아요. 다니엘 헤니 씨는 매너가 좋아요."
저렇게 예쁘고 귀여운 김밥배달원이라면, 하루 세 끼를 모두 김밥으로 먹을 수도 있겠죠? 하지만 상대배우인 서도영 씨 그녀의 얼굴은 쳐다보지도 않고 차갑게 구네요.
[인터뷰:한효주, '봄의 왈츠' 박은영 역]
"은영 역할이에요. 첫 드라마의 주인공을 맡아서 행운이라고 생각해요. 그 행운을 잡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인터뷰:이소연]
"지적이고 밝은 하지만 외로움을 가진 인물이에요."
[인터뷰:다니엘 헤니, '봄의 왈츠' 필립 역]
"안녕하세요. 다니엘 헤니입니다."
[인터뷰:서도영, '봄의 왈츠' 윤재하 역]
"부모에게 사랑받지 못한 가슴에 상처를 지닌 인물이에요. 은영을 만나 절실한 사랑을..."
'가을동화'와 '겨울연가'를 보신 분이라면 아시겠지만, 윤석호 감독의 전작들은 느린 호흡과 반복되는 애절한 사랑이 그 특징인데요,
그렇다면 이번 '봄의 왈츠'는 과연 어떨지?
[인터뷰:윤석호 감독, '봄의 왈츠' 연출]
"'가을동화', '겨울연가' 등 예전 작품과 톤에서 큰 변화는 주지 않을 생각입니다. 자연을 배경으로 한 순수한 사랑이야기"
유난히도 기분이 좋아 보였던 다니엘 헤니씨, 카메라를 보더니 반가운 인사도 건네보고, 포토타임시간이 되자 장난기 발동했던지,
다니엘 헤니, 한효주 막춤.
[인터뷰:이소연]
"헤니 오빠는 장난꾸러기예요. 사람을 재미있게 해줘요."
[인터뷰:다니엘 헤니]
"훌륭한 배우들과 함께하게 돼 좋습니다. 제가 한국어에 서툴기 때문에 모든 분들이 인내를 가지고 저를 도와줘요."
[인터뷰:서도영]
Q) 다니엘 헤니에 대한 느낌?
A) "CF 카피처럼 젠틀하다는 말이 정말 잘 어울려요. 겸손하고, 예의바르고..."
Q) 이소연에 대한 느낌?
A) "처음에는 다가가기 힘들었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정말 여자구나 라는 생각했어요."
'내 이름은 김삼순'을 통해 슈퍼스타의 반열에 올라선 다니엘 헤니씨. '봄의 왈츠'에서는 갈고 닦은 한국어 실력도 선보인다고 합니다.
[인터뷰:다니엘 헤니]
"한국어를 점점 잘하게 되는 캐릭터예요. 처음에는 서툴지만..."
"이상해, 시원하다."
쫙 빼입은 정장이 너무나 잘 어울리는 다니엘 헤니씨. 수많은 카메라를 앞에 두고 플래시 세례를 따라 해보네요,
[인터뷰:다니엘 헤니]
"스타라는게 실감나지 않는다."
[인터뷰:한효주]
"다니엘 헤니와 도영 오빠 중 제 이상형은... 둘 다 좋아요."
'세상이 아무리 변해도, 지금도 어딘가에는 순수하고 아름다운 사랑을 하는 이들'이 있을 텐데요, 그 사랑이야기를 전해줄 드라마.
'봄이 오는 길목에서 사랑'을 만나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오는 3월 6일 첫 방송되는 '봄의 왈츠'에서 그 사랑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누르시면 동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c) YTNSTAR & Digital YTN.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http://news.empas.com/show.tsp/cp_ys/20060223n08919/?kw=%7B%BA%BD%C0%C7+%BF%D0%C3%F7%7D+%7B%7D+%7B%BA%BD+%BF%D0%C3%F7%7D+%7B%7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