找回密码
 注册

QQ登录

只需一步,快速开始

搜索
楼主: nichol

【2006MBC】【真的真的喜欢你】【Eugene 柳镇 李民基】【已播毕】甜蜜双奉kiss♡

  [复制链接]

0

主题

69

回帖

86

积分

高级会员

积分
86
QQ
发表于 2006-2-19 23:16 | 显示全部楼层
EE总算有新片了啊等了快一年了真长啊!怎么最近喜剧片这么的多啊!最好不要是恶搞片啊!希望这部片子EE也能像在WL里演的那么出色!

0

主题

161

回帖

382

积分

青铜长老

积分
382
发表于 2006-2-19 23:18 | 显示全部楼层
希望剧照快点出来.

0

主题

14

回帖

30

积分

初级会员

积分
30
发表于 2006-2-20 10:28 | 显示全部楼层
支持EE
現在版的大長今讓人很期待喔
希望也能跟大長今一樣
收視長紅喔

1

主题

266

回帖

304

积分

青铜长老

积分
304
发表于 2006-2-20 10:33 | 显示全部楼层
不知道情节是不是真的搞笑,还是期待下吧。

6

主题

4842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169
QQ
发表于 2006-2-20 11:22 | 显示全部楼层
现在的韩剧出现个有钱的集团二代已经不流刑了,

开始变成皇亲贵族,王侯将向了。

一改平民路线走刮起了贵族风,

不知道这部现代版的大长金会怎么样?

几位演员我都很喜欢,好期待!

还有金顺他二伯终于熬成主角了,恭喜!

0

主题

224

回帖

364

积分

青铜长老

积分
364
发表于 2006-2-21 00:13 | 显示全部楼层
[[기사]] MBC 주말드라마 '진짜진짜 좋아해' 상세정보 (20일 첫촬영)

새 주말연속극 '진짜 진짜 좋아해'

방송 : 2006년 4월 1일 첫방송
기획 : 장근수
극본 : 배유미
연출 : 김진만

홍보 : 정현수



MBC 주말연속극 '결혼합시다' 후속으로 4월 1일(토) 첫 방송될 '진짜 진짜 좋아해'의 제작팀이 2월 20일(월) 강원도 양양으로의 첫 촬영을 떠난다. 대부분의 캐스팅이 마무리된 상태로 이제 본격적인 촬영을 향한 첫 발을 디뎠다.

청와대 사람들의 이야기를 진솔하고 유쾌하게 그려낼 '진짜 진짜 좋아해' 그 이면을 살며시 들여다 본다.
[작품개요]

연탄재 함부로 차지마라.
너는 누구에게 한번이라도 뜨거운 사람이었느냐.
-안도현의 詩 중에서.
제목 : 진짜진짜 좋아해
극본 : 배유미 (로망스) (위풍당당 그녀) 등.
연출 : 김진만 (아일랜드) (위풍당당 그녀) 등
방송 : 2006년 4월 1일(토) 첫방송
소재 : 청와대로 간 산골처녀 여봉순의 파란만장 분투기와 대통령 경호원 남봉기의 진정한 경호원으로의 성장기, 그리고 그 속에서 피어나는 여봉순, 남봉기의 엽기발랄한 러브스토리!
주제 : '사람이 힘이고 희망이다'

연탄재 같은 아름다운 사람들이 전하는 삶의 메시지.
[기획의도]

주말극 침체에 대한 고민의 목소리가 드높다.

하지만 그 고민의 근저에는 지금까지 주말극의 안일한 태도가 자리잡고 있다. 다른 영역이 변화를 위해 몸부림치고 있을 때, 주말극만은 제자리걸음만 하고 있는 것이다. 진부한 틀거리만으로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잡는 것에는 한계가 있다.

이제는 새로운 소재와 주제에 눈을 떠야 한다.

이번 드라마는 그 가능성에 대한 새로운 도전이다. 우선은 '가족'이 아닌 '사람'에 초점을 맞추어 내용이 전개될 예정이다. 다양한 생각을 가지고 다양한 방식으로 살아가는 인간 군상들의 쫀득쫀득한 세상 이야기가 전면에 부각될 것이고 그 속에서 시청자들은 새로운 주말극의 가능성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동시에 다양한 장치를 통해 기존 주말극의 태생적 무거움을 벗어나 명랑 경쾌극의 모습으로 찾아갈 예정이다.
[청와대에는 누가 살고 있을까?]

이번 드라마의 주요 배경은 청와대다.

하지만 주인공은 대통령이나 그 일가가 아니다. 이 드라마의 관심은 청와대에서 열심히 일하는 우리와 똑같은 사람, 청와대 사람들이다.

대통령의 요리사, 경호원, 주방 아주머니들, 40년 지기 목수 아저씨, 대통령의 사진사. 누구나 알지만 누구도 잘 알지 못하는 그들의 모습을 유쾌하게 담아낼 예정이다.
[등장인물]

청와대 요리사, 여봉순 (유진)
- 산골 야생처녀, 2006년 서울에 떨어진 여자 부시맨
'시사아 머이 이러켄?' 도통 알아 들을 수 없는 사투리로 무장한 21세기 신형 여자 부시맨.

강원도 오지 산골에서 할머니와 단둘이 자란 탓에 하는 행동 하나하나가 천방지축이다. 할머니의 죽음 이후 급작스럽게 올라 온 서울이라는 낯선 땅. 멀미 날 것 같은 세상에서 그녀는 요리사라는 꿈을 꾸기 시작한다. 파란만장, 우여곡절 그녀의 좌충우돌 청와대 생활은 어떤 모습일까?
청와대 경호원, 남봉기 (이민기)

- 깐죽쟁이, 못말리는 귀차니스트

'즐길 수 없으면 피하라, 무조건 피하라!' 그의 좌우명대로 귀차니즘을 신봉하는 귀차니스트다. 모든 사람들이 침묵할 때 과감히 '귀찮습니다!'라고 말할 줄 아는 용기를 가진 우리시대의 진정한 귀차니스트!

하지만 일에 대한 그의 집념만큼은 대단하다. 경호원으로서의 사명감은 부족할 지 모르나 그의 가슴만은 그 누구보다도 뜨겁다. 봉순과의 사이 또한 뜨겁다. 하지만 흔히 회자되는 사랑에 대한 열정이 아니다.

귀차니스트의 최대 적, 사사건건 참견하는 봉순은 그에게 짜증 그 자체다. 하지만 그 속에서 피어나는 이 이상한 기분은?

대통령의 아들, 장준원 (류진)

- 스마일맨, 못말리는 휴머니스트

잘 생긴 외모에 지적인 분위기를 가진 따뜻한 마음의 소유자, 게다가 직업은 의사다.

금상첨화 그의 아버지는 이 나라의 대통령. 세상에 부러울 것 그지만 실상은 꾀죄죄하다. 옷 입는 것에는 관심도 없고 머리는 기름기로 떡져 있거나 까치집이거나 둘 중 하나. 레지던트 2년차인 그에게 화려한 생활은 상상도 할 수 없다.

그런 그에게도 아픔이 있으니, 알츠하이머병에 걸린 그의 아내다. 아내와 아이만 바라보며 살지만 서서히 죽어가고 있는 아내를 지켜보는 일은 그에게 너무나 참혹한 형벌이다. 그런 그에게 항상 밝은 미소로 다가오는 봉순이 싫지만은 않다.
그 외 등장인물
장민호 (최불암) - 현직 대통령, 준원의 아버지
오영실 (김혜옥) - 영부인
고지수 (정소영) - 준원의 아내. 알츠하이머 병으로 투병중
남대식 (장용) - 청와대 목수. 봉기의 아버지
구향숙 (윤여정) - 청와대 식당 아줌마
이상직 (윤승원) - 청와대 경호부장. 봉기를 아끼는 상사
강산 (김창완) - 대통령의 요리사. 봉순의 스승
기형도 (김국진) - 대통령의 사진사


MBC 周末连续剧"真的真的 喜欢你"详细情报
新 周末连续剧"真的真的 喜欢你"
播放日期:2006,4,1日
计划:张根秀
剧本:斐愚美
演出:金真曼

MBC周末连续剧"结婚吧"的后续"真的真的喜欢你"的制作组2月20日就去了江原道的安阳开始了第一次拍摄.该剧将在4月1日(星期6)首播.主要的准备工作完成的情况下迈出了拍摄的第一步.

"真的真的 喜欢你"将会把青瓦台真实的故事表现的愉快又真实.

<作品简介>
剧名:真的真的 喜欢你
剧本:斐愚美(风流韵事)(威风灿灿的女生)等
演出:金真曼(爱尔兰)(威风灿灿的女生)等
拨出日期:2006年4月1日(星期6)初播
素材:写了去青瓦台的乡村姑娘吕风顺的奋斗史和总统警卫员南风奇成长为真正的警卫员的故事以及他们2人的感人爱情故事.
主题:"人就是力量就是希望"
和烟灰一样善良人传达的生活的信息

<企划意图>

对周末剧侵蚀而苦恼的声音越来越高

可是这个苦恼里面有着最近的周末剧的安逸的态度.别的领域为了变化而改变的时候,周末剧一直处在原地踏步.并不是靠着真实的架子就可以能抓住人们的眼球的
现在应该在新的素材与新的主题里开始发掘.

这个连续剧是对这样的可能性挑战的第一步.首先是把焦点放在不是"家庭"的人,而展开内容.有着许多想法,许多方式来生活的人们而展开故事,在里面人们也可以看到新的周末连续剧.

<青瓦台里面住着谁呢?>

这次的连续剧的主要背景就是青瓦台

可是主人公不是总统或者他的家属.这个连续剧的关心在于在青瓦台辛勤工作的和我们一样普通人的生活.
总统的料理师,警卫员,厨房阿姨,40年的木匠叔叔,总统的摄影师,会展开他们熟悉又陌生的面孔的.

<登场人物>

青瓦台料理师,吕风顺(柳真)
-乡村野生女子,2006年到汉城的女子
用些别人都听不明白的语言而武装自己的21世纪新型女子

在江原道和奶奶一起生活而行动和普通女孩子有很大差别的女生.奶奶过世后突然来到汉城,所以汉城是个陌生的地方,在这个都要头晕的世界里她想象着料理师的梦想.丰富多彩,曲折的她在青瓦台的生活会是怎么样的呢?

青瓦台 警卫员,南风奇(李泯基)

-觉得厌烦的时候就说出的反抗派

"不喜欢就逃跑,一定要跑"这个是他的左右铭.别人都在沉默的时候就果敢说出"好烦啊"的有勇气的新时代的反抗派

可对事情的认真程度是很厉害,不知道按警卫员的角度来说是不是缺点什么但他是个很热心的人物,和风顺的关系也是很热哦,但不是经常回字的爱情的热情.

反抗派的最大敌人,大小事情都要参与的风顺,经常给他气受,可是在这里吹安的2人的异常的感觉

总统儿子,张俊原(柳镇)

-微笑派,无法阻挡的人道主义者

长得帅并且拥有善良的心灵的所有者,并且职业还是医生.
锦上添花 他的爸爸是这个国家的总统,世界上最眼红的是他,但事实上是有点邋遢.对衣着没关心,头发有很多油,让人想象喜鹊的小巢.-----2年的他的面前华丽的生活根本不能想象.

可是他也有自己的伤痛,那就是患病的老婆,看着慢慢死去的老婆是个很残酷的事实.对他来说一直有快乐微笑的风顺他不讨厌.

其他人物
张敏浩(崔佛言)-现职 总统 ,俊原的父亲
吴英实(金惠玉)-灵夫人
高智秀(郑小英)-俊原的老婆
南大石(张勇)  -青瓦台木工,风奇的父亲
久智秀(允雨静)-青瓦台食堂大嫂
李上值(允圣员)-青瓦台警卫部长 爱惜风奇的上司
江山(金昌宛)-总统的料理师,风顺的师父
奇星道(金国真)-总统的摄影师



                                                             转载自韩剧热线&EE中文社区

0

主题

224

回帖

364

积分

青铜长老

积分
364
发表于 2006-2-21 00:15 | 显示全部楼层
[[기사]] 한 드라마에 유진-류진 출연, '헷갈리네!'
오는 4월 1일 첫 방영을 앞둔 MBC 주말극 '진짜진짜 좋아해'에 같은 이름의 두 배우가 출연해 눈길을 끈다.

화제의 주인공은 극중 청와대 요리사 여봉순 역을 맡은 가수 출신의 '유진'과 대통령의 아들 장준원 역의 '류진'

이들의 배역에서 나타나듯 '진짜 진짜 좋아해'는 청와대에서 일하는 요리사와 경호원, 대통령의 아들 사이에서 벌어지는 얘기를 다룬 드라마. 같은 드라마에서 신분의 차이가 많이 나는 역을 맡은 유진과 류진은 그간 연예계에서 활동해온 영역도 다르다.

유진이 연기하는 여봉순은 산골에서 자라서 청와대에 입성해 파란만장한 경험을 하며 성숙해가는 인물.

반면 류진은 잘 생긴 외모에 지적인 분위기를 가진 대통령의 아들이자 의사로서 부러울게 없는 남자다. 하지만 그가 사는 모습은 그렇게 부러워 보이진 않다. 의상과 헤어스타일 관리 등 외모를 치장하는 데엔 전혀 관심이 없어 머리카락은 기름기가 반질반질 하거나 까치집을 방불케 하는 파격 헤어스타일로 등장한다.

레지던트 2년차인 장준원은 화려한 생활은 상상도 할 수 없고 알츠하이머병에 걸린 아내를 둔 슬픈 남편이다.

유진과 류진의 배역의 성격과 삶의 환경은 하늘과 땅 차이. 이렇게 다른 삶을 사는 유진과 류진이 '진짜 진짜 좋아해'를 통해 연기의 조화를 어떻게 이룰지 기대된다.

2005년 하반기부터 부진에 허덕여 온 MBC는 올해 드라마 '궁'을 필두로 시청률의 반등세를 꾀하고 있다. '궁'은 왕실의 인물, '진짜 진짜 좋아해'는 청와대에 사는 이들을 다루는 등 사회 지도층이 소재가 된다는 공통점을 가지며 인기 상종가를 기록할 지 기대를 모은다.

在同一个连续剧柳真-柳镇出演"好迷糊啊"

在4月1日开播的MBC周末剧"真的真的喜欢你"中出现一样名字的演员拉眼球.
话题的主人公是剧中担任青瓦台料理师的吕风顺的担当者为歌手出身"柳真"和总统儿子张俊原的"柳镇"
"真的真的 喜欢你"是在青瓦台工作的料理师和警卫员以及总统儿子之间的故事为基准的连续剧,在同一个连续剧里面有很大身份差异的2人在演艺界的活动范围也不一样.

柳真演的吕风顺是在乡下长大来到青瓦台要经历很多而成熟的人物
柳镇则是有着帅的外貌,有着总统老爸并还是医生的什么都不缺的男人.可是他的样子并不让人觉得羡慕,对衣着等外貌管理没什么讲究,头发是因为出油而亮晶晶或者像喜鹊巢一样的邋遢的面貌而登场.
张俊原是个让人无法想象在华丽的生活背后却有着患病老婆的可怜的老公。
柳真和柳镇的2个角色性格差异和生活环境是天地之别,就这么生活的柳真和柳镇会通过"真的真的 喜欢你"会有怎么样的造化令人很期待.
2005下半年开始就陷入困境的MBC将在今年的连续剧"宫"为打头阵来盼望好的收视率。2个连续剧中,"宫"是王室的人物,"真的真的 喜欢你"是住在青瓦台的的人物,有着是社会领导层的共同点而期待好的人气.


                                                                     转载自韩剧热线&EE中文社区

0

主题

224

回帖

364

积分

青铜长老

积分
364
发表于 2006-2-21 00:18 | 显示全部楼层
'순수-억척', 그녀들은 시골 태생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촌녀'(村女)들이 대세다.

현재 방송 중인 KBS 2TV 월화미니시리즈 '안녕하세요 하느님'을 비롯해 방송을 앞두고 있는 KBS 2TV '봄의 왈츠', MBC '공주님', '진짜 진짜 좋아해' 등 최근 방송가에서 '촌녀'를 주인공으로 한 드라마가 대거 등장하고 있다.
캔디형 캐릭터 극대화

역경극복-성공 그려내

시청자 향수-복고 자극

이들 드라마는 도시를 배경으로 전문직 종사자들이 등장하는 기존 드라마와 달리 순수하고 천진한 시골 여인의 이미지를 부각시켜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어낼 계획이다.

최근 시청률 톱 10안에 자리잡은 KBS 1TV '별난 여자 별난 남자' SBS '하늘이시여' MBC '궁' 등의 경우 도회적인 분위기가 물씬 나는 반면 이들 드라마는 시골 태생의 순수한 주인공을 무기로 순수, 향수, 복고 등 시청자들의 또 다른 감성에 호소한다.

'안녕하세요 하느님'의 '사기꾼' 서은혜는 인천에 인접한 한 섬이 고향이다.

몸이 편찮은 어머니를 만나기 위해 서해의 한 섬으로 들어가면서 최근 그녀의 태생이 드러났다. '봄의 왈츠'의 여자 주인공 박은영(한효주) 역시 섬마을 출신이다. 은영은 어려서 심장병 때문에 죽을 뻔했던 아이가 서울로 올라와서 병을 고치고 어려운 환경에서도 억척스럽게 살아간다.

'공주님'의 김복실(정려원)과 '진짜 진짜 좋아해'의 여봉순(유진)은 모두 강원도 산골에서 살다가 서울로 온다. 김복실은 몸이 아픈 엄마의 병원비를 벌기 위해 혼자 상경한다. 여봉순은 서울에서 태어났지만 부모에게 버림받고 산골에서 '야생 처녀'로 자랐다.

함께 살던 할머니가 돌아가신 후 부모를 찾기 위해 서울로 나와 청와대의 요리사가 된다.

이들 '촌녀' 캐릭터의 공통점은 어려운 환경에서 자랐지만 성공을 향해 굳히지 않은 강인한 정신력의 소유자라는 점이다. '내 이름은 김삼순'의 '삼순이' 김선아 등 지난해 인기를 끈 드라마 여주인공 유형인, '외로워도 슬퍼도 울지 않고 사랑과 성공을 이뤄가는' '캔디 캐릭터’와 비슷한 면이 적지 않다.

캔디들의 성장 환경을 더욱 어렵게 설정한 것으로도 볼 수 있다.

드라마 제작진은 여기에 자연을 벗삼아 자란 탓에 '순수'라는 무기를 덧씌워 저마다 이색적인 캐릭터를 구축했다. 서은혜는 인생 역전을 꿈꾸는 ‘사기꾼’이지만 누구보다 정에 약한, 여린 마음의 소유자다.

박은영은 어머니를 돌아가시게 만든 원수를 증오하지만 세상 사람들이 모두 좋은 사람이라고 믿는 인물이다.

김복실은 산나물과 약초, 감자밭, 송이버섯과 함께 1년을 보내며 살아온 인물이다. 돈을 벌기 위해 서울로 나오지만 순박함, 솔직함, 조건 없는 나눔, 인간에 대한 믿음 등 자칫 현대인이 잊고 사는 가치관을 간직한 캐릭터다.

여봉순은 ‘여자 부시맨’으로 불릴 만큼 세상에서 동떨어져 자란 인물로 청와대 뒷마당에 토끼장, 닭장을 만들고 야채를 키우는 등 순수함에서 비롯된 사건을 일으킨다.

이들 캐릭터는 현대의 각박한 삶을 살아가는 시청자들에게 그동안 잊고 살았던 향수와 감동, 그리고 기분 좋은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더욱이 ‘봄의 왈츠’의 한효주와 ‘공주님’의 정려원은 오는 3~4월 KBS 2TV와 MBC의 월화드라마로 맞편성됨에 따라 ‘촌녀 경쟁’을 피할 수 없어 시청자들의 또 다른 관심을 받게 될 전망이다.


김은구 기자 kingkong@sportshankook.co.kr

"纯真-执着”.她们在乡下出生

"村女是大势”

现播的KBS2TV月火连续剧"你好 上帝"播出以外,KBS2TV"春天的华尔兹",MBC"真的真的喜欢你"等最近播出的剧集都将会以村女们做主角。

糖果型剧本-艰苦成功型的人物-收视者享受-复古刺激

这些连续剧视不是描写城市职业女性而是和以往连续剧不一样描写纯真浪漫的村女们的形象,以此为卖点吸引大家的眼球。
最近收视率10以内的KBS1TV"另类男人,另类女人,SBS"老天啊",MBC"宫"等的剧集注重华丽的气氛,相反这些连续剧以乡下出生的纯真的主人公为武器给大家呈现出纯真,享受,复古等感受.

"你好 上帝"的"诈骗犯"许恩惠的故乡是靠近仁川的一个小岛.为了见到不舒服的妈妈而到西海而暴露了她的出生。"春天的华尔兹"中的女主人公朴恩英"韩孝珠也是小岛出身.恩英是个小时候因为心脏病而差点死掉的孩子,但到了汉城治好了病,坚强的生活着.

"公主"的金福实(郑丽媛)和"真的真的 喜欢你"的"吕风顺"是在江原道山村生活着的后来到汉城的,金福顺是为了给妈妈治病而自己一个上汉城的,吕风顺虽然是出生在汉城但被父母抛弃后在乡下以"野生女生"长大的.一起生活的奶奶死后为了找到父母而来到汉城而成了青瓦台的料理师.

这些"村女"们的共同点是虽然出生贫寒但一直为了成功不停努力的强韧的精神力的持有者.而"我的名字是金三顺"的"三顺"金善雅等去年得到人气的连续剧女主人公的类型"就算是再孤单也不哭,为了爱情和成功而继续努力的糖果型的也不少.

也可以这么说,把糖果们的成长环境变得更艰难。
连续剧制作组在这里再添加了"纯真"的一面而构筑了另类的异彩.许恩惠是个一直希望人生逆转的女人,也是个比别人都心软的所有者.

朴恩英是虽然恨让母亲过世的人是坏蛋,但却相信世上的人都是好人的那种善良人.

金福实是和野菜药草,土豆地,蘑菇等呆了一年的人物.虽然为了赚钱而来到汉城但纯真,直爽,无条件的分享,对人信任的现代人都忘记了的价值观的所有者.

吕风顺是个"女子泰山"一样离开这个世界生活的人物,而在青瓦台后花园弄了"兔子窝,鸡窝,并种蔬菜的纯真的事件。.

期待这些会给收视者已经忘记了的那种享受和感动,以及爽朗的笑声.特别是"春天的华尔兹"的韩孝珠和"公主"的郑丽媛在3-4月份在KBS2TV和MBC月火连续剧里面相逢,会开展"村女的竞争"而更加注目/.



                                                                              转载自韩剧热线&EE中午社区

1

主题

1862

回帖

3461

积分

社区元老

积分
3461
发表于 2006-2-21 11:29 | 显示全部楼层
哦~期待著呢!!!!柳鎮演的角色倒是很可愛呢

0

主题

224

回帖

364

积分

青铜长老

积分
364
发表于 2006-2-21 20:57 | 显示全部楼层

06.02.19유진-MBC新剧3则新闻

뉴스엔 이재환 기자]

유진과 류진이 한 드라마에 출연한다.

3인조 여성 그룹 S.E.S 출신의 가수 유진(본명 김유진)과 탤런트 류진(본명 임유진)이 4월1일 첫 방송되는 MBC 주말연속극 ‘결혼합시다!’ 후속작 ‘진짜 진짜 좋아해!’에서 연기 호흡을 맞춘다. 유진과 류진은 이름은 같지만 본래 성은 다르다. 두 사람은 예명으로 유진과 류진이라는 이름을 사용하고 있다.

‘진짜 진짜 좋아해’는 청와대에 사는 보통 사람 사람들의 이야기를 진솔하고 유쾌하게 그린다. 유진은 산골에서 태어나 요리사로 청와대에 입성하는 여봉순 역을 맡았다. 여봉순과 함께 남주인공 남봉기(이민기 분)는 대통령 경호원으로의 성장기가 그려진다. 두 사람의 사랑 이야기가 주된 이야기. 여기에 또 다른 주인공 류진이 대통령의 아들로 삼각관계를 이룬다.

유진과 류진이 드라마에서 어떤 색다름을 연출할 지 기대가 모아진다.

이재환 star@newsen.co.kr


06.2.19 柳真-MBC新剧 3则新闻

报道人:李在焕记者

柳真与刘真将携手出演一部连续剧。

3人女子组合SES出身的歌手柳真(本名:金柳真)与演员柳真(本名林柳镇)将联手出演4月1日首播的MBC周末新剧<<结婚吧>>续集<<真的真的喜欢你>>。柳真与柳镇虽然本名相同但本来姓氏就不同。两人分别以柳真和柳镇的名字来做为艺名在使用。

〈〈真的真的喜欢你〉〉该剧用真实、愉快得描述在青瓦台生活的普通人的故事。柳真将在该剧出演在山区长大以一个料理师的身份入住青瓦台的吕奉顺的角色。该剧描述吕奉顺与男主角南风基(李民基饰)以一个总统警卫员的成长过程。该剧的主题将围绕着两人的爱情故事展开。此外,另一主人公柳镇以总统儿子的身分与两人展开三角恋情。

很期待柳真和柳镇在此剧中演出与众不同的色彩。

李在焕  star@newsen.co.kr




[[기사]] 유진, 좌충우돌 '청와대 요리사'로 변신?!
배우로써 입지를 굳혀가고 있는 유진이 청와대 요리사로 변신, ‘원더풀 라이프’에 이어 오랜만에 브라운관을 찾는다.

현재 방송 중인 MBC 주말 연속극 ‘결혼합시다’ 후속으로 오는 4월 1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진짜 진짜 좋아해’에서 천방지축 산골 처녀 여봉순 역으로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

극 중 여봉순은 산골 야생 처녀로 강원도 오지에서 서울로 상경, 도무지 알아들을 수없는 사투리를 구사하며 요리사라는 꿈을 꾸기 시작한다. 파란만장, 우여곡절 끝에 청와대 요리사가 되고 봉순은 좌충우돌 청와대 생활을 유쾌하게 해나간다.

유진-이민기-류진 주연의 ‘진짜 진짜 좋아해’는 ‘로망스’와 ‘위풍당당 그녀’를 썼던 배유미 작가와 ‘아일랜드’를 통해 인정받은 김진만 감독이 함께 메가폰을 잡은 작품으로 유쾌 발랄한 분위기와 청와대라는 독특한 소재로 벌써부터 시청자들의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유진은 청와대 요리사로 생활하게 되면서 대통령 경호원 역으로 나오는 이민기와 엽기 발랄한 러브스토리를 전개해 나갈 예정. 아울러 스마일 맨이자 휴머니스트인 대통령의 아들 역으로 나오는 류진이 함께 갈등구조를 형성해 극의 흥미를 더할 것으로 보인다.

순박한 시골처녀의 상경기와 일과 사랑의 성공담, 그리고 아름다운 사람들이 전하는 삶의 메시지를 담은 ‘진짜 진짜 좋아해’를 통해 엽기발랄 요리사로 변신한 유진의 새로운 모습을 기대해 본다.

사진출처:MBC

서민기 기자 /master@reviewstar.net


[报道]柳真,左冲右突变身为‘青瓦台的料理师’?!
立志成为演员的柳真将变身为青瓦台的料理师,继‘美妙人生’之后许久才出现在电视屏幕上。

现正在播出的MBC周末连续剧‘结婚吧’的续集“真的真的喜欢你”将在4月1日首播。此剧中柳真将以一个天方地轴的山区少女吕奉顺的角色与各位观众见面。

剧中吕奉顺是在江源道吴志土生土长的山区少女,到汉城使用让人怎么也听不懂的方言,
梦想着有一天能成为料理师。在波澜万丈、迂回曲折下, 吕奉顺终于成为青瓦台的料理师,
在青瓦台愉快的生活着。

柳真-李民基-柳镇主演的‘真的真的喜欢你’是由“罗曼史”、“野蛮少女”的作者裴由美和同过“爱尔兰”受到肯定的导演金真满一同携手合作的作品,该剧以愉快的氛围和‘青瓦台’这个独特的题材早就引起观众的高度注意。

在该剧中柳真将以青瓦台料理师的身份与饰演总统警卫员的李民基展开生动活泼的故事。加上有‘微笑男人’之称的饰演总统儿子的柳镇形成三角关系,来增添该剧的趣味性。

通过纯真的山区少女上京记和一干人等的成功谈,还有传递美丽的人们生活真谛的“真的真的喜欢你”此剧,来期待变身为生气勃勃的料理师-柳真的新面孔。

照片出处:MBC    记者:许民基 /master@reviewstar.net




[[기사]] 유진, '강원도 사투리 연기 잘한다'

요즘 서울 이외지역의 지방 사투리를 구사하는 주인공들이 드라마와 영화 속에 많이 등장하면서 사투리 대사 연기 붐이 일고 있다.

하지만 적지 않은 사람들이 사투리를 제대로 구사하지 못해 사투리의 참맛을 살리지 못할 뿐만 아니라 매우 부자연스러움을 초래하는 경우까지 생겨나고 있다.

'시사아 머이 이러켄?'

'고마 쑤썩거레고 똑떼기 좀 몬하니' '니 자꾸 주뎅이질 할끼래'등 강원도 사투리 표현을 하는 사람은 바로 4월 1일 첫 방송에 들어갈 MBC주말극 '진짜 진짜 좋아해'여자 주인공 봉순 역을 맡은 유진이다.

그녀는 이 드라마에서 어머니에게 버림받아 강원도 산골에서 세상과 단절된 삶을 살며 양할머니 밑에서 자라는 캐릭터를 맡았기 때문에 불가피하게 강원도 사투리를 구사해야 한다. 유진은 그녀의 드라마 데뷔작인 '러빙유'에서 제주도 출신 진다래역을 맡았지만 제주도 사투리 대사를 구사하지 않고 표준말 연기를 했다.

이번이 본격적인 사투리 대사 연기의 첫무대인 셈이다.

지방 출신이 아닌 연기자들이 지방 사투리 연기를 하는 데에는 적지 않은 어려움이 있다. 표현 자체가 입에 익지 않은데다 지방 특유의 억양이 배어 있기 때문에 단시간 내에 익히기란 참으로 어렵다.

사투리 대사의 달인으로 불리는 중견 연기자 김지영씨는 '사투리를 배우기 위해 직접 지방에 내려가 시장등에서 사람들이 사용하는 사투리를 관찰하고 함께 대화해본다. 그리고 그 지역 출신 연기자의 도움을 받아 사투리를 숙지 한다'고 했다.

강원도 사투리를 하는 봉순 역을 맡은 유진의 리얼리티를 높이기 위해 제작진은 다방면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연출자 김진만PD는 강원도 사투리를 능수능란하게 구사하는 젊은 여성 탤런트 김말숙(시트콤 '달려라 울엄마'에서 강원도 사투리 구사배역 맡음)을 기용해 봉순과 호흡을 맞추게 했고 작가 배유미는 철저한 강원도 취재를 통해 강원도 사투리를 극본에 적절하게 활용할 계획이다.

첫 대본 연습이 있던 날 최불암은 유진의 강원도 사투리의 대본 리딩에 높은 점수를 줬다.


최불암은 '처음 본 유진이 대본 연습을 하는데 너무 강원도 사투리를 잘 구사해 강원도 출신이냐고 물었다. 많이 노력했다고 본인이 말하더라'고 했다. 최불암은 유진이 구사하는 강원도 사투리의 억양이나 표현들이 매우 사실적이었다고 덧붙였다.

연기자 대선배인 최불암은 유진에게 사투리 연기에 대한 충고도 아끼지 않았다.

최불암은 유진에게 '사투리 연기에 신경쓰고 얽매이면 표정이나 액션 연기가 부자연스러워지기 때문에 사투리와 표정이 조화를 이뤄야한다. 또한 사투리는 실내에서 사용하느냐, 실외에서 사용하느냐에 따라 달라지기 때문에 이부분도 신경을 써야한다'고 조언했다.

'러빙유' '마지막 춤은 나와 함께' '원더풀 라이프'등 드라마에서 출연하면서 연기에 대한 평가가 극단적으로 엇갈렸던 가수출신 연기자 유진이 연기자로 제대로 평가받기위해서는 연기의 분수령이 될 이번 드라마에서 얼마나 그녀가 강원도 산골 처녀역을 사투리 연기와 함께 캐릭터를 잘 소화해내느냐에 달려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배국남 대중문화전문기자 knbae@mydaily.co.kr)

[报道] 柳真,[使用江源道方言来演戏]

目前,有很多主人公在连续剧和电影当中使用汉城地区以外的地方方言,刮起一阵方言台词的风潮。

但是有很多的人因为不能正确使用方言,不止体现不出方言的原滋原味,还会让剧情变的不自然。

‘.시사아.,머이 . 에러켄’

“别罗嗦了,就不能认真点”‘“你总要插嘴吗”等使用江源道方言的,就是将在4月1日首播的MBC周末连续剧“真的真的喜欢你”中饰演女主人公奉顺的柳真。

因柳真在剧中饰演被亲生母亲所抛弃,在江源道与世隔绝的山村里与养祖母一同生活的角色,所以不可避免的要使用江源道方言。柳真在自己的成名作“人鱼公主”里虽然饰演济州岛出生的金达莱,但是并没有使用济州岛方言来念台词而是使用了普通话来演绎。

此次,使用方言来演绎台词是所谓演技的新舞台。

对于不是地方出身的演员来说,使用方言来演戏是有很大的困难的。在表演本身都没有琅琅上口时,再加上方言里还蕴涵着地方特色的语调,使得想在短期内熟练是很困难的。

被称为使用方言说台词的达人(中坚)演员金智英说:“为了说好方言,她会亲自到地方,在菜市场等地与当地人交流,观察当地人如何使用方言,还有在地方演员的帮助下熟悉方言。”

为了使柳真饰演的使用江源道方言的奉顺人物更加真实,制作方在做多方面的努力。

导演金真满启用熟练的使用江源道方言的年轻女演员金末叔(“妈妈,奔跑吧”中饰演是使用江源道方言的角色)与奉顺对戏,作者裴由美计划通过彻底取材于江源道,使江源道方言在该剧中得以准确的运用。


第一次练习剧本的时,崔泊岩对于柳真使用江源道方言的表现给予了高度的评价。

崔泊岩说:“第一次见柳真时,因为柳真的江源道方言说的太好了所以问她是不是江源道人,柳真回答说是因为练习了很久。” 崔泊岩还加了一句,说柳真使用的江源道方言,不仅语调生动,表现的也很真实。

在演技上是前辈的崔泊岩对于柳真的方言演技不吝予忠告。

崔泊岩对柳真说:“假如过度倾向于方言演技上,会使表情或演技不自然,所以方言和表情一定要有一个融洽的组合。再者方言在室内使用或在室外使用上有所不同,在此方面也要稍加注意。”

在“人鱼公主”、“最后的舞与我一起”、“美妙人生”等连续剧中出演主人公的柳真在演技的评价上给人一种错觉,歌手出身的演员柳真为了想以演员的身份得到真正的认同,所以说柳真此剧中饰演一个会熟练地说方言的江源道山村姑娘的角色,还要好好消化剧情,才能对她来说此剧是她演技的一个分水岭。



                                                                                    转载自韩剧热线&EE中文社区

[ 本帖最后由 liner 于 2006-2-21 20:59 编辑 ]

1

主题

4102

回帖

3189

积分

社区元老

积分
3189
发表于 2006-2-22 03:27 | 显示全部楼层
谢谢热线和EE社区的翻译.

完全期待四月,男主角是谁没关系.
EE出演的是女主角就行,关键是剧情好看.

0

主题

10

回帖

83

积分

高级会员

积分
83
发表于 2006-2-22 04:12 | 显示全部楼层
挖,这个一定很好看啊,期待阿

0

主题

159

回帖

187

积分

账号被盗用户

积分
187
发表于 2006-2-22 07:24 | 显示全部楼层
很喜欢EE的,最后的舞和美妙都很好看
好象她原来是唱歌的,怎么演技会这么好呢!

0

主题

328

回帖

733

积分

黄金长老

积分
733
发表于 2006-2-22 09:42 | 显示全部楼层
EE演的戏的确是不错,连我男朋友多说美妙人生好好看哦,一直霸占着我的电脑,还说EE怎么看都觉得她好美哦,呵呵,不过俺是不吃醋滴,不过现在的男主角是柳镇吗,很担心的说

0

主题

27

回帖

85

积分

高级会员

积分
85
发表于 2006-2-22 10:04 | 显示全部楼层
支持EE,终于又可以看到EE了,不过真的希望男主角可以配得上EE才好,不要太老了。
您需要登录后才可以回帖 登录 | 注册

本版积分规则

联系我们|手机版|小黑屋|韩剧社区 ( 蜀ICP备14001718号 )

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

GMT+8, 2025-2-6 14:13 , Processed in 0.055587 second(s), 18 queries , Gzip On.

Powered by Discuz! X3.5

© 2001-2024 Discuz! Team.

快速回复 返回顶部 返回列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