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最近公開了在攝影現場-朴真熙和沈惠珍开心的坐在小溪邊洗滌場面.
另一方面,『回来吧 顺爱』預計31日最终回, 以顺爱和初恩灵魂互换的快樂大結局結束.
2006년 8월 31일 (목 ) 11:45 리뷰스타
박진희, "깜찍 윙크"로 행복 바이러스 전파?
현재 인기리에 방송 중인 SBS 수목드라마 ‘돌아와요 순애씨’를 통해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박진희가 연일 밝고 귀여운 모습들로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최근 공개된 촬영 현장 모습은 박진희와 심혜진이 개울가에 걸터앉아 빨래를 하는 장면. 늘 촬영현장에서 유쾌한 분위기를 이끄는 박진희가 이번에는 깜찍 윙크를 시청자들에게 선보여 팬들에게 즐거움을 더하고 있다.
늘 유쾌 발랄한 모습처럼 윙크를 하는 모습 역시 털털하면서도 귀여운 표정으로, 박진희는 이내 호탕하게 웃음을 지어 보인다.
박진희의 이런 모습을 접한 팬들은 절로 행복한 웃음을 나오게 하는 배우라는 평과 함께 ‘돌순씨’ 종방을 앞두고 박진희의 모습을 계속 볼 수 없다는 사실에 안타까움을 표하고 있는 상황.
한편, ‘돌아와요 순애씨’는 31일 마지막 회를 앞두고, 다시 순애와 초은의 영혼이 뒤바뀌며 해피엔딩으로 대미를 장식할 전망이다.
늘 밝은 모습을 선보이고 있는 박진희가 마지막까지 어떤 웃음을 선사할지 큰 기대를 모아보며, 향후 또 다른 작품으로 팬들을 찾아올 그녀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사진출처:SBS
서민기 기자 /www.reviewstar.net
http://news.media.daum.net/entertain/broadcast/200608/31/reviewstar/v13867029.htm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