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楼主 |
发表于 2006-8-1 17:25
|
显示全部楼层
啊,白马情敌出现了!我还以为不会再有角色加入了呢~不过没有情敌似乎戏剧矛盾冲突就小了。
我没怎么明白他这角色跟高JJ是怎么认识的?谁向谁邀稿?
这个人,我现在看的KBS《透明人崔长寿》里就有他,演的是自称为“天下无敌厚脸皮”的人,其实差不多就是那种白马,就是金钱、能力、追求者样样不少的人,死守女主角。话说回来,觉得他确实有点儒雅的气质,外型上很有优势,这戏里又是白马,肯定会拉大他跟千正明那角色的实力差距的,肯定很悬殊。
说句题外话,他跟千正明好像是认识的,去年SBS演技大赏的时候,他俩在台上还互相拍拍肩膀。
=================================================
这篇新闻,说他扮演的배희명“有能力、性感、幽默,是女性的理想型,对购物、流行文化也关注,文化生活、做饭菜、运动等都在行,总之是多才多艺。短处是厚脸皮。”天堂,你看一下吧,有提到高JJ的杂志社的名字“쎄씨봉”,怎么翻译?好像得按英文译,是“XX风”么?那句话之前,说赵的角色是'연애의 고수'→恋爱高手。
조연우, 고현정 놓고 11살연하 천정명과 '대결'
탤런트 조연우가 고현정의 컴백작으로 화제를 모은 MBC 새 수목 미니시리즈 '여우야 뭐하니'(극본 김도우·연출 권석장 )에 합류한다.
현재 KBS '투명인간 최장수'에 출연중인 조연우는 이 드라마에서 비뇨기과 의사 배희명 역으로 출연한다. 극중 희명은 능력있고, 섹시하고 유머러스해 모든 여자들이 이상형으로 생각하는 인물. 게다가, 쇼핑이 취미일 정도로 패션에 관심이 많고, 문화생활과 요리 및 운동도 다재다능하다. 단점이 있다면 지나치게 솔직담백해 능청스러울 때가 있다는 것.
'연애의 고수'인 희명은 남성성인잡지 '쎄씨봉'에 상담코너를 쓰다가 원고를 담당하는 이 잡지사의 기자인 고현정(병희 )에게 사랑을 느끼게 된다. 하지만, 병희에게 본격적인 작업을 거는 순간, 그에게 무려 11살 연하의 연적 천정명이 등장해 만만찮은(?) 삼각관계를 형성할 예정이다.
'여우야 뭐하니' 제작진은 "미팅때 조연우씨의 '살인미소'를 보고 배희명 역에 적격이라고 판단했다. 이번 작품을 통해 톱스타로 거듭날 수 있을 것"이라며 기대감을 표했다.
한편, '여우야 뭐하니'는 고현정(병희 )이 9살 연하의 친구동생 천정명(철수 )과의 로맨스를 담고 있으며, 오는 9월 20일 첫방송될 예정이다.
=================================================
这篇,里面提到了权海孝的角色,是高JJ杂志社的黄社长(黄色杂志社社长),是赵的角色的故乡前辈。
조연우, 고현정의 이상형으로 뜬다
탤런트 조연우가 고현정의 이상형이 됐다.
조연우는 오는 9월20일 MBC 미니시리즈 ‘오버 더 레인보우’ 후속으로 첫 방송 예정인 고현정 천정명 주연의 ‘여우야 뭐하니’(극본 김도우, 연출 권석장 )에서 고현정이 맡은 고병희의 이상형인 비뇨기과 의사 배희명 역에 캐스팅됐다.
배희명은 연애의 고수로 능력 있고 유머러스해 모든 여자들이 이상적으로 생각하는 스타일의 남자다. 고현정이 일하고 있는 잡지사 ‘쎄시봉’에 글을 기고하게 되면서 병희와 만나게 된다. ‘쎄시봉’의 황사장(권해효 )이 희명의 고향선배이기에 어쩔 수 없이 승락하게 된 것.
자신의 원고담당인 병희에게 계속 호기심을 느끼다 결국 병희를 사랑하게 되고, 자신보다 11살이나 어린 철수(천정명 )에게 질투를 느끼기도 하는 캐릭터다.
‘여우야 뭐하니’는 지난해 큰 화제를 모았던 김선아 주연의 ‘내 이름은 김삼순’의 김도우 작가가 집필을 맡고 ‘앞집 여자’, ‘결혼하고 싶은 여자’로 여성들의 심리를 유쾌하게 그려냈던 권석장 PD가 연출을 맡는다.
환타지적 사랑을 꿈꾸는 꺼벙이 노처녀 고병희와 9살 연하 친구 동생과의 로맨스를 그린 ‘여우야 뭐하니’는 고현정, 천정명이 연상연하 커플로 호흡을 맞춘다.
[ 本帖最后由 途汀 于 2006-8-2 20:23 编辑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