幻想的情侶 `姜子', 音樂劇純洁的 `清純美女!'
MBC 週末電視劇 `幻想的情侶'(劇本:洪贞恩/洪美兰,导演:金相浩)姜子角色受到很多观众的喜愛,鄭素瑛是清純的音樂劇演員,她的美麗引人注目.
電視劇 `幻想的情侶'是音樂出身的鄭素瑛首次電視劇場挑戰作品.
2006년 11월 7일 (화) 11:21 리뷰스타
환상의 커플 ‘강자’, 뮤지컬에서는 순백의 ‘청순 미녀!’
(리뷰스타 김은주 기자) MBC 주말드라마 ‘환상의 커플’(극본 홍정은 홍미란, 연출 김상호)에서 강자 역으로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정수영이 뮤지컬에서는 청순 미녀의 아름다움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정수영은 ‘환상의 커플’에서 이장댁 딸 강자 역을 맡아 극의 재미를 더하는 감초 연기로 시청률 견인차 역할을 하고 있다. 이에 점차 촬영 분량이 늘어가고 있으며 주변인물임에도 불구하고 시청자들의 큰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이런 인기에 힘입어 뮤지컬에서 활동할 당시 정수영의 모습이 인터넷 상에서 ‘강자의 재발견’으로 떠오르며 네티즌들과 팬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정수영은 뮤지컬 출신 배우로 드라마 ‘환상의 커플’이 첫 안방극장 도전작이다.
정수영이 뮤지컬에서 활동할 당시 사진을 접한 이에 네티즌들은 “뮤지컬에서 보이는 색다른 매력이 신선하게 느껴진다” “청순한 미모가 예쁘다”며 열띤 호응을 보이고 있다.
정수영은 그동안 ‘유린타운’ ‘갬블러’ ‘그리스’ ‘렌트’ 등 뮤지컬을 통해 연기 내실을 다져왔다. 앞으로 ‘환상의 커플’에서 어떤 감초 연기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지 향후 연기 행보를 주목해 본다.
김은주 기자/www.reviewstar.net
http://news.media.daum.net/entertain/broadcast/200611/07/reviewstar/v14629250.html
FROM: 韩朝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