在熙时隔2年 携“魔女游戏”重回电视剧场 “演对手戏的韩佳人,第一印象好”
原创翻译: 明天的晨曦 转载 出处"爱在熙元前"专属资料
배우 재희가 2년만에 브라운관으로 컴백한다.
演员在熙时隔两年重新回归电视剧剧场.
SBS 드라마스페셜 ‘마녀유희’는 재희, 한가인 , 데니스오, 김정훈 등 걸출한 스타들의 캐스팅으로 방송 전부터 화제가 되고 있다.
SBS 电视剧 ‘魔女游戏因在熙, 韩佳人, 丹尼斯吴, 金政勋等明星的加盟,还未播映就成为了话题.
재희는 ‘마녀유희’에서 절대 미각을 지닌 요리사 지망생 ‘채무룡’으로 출연한다. 한가인과는 연애 코치와 제자로 얽히면서 재밌는 이야기를 그려나간다.
在熙在‘魔女游戏’中饰演拥有绝对味觉的厨师志向生‘蔡武龙’.与韩佳人是恋爱指导兼弟子的关系,从而展开有趣的故事.
그동안 영화에서 많은 활약을 한 재희는 “이번 드라마 복귀가 부담이 되는 건 아니다. ‘마녀유희’도 부담을 갖지 않고 최선을 다하겠다”며 2년만에 드라마에 복귀하는 소감을 밝혔다.
期间在电影方面有很多活动的在熙对这部时隔两年回归电视剧剧场的电视剧说出了自己的感想 “不觉得这次的电视剧回归有负担. ‘魔女游戏’也会轻松面对,尽全力去演”.
이번 작품은 그를 인기스타 반열에 올려준 KBS ‘쾌걸춘향’과 깊은 관련이 있다.
这次的作品与使他进入人气明星队列的 KBS ‘豪杰春香’有着很深的渊源.
‘쾌걸춘향’에서 부자지간으로 출연했던 탤런트 안석환과 ‘마녀유희’에서도 두 번째로 부자지간으로 출연하는 것. 이에 대해 재희는 “다정하고 쿨하며 멋진 분”이라고 극찬하며 “다시 한번 부자로 출연하게 돼 영광”이라고 덧붙였다.
在‘豪杰春香’中与在熙演绎父子的艺人安石焕在‘魔女游戏’中第二次以在熙父亲的角色出演. 在熙极力称赞安石焕是“很亲切而且也很酷的人”又表示“能再次和他演父子觉得很荣幸”.
또한 ‘마녀유희’는 ‘쾌걸춘향’을 함께 작업했던 전기상 감독의 작품이다. 재희는 “전기상 감독님에 대한 신뢰로 이번 작품을 선택하게 됐죠”라며 웃음지었다.
另外‘魔女游戏’是一起合作过“豪杰春香”的全基湘导演的作品.在熙笑说 “因为对全基湘导演的信赖所以选的这个作品”.
요리 지망생으로 출연하는 만큼 재희는 지금 요리 수업에 푹 빠져있다. 호텔에서 정기적으로 요리수업을 배우며 요리지망생 ‘채무룡’으로 변신해가고 있다.
剧中以成为厨师为梦想的在熙现在正在努力进修料理课程.在酒店定期学习料理课程渐渐变身为准厨师‘蔡武龙’
재희는 ‘평소에도 요리를 잘하느냐’는 질문에 “친구들과 여행을 가면 자주 하는 편이다. 친구들 중에서는 내가 제일 솜씨가 좋은 것 같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对于“平时也喜欢做料理吗”的问题在熙笑说“和朋友们去旅行时做的比较多.在朋友当中我的手艺好象最不错”.
재희는 요리지망생과 함께 한가인의 연애코치로도 활약할 예정이다. 그는 자신만의 연애 노하우를 묻는 질문에 “비밀”이라고 단호히 말하며 “어디까지나 나만의 노하우이기 때문에 말해줄 수 없다”고 말했다.
在熙在剧中除了准厨师之外还演绎韩佳人的恋爱指导.对于他自己的恋爱秘诀他很干脆地说“秘密”, “这个说到底还是我自己的秘诀所以不能说”.
“내숭 떠는 여자는 싫고 솔직하고 담백한 여자가 좋다”고 당당하게 말하는 재희는 한가인의 첫인상에 대해서 “아직 친해지진 못했지만 느낌이 좋았다. 시간이 지나면 연기 호흡도 좋아질 것”이라며 ‘마녀유희’에 대한 의지를 밝혔다.
堂堂正正地说自己“不喜欢做作的女生,喜欢诚实又淡泊的女生”的在熙,对韩佳人的第一印象是“虽然还不是很熟,但是感觉很好.经过一段时间磨合的话相信演技方面的合作也会好起来”,谈话间表示了对‘魔女游戏’的信心.
재희, 한가인 주연의 ‘마녀유희’는 화이트데이인 3월 14일 첫방송된다.
在熙,韩佳人主演的“魔女游戏”将在3月14日白色情人节首播.
-------------------------------------------------------------------------------------------------------------------------------------------------------------------------------
2年后,在熙带着美食真味回到电视剧场 (在熙: <魔女游戏>访谈)
재희, 2년만의 TV컴백 앞두고 '요리 삼매경'
<조이뉴스24>
SBS 수목극 '마녀유희'를 통해 2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하는 재희가 극 중 요리사 채무룡 역을 위해 요리연습에 한창이라고 밝혔다.
최근 드라마 촬영을 앞두고 만난 재희는 "'쾌걸춘향'의 전기상 감독님의 작품이라 '당연히' 출연하게 됐다"며 이번 작품을 선택한 배경을 설명했다.
이어 재희는 "요즘 호텔에서 요리 연습에 한창"이라며 "평소 요리를 자주 하지는 않지만 친구들 중 나의 요리솜씨가 최고인 것 같다. 술안주로 좋은 '마늘 소시지 볶음'을 가장 잘한다"고 말했다.
또한 재희는 상대역으로 출연하는 한가인에 대해 "아직 친해지지는 못했지만, 느낌이 좋아 점차 시간이 지나면 연기 호흡도 훨씬 좋아질 거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다음은 재희와의 일문일답.
-2년 만의 안방극장 컴백이다. 오랜만에 드라마를 찍는데 부담은 없나?
"부담이 되진 않는다. 부담되는 작품이었다면 처음부터 선택하지 않았을 것이다.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부담이 되면 그 작품에서 배우로서 최고의 모습을 보여주기 힘들다고 생각한다. 이번 '마녀유희' 역시 부담 갖지 않은 채 최선을 다하고 싶다."
-계속된 영화 촬영으로 바쁠텐데, 이번에 드라마를 선택하게 된 계기는 무엇인가?
"'쾌걸춘향'에서 함께 작업했던 나의 은사 '전기상 감독님'이 부르시는데 당연히 와야죠! 이 드라마를 선택하게 된 계기도 전적으로 감독님에 대한 신뢰가 밑바탕이 됐다. 전기상 감독님과 이번이 두 번째 호흡인데 지난 '쾌걸춘향'때 보다 더욱 좋은 모습 보여드리고 싶고 감독님과 함께 차근차근 호흡을 맞춰 나갈 것이다."
-선배인 안석환과도 '쾌걸춘향' 이후 두 번째 부자지간 출연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소감이 어떤지 궁금하다.
"안석환 선생님은 너무 좋은 분이시다. 내가 정말 좋아하는 선생님 중 한 분이다. 다정하고 때론 쿨하며 연기할 때는 힘이 넘치신다. 한마디로 진짜 멋진 남자! 다시 한번 아버지와 아들로 연기하게 되어 진심으로 기분이 좋고 감사드린다."
-'마녀유희' 시놉시스를 읽고 이번에 연기하게 될 '채무룡'에 대한 첫 느낌은 어땠나?
"처음부터 모든 사람들이 사랑할 수밖에 없는 정말 매력적인 캐릭터라고 생각했다. 지금도 계속 감독님과 함께 캐릭터를 잡아가고 있다. 정말 모든 사람들이 사랑할 수 밖에 없는 '채무룡'을 만들고 싶다."
-요리사 지망생 채무룡을 연기하기 위해 요즘 호텔에서 요리 연습을 하고 있다고 들었다. 어려운 점은 없는지 궁금하다.
"호텔에서 사용하는 주방 용품과 식재료들은 모두 최고의 제품들이다. 그런 제품들로 연습을 하게 되어 무척 행복했다. 그런데 촬영 현장의 여건상 정작 현장에서는 그런 식재료와 주방 용품들을 접하지 못할까봐 조금 걱정이 된다. 기회를 봐서 연습에 사용했던 용품들 중 몇몇 필요한 것을 호텔에서 빌려올까 생각 중이다. 그래야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을 테니까. 요리를 배우면서 느끼는 건데 요리를 할때 사용하는 도구가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칼질도 날이 잘 선 잘 드는 칼로 할 때는 솜씨가 다르다. 보통 칼로는 그 곳에서 배우고 연습했던 것처럼 썰리지도 않는다.
-그렇다면 평소에도 집안일이나 요리 등을 잘 하는 편인지, 가장 잘 하는 요리는 무엇인가?
"관심은 많지만 그리 부지런한 성격이 아니라서 평소에 요리를 잘 해먹지는 못한다. 그래도 친구들이랑 여행을 가거나 하면 내가 자주하는 편이다. 친구들 중에서는 내가 제일 솜씨가 좋은 것 같다. 사실 어지간한 요리는 다 할 줄 안다. 그 중에서 술안주로 딱 좋은 '마늘 소시지 볶음'이 친구들에게 가장 인기가 좋다.
-촬영 준비로 상당기간 요리를 배우게 되면 실력도 일취월장할 것 같다. 맛있는 음식을 누구에게 가장 먼저 만들어 주고 싶나?
"제일 먼저 어머님께 해드리고 싶다! 맛없는 건 잘 먹지 않는, 어쩌면 까다로운 입맛을 가진 나에게 어머님은 항상 맛있고 따뜻한 밥을 해주신다. 감사하다."
-극 중 연애 코치 역할을 겸하게 된다. 실제 본인도 남녀의 심리 또는 연애 이론에 강한 편인지? 그렇다면 나만이 가진 연애 노하우가 있나? 여자를 유혹하는 나만의 비법 같은.
"연애이론이나 남녀 심리, 일명 밀고 당기기에는 강하다고 생각한다. 또 나만이 가진 연애 노하우 당연히 있다. 하지만 말할 수 없다. 그건 어디까지 나만의 노하우니까. 말하는 순간 그건 나만의 노하우가 아니지 않은가?(웃음)" -그렇다면 평소에 좋아하는 여성 스타일은?
"내숭떠는 여자 별로 안 좋아한다. 솔직하고 담백한 그런 여자가 좋다."
-이번 드라마의 파트너 '한가인'의 첫 인상은 어땠나?
"대본 연습하는 자리에서 처음 봤다. 아직 서로 많이 친해지지 못해서 촬영장에서 만나면 인사하는 정도이다. 느낌이 좋아서 점차 시간이 지나면서 연기 호흡도 훨씬 좋아질 거라고 생각한다." -유독 작품마다 촬영을 겨울에 많이 하게 되는 것 같다. 평소 추위를 많이 타는지. 이번에도 봄옷을 입은 채 한겨울 야외 촬영을 견뎌야 할텐데 걱정은 없는지.
"전작 '쾌걸춘향' '싸움의 기술', 최근 개봉을 앞 둔 영화 '일편단심 양다리' 그리고 이번 '마녀유희'까지 어떻게 하다 보니 작품마다 계속 겨울에 촬영을 하게 됐다. 개인적으로 추운걸 별로 안 좋아한다. 따뜻한걸 무척 좋아하고 제일 좋아하는 계절도 여름이다. 이번에도 추위가 매우 걱정되지만 함께 고생하는 배우, 스탭들과 똘똘 뭉쳐 최선을 다하겠다."
-마지막으로 '마녀유희'에 임하는 각오는?
"따뜻한 봄을 열어주는 3월에 첫 방송이다. 그것도 화이트데이인 3월 14일에!! 시청자들에게 세상 그 어떤 사탕보다도 달콤한 사탕 '마녀유희'를 선물하겠다."
消息來自:爱在熙元前http://www.leehyunkyun.com
标题:2年后,在熙带着美食真味回到电视剧场
译文:
记者(下简称记):已经两年没拍电视剧,隔了这么久,重返电视剧场,心里有负担感吗?
在熙(下简称熙):没有,如果有负担就不会接拍了。总是想那些事演员就很难全心投入到表演中,这次在《魔女柔熙》里我会努力做出最好的发挥。
记:一直都在忙着拍电影,这次重新接拍电视剧有什么原因吗?
"熙:当然是因为我的恩师PD田基湘先生喽。之所以选择这部电视剧,主要是出于田基湘PD的完全信任,这是我们第二次合作,我会努力更好的表现。
记:再次与前辈安石焕在新剧中扮演父子的消息,现在已经成为大家的话题,对这次合作你有什么感想?
熙:我非常喜欢安老师,他待人亲切,表演既自然又有力,用一句话来形容,他真是极好的男人! 能够再次与他扮演父子,非常开心。
记:听说你为了表演好厨师志愿生这个角色,最近一直在宾馆学习做菜,难学吗?
熙:在宾馆练习时,使用的厨具和食材都是价值贵重的,能用那样的材料练习,很开心。在实地观察厨师们的工作,对拍摄很有用。现在已经感觉到,做饭菜的时候使用的工具真的很重要。
记:日常做饭的技术也不错吧,有什么拿手菜?
熙:平时不是经常做饭,但与朋友一块旅行时,他们好像喜欢吃我做的东西。我做的“***”(不知道该怎么翻译)最受欢迎。
记:在剧中,你是女主角的恋爱教练,实际生活中你也擅长恋爱技巧吗?说点诱惑女人的秘决吧。
熙:我知道很多恋爱诀窍,但是不能说噢, 因为那只是我的诀窍,公开的话不就不再是秘密了吗?(笑)
记:那喜欢什么样的女人呢?
熙: 不喜欢摆架子的人,喜欢直率自然的性格。
记:对搭挡韩佳人的印象如何?
熙:刚开始排练的时候,我们不是很熟悉。随着合作时间的慢慢增加,关系也越来越融洽了。
记:现在还是冬天,却要穿上春装拍室外戏,做好应对寒冷的准备了吗?
熙:去年的电影《'争吵的技术》、最近就要上映的电影《一片丹心要劈腿》,到这次的《魔女游戏》,都在冬天进行过摄影。我最喜欢的季节是温暖的夏天,这次在冷天拍戏很为和我一起操劳的演员担心呢,我们会用心做到最好。
记:最后说说对〈魔女柔熙〉有什么样的期待?
熙:《魔女游戏》在温暖的3月,白色情人节3月 14日开始播出,希望它能成为观众的甜蜜礼物。
-------------------------------------------------------------------------------------------------------------------------------------------------
[ 本帖最后由 ayako 于 2007-2-1 15:43 编辑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