找回密码
 注册

QQ登录

只需一步,快速开始

搜索
楼主: 寂寞单心

【2007SBS】【魔女游戏】【播毕】【韩佳人 在熙 金桢勋 丹尼斯‧吴 全慧彬】

  [复制链接]

8

主题

1426

回帖

1477

积分

白金长老

积分
1477
 楼主| 发表于 2007-4-19 09:31 | 显示全部楼层



所以 马小姐的爸爸 这次失算了

在我们眼里 蔡同鞋 简直是宝了 又会打扫 又会做饭  又会烘人开心  厨师的前途 也肯定不错

但是马小姐的父亲 就不会这么想了

好歹俊河医生的学识和工作 都不错  确实比蔡同鞋好...

1

主题

2925

回帖

2961

积分

白金长老

积分
2961
发表于 2007-4-19 09:32 | 显示全部楼层
原帖由 寂寞单心 于 2007-4-19 09:31 发表



所以 马小姐的爸爸 这次失算了

在我们眼里 蔡同鞋 简直是宝了 又会打扫 又会做饭  又会烘人开心  厨师的前途 也肯定不错

但是马小姐的父亲 就不会这么想了

好歹俊河医生的学识和工作 都不错  确 ...



哈哈,,,魔爸他就素介样想滴。。。

5龙  A ZA A ZA Fighting!!!

8

主题

1426

回帖

1477

积分

白金长老

积分
1477
 楼主| 发表于 2007-4-19 09:34 | 显示全部楼层
原帖由 风言兮语 于 2007-4-19 09:18 发表
嘻嘻,看了收视有点无语,但只要自已喜欢就好了,哈哈。轻松又纠结,现实又梦幻,有意思。
偶机子要抽了,迅雷和BT同时在下三部韩剧,哈哈。



魔女 这个收视 还算过的去拉  最近几本的收视 都不怎么好

谢谢是这三个月 唯一一本口碑与收电视都很好的剧

再说 看剧,追剧的我们 收视绝对不是衡量1部好坏的标准  重要的是 一种心情上的分享吧

3

主题

104

回帖

110

积分

高级会员

积分
110
发表于 2007-4-19 09:36 | 显示全部楼层
偶觉得小蔡的确好,哈哈,跟着他,不操心,呵呵,又有得吃,有得玩,有得虐,
还很贴心,如果真的是做男朋友的话,没得说的,如果有了感情,当然更好,
所以,幼熙很依赖武龙啊
那个老爸眼里,地位和身份是最重要滴,MS很多家长都这样认为。
所以,在此剧的开始简介中,才说了,后来武龙会在厨艺方面一展长才啊。

8

主题

1426

回帖

1477

积分

白金长老

积分
1477
 楼主| 发表于 2007-4-19 09:40 | 显示全部楼层
原帖由 风言兮语 于 2007-4-19 09:36 发表
偶觉得小蔡的确好,哈哈,跟着他,不操心,呵呵,又有得吃,有得玩,有得虐,
还很贴心,如果真的是做男朋友的话,没得说的,如果有了感情,当然更好,
所以,幼熙很依赖武龙啊
那个老爸眼里,地位和身份是最 ...



也不会 很多家长都这么想

如果是普通家庭的孩子 爸妈对女儿的BF的要求  通常都是RP好 工作稳定 就这个样子

不会像马小姐的爸爸那样的....

1

主题

2925

回帖

2961

积分

白金长老

积分
2961
发表于 2007-4-19 09:42 | 显示全部楼层
《魔女柔熙》第九集台词全记录!


翻译:燕子 七七
整理:橙子
制图:sissi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从丹尼斯中文网偷来的

8

主题

1426

回帖

1477

积分

白金长老

积分
1477
 楼主| 发表于 2007-4-19 09:42 | 显示全部楼层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슈퍼주니어, 차량전복 4명 중경상

                               
登录/注册后可看大图


한가인 미모, 남자 셋 거느린다
  • 프린트
  • 이메일
  • 스크랩

김태은  기자 | 04/19 10:09 | 조회 920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이 기사의 태그태그란, 글에 대한 간단한 분류 기능을 하는 키워드를 말합니다.
[태그]를 통해 기사의 주제를 쉽게 파악할
수 있고, 동일한태그로 묶인 같은 주제의
기사들을 편리하게 볼 수 있습니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한가인 정도의 미모라면'

한가인이 3명의 남자와 애정관계에 있는 역할을 맡은 것은 현재 방영중인 SBS '마녀유희'가 처음이 아니다.

'마녀유희'에서 무려 3명의 '꽃미남' 배우들과의 애정신을 보여주고 있는 한가인은 결혼전인 지난 2004년 출연했던 KBS2 '애정의 조건'에서도 3명의 '인기남'들에게 골고루 사랑받았다.

일반적인 작품에서는 주인공인 한 여자가 두 명의 남자와 삼각관계를 이루는 것이 보통. 그러나 3명의 주요인물에게 동시에 사랑받는 역할은 찾아보기 힘들다. 자칫하면 추해보일 수도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뛰어난 미모에 맑은 이미지를 소유하고 있는 한가인의 경우라면 얘기가 달라진다.

'마녀유희'에서는 재희(무룡 역), 김정훈(준하 역), 데니스 오(조니 역) 등 3명의 남자와 연이어 아슬아슬한 감정을 유지하며 스킨십을 선보였다.

채무관계로 한 집에서 살게된 재희와는 얼떨결에 포옹하게 되며 점점 감정이 무르익는 한편, 첫사랑인 김정훈과는 이미 상상속에서나마 열정적인 키스를 나눴다. 친구 사이인 데니스 오에게도 이마 키스를 받았다.

'돌쇠' 스타일의 헌신적인 남자, 첫사랑, 우정은 나누던 친구 같은 남자 등 누구 하나 놓치기 싫은 조건을 지녀 긴장감을 더한다.

'애정의 조건'에서는 지성, 박용우, 송일국 등 역시 손꼽히는 미남 배우들과 연이어 커플을 이뤘다. 첫사랑인 지성, 지성이 군대에 가있는 동안 동거하게 된 박용우, 적극적으로 프러포즈해 결혼에 이르는 송일국.

'마녀유희' 홈페이지 게시판에 한 시청자가 올린 글은 이러한 한가인을 바라보는 팬들의 심정을 대변한다.

"여자주인공이 '완소'(완전소중) 데니스 오, 재희, 김정훈, 멋있는 남자 세명에게 모두 사랑을 받는 내용이라, 솔직히 한가인이라 용서가 된다. 다른 탤런트가 배역을 맡았다면 욕을 많이 먹었을 것이다. 너무 예쁜 한가인이라 남자들이 떼거지로 몰려도 이해가 된다."







<저작권자ⓒ '리얼타임 연예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3

主题

104

回帖

110

积分

高级会员

积分
110
发表于 2007-4-19 09:42 | 显示全部楼层
当偶看到第9集结尾的预告时,偶有种发自内心深处的兴奋感,呵呵,终于,终于要开始对决了,MS下一集中5龙同学和俊河医生要正式较量了,呵呵,偶看爱虐的,写得再抽点,哈哈
不过,我觉得,到目前为止,在人物的感情上,结合剧中人性格的设定,他们都做得很自然,很符合现实中这类人的反应。呵呵,虽然在某些细节上交代的不够清楚,但迷你剧嘛,能有多少地方让编导一一交待清楚呢?所以,看魔女和5龙的感情走向吧,偶觉得他们的感情发展都很自然。

道是无情似有情,昨天看最后一幕里,两人的雨中对望,感觉幼熙没找到武龙,快哭出来了,那种表情,和当年母亲离开的时候,有得一拼,
偶觉得,佳仁在这部戏中,演技发挥得不错。

8

主题

1426

回帖

1477

积分

白金长老

积分
1477
 楼主| 发表于 2007-4-19 09:44 | 显示全部楼层
마녀의 연애, 애기씨의 연애
[2007-04-17 01:18]
<마녀유희> vs <헬로, 애기씨>생각해보면, 우리는 타인의 연애 이야기에 둘러싸여 있다. TV를 켜면 항상 누군가의 연애 이야기가, 그것이 연애든 불륜이든 등장하고 인터넷 뉴스에서는 항상 누군가의 열애설이 폭로되거나 밝혀진다. 사실 빨래터에서 아낙네들이 회합하던 그 시절부터 타인의 연애는 그야말로 가장 뜨거운 엔터테인먼트였을지 모른다. 물론 이것이 멜로드라마가 TV를 지배하는 유일한 이유는 아니겠지만 다른 여러 가지 이유들 중에 하나이지는 않을까. 그래서 지금 현재 전형적이면서도 변칙적인 두 멜로드라마, <헬로, 애기씨>와 <마녀유희>가 묘사하는 각각의 ‘연애’는 어떤 관점으로 볼 수 있을까. 강명석 <매거진t> 기획위원과 조지영 TV평론가가 각각의 드라마가 그리고 있는 이야기를, 연애와 그를 둘러싼 관계와 배경과 설정을 뒤집어본다. / 편집자
그녀의 재앙 같은 연애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세 남자가 있다. 잘 생기고 능력 좋고 성격까지 좋은 남자. 잘생기고 능력 있지만 성격은 차가운 첫사랑의 남자. (앞의 두 남자에 비해) 그리 잘생기지도 능력이 좋은 건 아니지만 가능성도 있고 여자 옆에 착 붙어서 이것저것 잘해주는 남자. 그러나 SBS <마녀유희>의 마유희(한가인)에게 이 세 남자는 재앙이다. 모든 걸 다 갖춘 천재 요리사 조니 크루거(데니스 오)는 소심해서 고백도 못하고, 마유희의 첫사랑인 실력 있는 의사 유준하(김정훈)는 마유희의 마음을 받아들이지 못한다. 그리고 마유희에게 진 빚을 갚는 조건으로 마유희의 ‘연애 코치’가 된 채무룡(재희)은 그 핑계로 마유희와 연인과 아침 식사 차려주기, 영화 보기 등 연인과 할 수 있는 거의 모든 것을 하지만, 그에게는 여자친구 승미(전혜빈)가 있다. 마유희가 연애를 못하는 건 그가 남자를 몰라서가 아니라, 오해할 만한 행동이란 행동은 다하면서도 그에게 고백하지 않는 이상한 남자들 때문이다. 물론 핑계는 있다. 조니 크루거는 ‘사랑과 우정 사이’에서 갈등하고, 유준하는 마유희의 아버지인 변회장(변희봉)의 압력 때문에 마유희에게서 물러났던 과거로 인해 마유희에게 다가서지 못하며, 계약 관계인 채무룡은 마유희에게 감정을 표현할 이유가 없다.
그래서 세 남자는 끊임없이 마유희에게 다가섰다가 도망치길 반복한다. 채무룡은 승미보다 더 다정하게 마유희와 데이트를 하지만 중요할 때마다 조니 크루거를 보내고, 조니 크루거는 마유희와 키스를 한 뒤 결정적인 순간에 친구로 지내자고 말하며, 유준하는 계속 마유희와 만나지만 마유희의 고백은 거절한다. 이때마다 마유희는 모든 남자들을 좋아하다가 차이고, 남자들이 스킨십을 하면 마음이 떨렸다가, 그들이 물러서면 곧바로 실망하는 여자가 된다. 즉 마유희는 연애를 못하는 여자가 아니라 오히려 남자가 ‘편하게 연애하고 싶은’ 여자다. 예쁘고 능력도 있지만 자기 매력을 전혀 모르고, 남자의 대시에 흔들리며, 한번 반한 상대에게는 마음을 다 주는 여자. 마유희가 겉만 그럴듯한 남자들에게 차이고, 조니 크루거와 유준하와도 잘 이어지지 않다가 채무룡과 이뤄질 것이라는 사실은 조금 끔찍한 결론이다. 그건 남자들 다 그게 그거니 조건 좀 딸려도, 심지어 바람둥이라도 옆에서 그럭저럭 잘해주는 남자하고 잘해보라는 것과 비슷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그 채무룡도 일을 핑계로 마유희에게는 온갖 정성을 다하지만, 진짜 여자친구인 승미의 약속은 번번히 어기면서 온갖 상처를 준다.
연애는 없고 데이트만 있다<마녀유희>에는 멋진 남자들이 출연하지만 ‘멋진 로맨스’는 어디에도 없다. 세 남자가 마유희 앞에서 번갈아 갈팡질팡하면서 마유희와 각각의 남자들 사이에는 감정이 진전될 시간조차 주어지지 않는다. 8회가 방영된 지금까지도 조니 크루거는 마유희와 계속 좋은 곳에서 데이트하는 것이 전부고, 유준하는 마유희와 밥만 먹고 사라지며, 채무룡은 여전히 승미 앞에서 “내 진심은 그게 아니야”라고 말하며 마유희 앞에서는 감정이 흔들리는 모습조차 잘 보여주지 않는다. 전기상 감독의 전작 SBS <마이걸>이 사각관계 구도 안에서도 최대한 두 남녀의 연애담에 집중해 여성 캐릭터의 매력과 알콩달콩한 로맨스를 모두 성공적으로 그려냈다면, <마녀유희>는 모든 커플의 이야기 사이에서 갈팡질팡하느라 그 두 가지를 모두 놓쳐버린다. 그 사이 연기력과 상관없이 이상적인 ‘훈남’의 이미지 하나는 제대로 보여주는 데니스 오나 싸늘하면서도 무심한듯한 표정만으로도 캐릭터를 설명하는 김정훈, 정말 실제 존재할 것 같은 좋은 남자친구의 연기를 능숙하게 하는 재희와 클로즈업되는 순간에는 탄성을 지르게 할 정도로 예쁜 한가인이 가진 각각의 가능성도 묻혀버린다.
<마녀유희>가 가장 흥미로웠던 것이 본격적인 스토리가 진행되기 전, 채무룡에 의해 마유희가 변화하면서 조금씩 연애를 할 가능성이 높아지고, 채무룡의 포옹에 마유희가 채무룡을 의식하기 시작하던 그때까지라는 점을 생각하면 그저 멋진 남자와 여자들의 ‘데이트’만 보여주다 마는 지금의 <마녀 유희>는 안타깝다. 모든 여자들이 연애를 하고 싶어할 수도 있다. 또 그들 중 대부분이 멋진 남자를 기다리고 있을 수도 있다. 하지만 그들이 정말 바라는 건 마녀 같은 여자에게 어물쩡 다가왔다가 도망가는 남자가 아니라, 최소한 중요한 순간에 “당신이 좋아요”라고 말할 수 있는 남자와의 ‘제대로 된’ 연애 아닐까.
글 강명석

                               
登录/注册后可看大图
헬프미, 애기씨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맛있다고 소문난 집들은 보통, ‘주력 메뉴’가 있다. 주력 메뉴가 자신 없다고 이것저것 다른 메뉴를 붙여넣다 보면 음식점 손님들은 점점 줄어들기 마련이다. 빈 자리가 없을 만큼 빽빽하게 차려진 <헬로, 애기씨>의 밥상을 보고 있자면, 갈 곳이 없어 고뇌하는 젓가락의 심정이 될 때가 있다. 심지어 차려진 요리와 반찬들은 어디선가 많이 먹어본 맛이 난다. 식재료의 선도도 떨어지고, 레시피마저 낯익은, <헬로, 애기씨>의 중간 성적표는 어떨까?
얄팍한 캐릭터가 드라마를 만났을 때<헬로, 애기씨>는 벌려놓은 사건들이 많다. 300년 넘는 종택(宗宅) ‘화안당’을 지키려는 ‘애기씨’ 수하(이다해) 와 화안당을 넘보다 애기씨를 사랑하게 된 동규(이지훈), 그리고 동규의 사촌 동생 찬민(하석진) 세 사람의 3각 사랑이 있고, 출생의 사연으로 인한 수하와 이복남매 간의 애증과 우정, 화안당과 종친회의 갈등, 굴지의 그룹이라는 ‘탑 그룹’의 경영권을 두고 시누이(최수린)-올케(김현주) 사이의 다툼이 있는가 하면, 화안당과 애기씨의 몰락을 도모하는 화란(연미주)도 있고, 화안당 머슴 출신으로 50년 넘게 화안당 사랑채를 차지할 꿈을 버리지 않은 그룹 총수 만복(박인환)의 로망도 있다. 그러니까 <헬로, 애기씨>는 코믹도 하고 싶고 멜로도 하고 싶으며 가족 간 화합도 하고 싶고, 잘만 하면 전통적 가치와 현대적 삶의 공존까지도 희망하는 것이다. 그러나 그 희망사항의 성공률은 그다지 신통치 못하다.
‘애기씨’ 수하를 비롯해서, <헬로, 애기씨>의 인물에게는 두툼한 캐릭터가 없다. 극에서 직접 드러나지 않더라도, 잘 만들어진 캐릭터에게는 그 나름의 살아온 역사가 있고, 인생이 있다. 캐릭터에 설득력이 있으면, 어떤 비정상적 상황이라도 이야기는 현실성을 가진다. 이다해의 연기가 ‘주유린’(<마이걸>)의 재탕이라는 지적이 있지만, 수하는 유린만큼 매력적이지 못하다. 주유린이 매력적이었던 것은 확실한 자기 캐릭터를 가졌고, 그 성격대로 움직이다가 갈등하고 변화하는 인물이었기 때문이다. 1회의 애기씨와 8회의 애기씨는 별로 달라진 점이 없다. 화안당과 종친회, 황가네를 오가며 사태 해결에 동분서주하는 해프닝 자체가 인물의 변화에 기여하지 못하기 때문이다. 거의 원톱이나 다를 바 없는 캐릭터가 부실하게 태어났으니, 나머지 주변인물도 비슷하다. 주연인 동규와 찬민 두 남자의 매력 대결에서도 이렇다 할 스파크가 튀지 않는 것은, 두 남자의 캐릭터가 별 차이가 없어 보인다는 점이다. 동규는 사랑도 못해본 쑥맥이고, 찬민은 내로라하는 ‘선수’라지만 그걸 체감하기는 쉽지 않다. 오히려 캐릭터나 연기 면에서, 준영(주종혁)이 의외의 안정감을 보인다. 한편 극의 잔재미를 위한 포석인 곽부장(김광규)은 연기자 본인이 인터뷰에 언급한 대로 <환상의 커플>의 공실장 역할의 반복이며, 예쁜 여주인공 옆에 습관처럼 따라붙는 ‘향단이’인 정숙(장영란)이나, 애기씨라면 무조건 잡아먹을 듯한 배다른 여동생 준희(이민) 캐릭터 역시 식상함을 더한다. 여기저기서, 재미있을 설정들을 모아둔다고 그 재미가 고스란히 따라오는 것이 아니라는 뜻이다.
애기씨에게 지금 가장 필요한 것어쨌거나 애기씨는 지금, 할 일이 많다. 직접적인 위협으로부터 화안당과 그 식구들을 구해야 하고, 사랑에도 빠져야 하고, 종친회와 황가네와의 관계 개선에도 힘써야 한다. 고의는 아니지만 자기로 인해 상처받은 ‘꽃분’이를 달래야 하며, 이복동생 준희와도 관계가 좀 좋아질 필요가 있으며, 취직을 했으니 회사에서 일도 해야 한다. 그 많은 ‘업무’를 처리하는 데 앞서, 이걸 어떻게 ‘재미있게’ 처리할 것인가보다는 무엇이 가장 ‘애기씨’다운가를 고민해야 한다. 딸기 옷을 입고, 딸기 가방을 드는 것만으로는 부족하다. 버릇처럼 스스로 되새기곤 하는 ‘제안 이씨 38대손’ 종가집 종손으로서, 혹은 스물두 살 예쁜 아가씨로서 그녀가 어떻게 자라왔고 어떤 신념을 지녔고 왜 화안당이 그렇게 소중한 건지를, 좀더 보여줬으면 좋겠다. 이왕이면 그녀의 독백과 회상이 아닌 일관된 행동과 습관으로 말이다. 다른 인물들도 마찬가지다. 종종 삽입되는 과장된 패러디 화면은 정숙의 난감한 코디만큼이나 어리둥절하다. 웃음과 눈물은 아무 때나 터지지 않는다. 기대만큼의 웃음 혹은 애절한 눈물이 차오르려면, 인물과 이야기, 그리고 연기력이 그만큼 밀착되어야 한다. <헬로, 애기씨>의 후반 분발을 응원한다.
글 조지영

0

主题

981

回帖

1024

积分

白金长老

积分
1024
发表于 2007-4-19 09:47 | 显示全部楼层
美美好可怜 ,龙这腿劈的

日久生情是万年不变的真理啊,搁谁身上都一样

0

主题

552

回帖

555

积分

青铜长老

积分
555
发表于 2007-4-19 09:53 | 显示全部楼层
原帖由 w8304 于 2007-4-18 22:43 发表

可怜的5龙,第一轮被淘汰...就是对他的惩罚吧,以那么热爱料理的人来说,打击还素很大滴...


这个打击好, 让他清醒下对他以后的成功有帮助.

不经历风雨哪里能见彩虹, 无论对于爱情还是事业~~

没看直播, 要到今天晚上才能看咯~~

1

主题

2925

回帖

2961

积分

白金长老

积分
2961
发表于 2007-4-19 09:54 | 显示全部楼层
看了翻译版,,原来马小姐的妈妈去世了啊。。

还有看到李组长说自己是处男那段,好好笑

3

主题

104

回帖

110

积分

高级会员

积分
110
发表于 2007-4-19 09:56 | 显示全部楼层
原帖由 寂寞单心 于 2007-4-19 09:40 发表



也不会 很多家长都这么想

如果是普通家庭的孩子 爸妈对女儿的BF的要求  通常都是RP好 工作稳定 就这个样子

不会像马小姐的爸爸那样的....


觉得5龙同学要想在编剧大人的笔下,和幼熙在一起的话,要加油了,哈哈,有前面,总被餐厅辞退,又是休学,还是从医科大休学。
汗,这在魔爸的眼中,简直是看不上眼吧,呵呵,看来幼熙要和武龙在一起,困难可真素不小啊。

3

主题

104

回帖

110

积分

高级会员

积分
110
发表于 2007-4-19 09:58 | 显示全部楼层
原帖由 小猪二戴 于 2007-4-19 09:54 发表
看了翻译版,,原来马小姐的妈妈去世了啊。。

还有看到李组长说自己是处男那段,好好笑


啊,幼熙的母亲是离开了她之后,过世的么??偶昨天看幼熙在5龙面前谈起母亲伤心的样子,偶鼻子也酸酸滴。
再次想起那句话:每个成年人心中都住着个小孩子。

0

主题

52

回帖

77

积分

高级会员

积分
77
发表于 2007-4-19 10:08 | 显示全部楼层
原帖由 风言兮语 于 2007-4-19 09:58 发表


啊,幼熙的母亲是离开了她之后,过世的么??偶昨天看幼熙在5龙面前谈起母亲伤心的样子,偶鼻子也酸酸滴。
再次想起那句话:每个成年人心中都住着个小孩子。

离婚以后去了国外,在国外去世的,所以魔女没有见到她最后一面。
您需要登录后才可以回帖 登录 | 注册

本版积分规则

联系我们|手机版|小黑屋|韩剧社区 ( 蜀ICP备14001718号 )

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

GMT+8, 2024-10-9 14:23 , Processed in 0.041986 second(s), 17 queries , Gzip On.

Powered by Discuz! X3.5

© 2001-2024 Discuz! Team.

快速回复 返回顶部 返回列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