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엔 김형우 기자]
엄태웅 주지훈 ‘부활’팀, ‘마왕’ 선-악 뒤바꿔 재등장
严泰雄 朱智勋 "复活"人马 "魔王"善与恶的对决先后出场
2005년 수많은 폐인들을 양산했던 KBS 2TV ‘부활’팀이 다시 한번 뭉쳤다.
2005年产生了众多废人们的KBS2TV"复活"剧组再次合作
박찬홍PD와 김지우 작가, ‘엄포스’ 엄태웅을 비롯해 김규철 주진모 조재완 등 배우들과 스태프들이 KBS 2TV 새 월화극 ‘마왕’에 힘을 보태기로 했다.
与朴PD,金智友作家等演职人员决定在KBS2TV新的电视剧"魔王"中更加团结.
마왕’은 소년시절 비극적인 사건으로 숙명적 대결을 펼치는 두 남자와 사이코 메트리 능력을 가진 초능력자 여자에 관한 이야기다. 이들이 펼치는 지독한 투쟁과 진실 찾기를 통해 과연 인간의 선과 악은 무엇인지에 대한 의미를 되짚어보는 드라마다.
"魔王"讲述的是有关少年时代悲剧性事件所引发的两个男人之间宿命性的对抗,以及跟一个拥有灵异能力的女人之间的故事.通过这些事件以及斗争所引发的人性丑恶与善良之间思考的电视剧.
부활’에서 1인 3역을 소화해내며 뛰어난 연기력을 선보였던 엄태웅은 이번 드라마에서 부유한 집안의 둘째아들이자 정의파 강력계 형사 강오수 역을 맡았다.
在"复活"中因为一人分饰三角得到出色肯定的严泰雄,在这次电视剧中饰演一名议员的次子同时又是富有强烈正义感的刑警姜武秀一角.
신민아는 두 남자 주인공이 얽혀있는 12년 전 사건으로 인해 사이코메트리(시계나 사진 등 특정인의 소유물에 손을 대어, 소유자에 관한 정보를 읽어내는 심령적(心靈的)인 행위)를 가진 초능력자임을 인지하게 된 해인이란 인물로 캐스팅됐다.
申敏儿饰演的角色是牵动着两个男人之间12年前的不幸事件的女子,拥有着奇特灵异能力的女子(能通过接触和照片等特定的事物中读出相关持有者的信息的心灵感应能力的女子)的CASTING确定了.
주지훈이 가난하고 소외된 사람들의 변호는 스스로 도맡아 하는 변호사계의 천사이자 동시에 자신만의 판결로 살인을 연출하고 지휘하는 악마적 모습을 함께 지닌, 야누스적 인물 오승하를 연기한다.
朱智勋是一位专门为贫穷的人们辩护的如同天使般的辩护律师同时又要用自己手中的杠杆作出对他人判决的杀人恶魔,十足的卫道士的吴承河.
특이한 점은 ‘부활’에 출연했던 연기자들이 ‘마왕’에서 선한 역과 악한 역 연기를 교묘하게 뒤바꿨다는 것.
新奇的地方在于,在"复活"中有上佳表演的演员们在"魔王"中要巧妙的用善良来演绎坏人的角色,并且将先后出现(在魔王中).
翻译不全请见谅,翻译:joemwj
[ 本帖最后由 四叶草の恋 于 2007-2-15 15:47 编辑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