找回密码
 注册

QQ登录

只需一步,快速开始

搜索
楼主: Malix

【2008MBC】【我人生最后的绯闻】【已播毕】【崔真实 郑俊镐】最后今天2008年10月2日

  [复制链接]

40

主题

1223

回帖

1330

积分

白金长老

积分
1330
发表于 2009-1-2 16:43 | 显示全部楼层

2008MBC演技大賞中字版

中文字幕版[首發影視製作] 優酷火星兔

第1部



第2部

0

主题

739

回帖

759

积分

账号被盗用户

积分
759
发表于 2009-1-2 16:45 | 显示全部楼层
上半年还在盼望着崔jj和郑GG可以一起上大赏的画面,继续让偶们这些绯闻迷们YY,终难如愿,希望崔jj获奖后在天国能够感到欣慰。

115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论坛管理员★

积分
19247
发表于 2009-1-2 23:21 | 显示全部楼层
如果崔JJ沒有離開那得獎的感覺會更好~
2008年精彩的緋聞 給我們留下美好回憶 可惜的也昰 
因為在MBC利益扭曲的經濟效益下 "緋"劇沒有得到應有的看重~ 
僅僅一個功勞獎 騙誰啊?
不過想想也是啦~E劇還得替MBC賺年終獎金
為了MBC員工福利和必須養家活口就算了吧~

喜樂的心乃是良藥    憂傷的靈使骨枯乾


0

主题

44

回帖

46

积分

初级会员

积分
46
发表于 2009-1-4 08:27 | 显示全部楼层
虽然事情已经过去这么久了,可是看到颁奖礼上的画面还是忍不住难过,泪流成河~
希望姐姐在天国能够轻松些,不再那么辛苦了

10

主题

557

回帖

543

积分

青铜长老

积分
543
发表于 2009-1-4 08:55 | 显示全部楼层
绯闻剧里郑GG与崔JJ的演出也是经典之作啊!
看得出郑GG领优秀奖时是最难过的,说完领奖答词,悲痛之情溢于脸上与眼神中,他一定在想,崔JJ在的话一定是共同多个奖项,场面与感受会更开心的……祝在天国的崔JJ也感受到郑GG的感受,为他高兴吧!

40

主题

1223

回帖

1330

积分

白金长老

积分
1330
发表于 2009-1-5 21:23 | 显示全部楼层

2008MBC演技大賞紅地毯眾星雲集

http://play.tagstory.com/player/EP00@V000270132


ETN紅地毯訪問(俊鎬出現在3'03/9'35/12'55左右)


download
http://vod.ietn.co.kr/mov/2009/0105/200901051231122657_s.wmv

40

主题

1223

回帖

1330

积分

白金长老

积分
1330
发表于 2009-1-7 01:14 | 显示全部楼层

Movieweek雜誌 360期<遺憾的城市>鄭俊鎬專訪


NO.360 2009.1.8~1.14

<유감스러운 도시> 정준호, “내 느낌대로 산다”
최근엔 7년 동안 해온 ‘사랑의 밥차’로 국무총리 표창까지 받았다. 그래서 정준호는 자기 관리 철저한 목적 달성형 배우로 보이기도 한다. 하지만 그는 그 어떤 목적이 아닌 자신의 행복을 위해 살아가는 인간 정준호일 뿐이라고 스스로를 말한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어제 크리스마스였는데 뭐 했나?

술자리가 세 군데나 있었다. 하지만 오늘 촬영을 위해 평소 주량의 3분의 1 정도만 마셨다.

워낙 발이 넓어서 참석해야 할 연말 모임만 해도 꽤 많겠다.

아휴, 12월 중순 넘어가면서부터 매일 술자리다. 하루에 두 군데는 기본이다. 연말에 사람들 많이 만나서 좋긴 한데 광고 촬영에 영화 홍보까지 겹치니 정신이 없다. 크리스마스 이브에도 <유재석 김원희의 놀러와> 촬영했다. ]

김동원 감독, 정웅인 정운택 김상중 등 ‘투사부 패밀리’와 3년 만에 다시 만나 만든 <유감스러운 도시>의 시작이 궁금하다.

김동원 감독과 나의 아이디어였다. “왜 굳이 지금 <투사부일체> 멤버들이 다시 모여서 영화를 만들었냐”고 물으면 바로 지금이 한국 코미디 영화가 살아나야 할 시점이기 때문이라고 말하고 싶다. 힘들수록 사람들은 웃음을 찾지 않나. 관객들을 극장으로 끌어들일 수 있는 재미있는 영화를 만들어서 침체에 빠진 한국 영화계를 다시 살려보자는 아주 거국적인 의미로 시작한 거다.(웃음) 코미디의 흐름을 제대로 짚을 줄 아는 감독과 코미디에 일가견이 있는 배우들이니 충분히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했다. 그리고 무엇보다 우리의 환상적인 팀緇㈇?믿었다.

<두사부일체>의 새로운 시리즈로 오해하는 관객들도 꽤 많을 듯하다.

일단 이 영화는 <두사부일체> 시리즈와는 무관하다. 2편 <투사부일체>의 배우와 감독이 만들었지만 전혀 다른 작품이다. 범죄 조직을 소탕하기 위해 그곳에 잠입한 경찰에 대한 내용으로, 엄밀히 따지면 경찰 영화다. 그리고 높아진 관객들의 눈높이에 맞추기 위해 탄탄한 드라마와 화려한 액션, 세련된 비주얼에 신경을 많이 썼다. 그렇다고 누아르로만 끌고 가면 무거우니까 중간중간 재미 요소를 넣었다. 결국 이 영화가 주는 것은 웃음이니까.

현장 분위기는 두말할 필요 없이 좋았겠다.

물론이다. 처음부터 설 개봉을 목표로 했기 때문에 무슨 일이 있어도 두 달 안에 모든 촬영을 끝내야 했다. 그래서 계약할 때 배우들한테 이 영화 촬영하는 두 달 동안 그 어떤 스케줄도 잡지 말라고 반 강제적으로 말했는데 고맙게도 다들 따라줬다. 1주일에 닷새, 엿새를 촬영하는 강행군이었는데 다들 군에 갓 입대한 훈련병의 자세로 일사불란하게 움직였고 단 한 번의 실수도 없었다. 코미디 영화에서 가장 중요한 건 현장 분위기다. 시나리오가 정말 재미있어도 배우의 컨디션이 좋지 않으면 그걸 살려내기 힘든 거다. 우리는 현장에서 늘 다른 배우의 연기에 대해 아이디어를 내주고 촬영하면서 상대 배우가 더 웃기면 그걸 받쳐주곤 했다. 다들 자신이 욕심낸다고 영화가 더 재밌어지는 게 아니라는 걸 알고 있는 거다. 그러니 항상 기대 이상의 결과가 나올 수밖에 없는 거지. 내가 배우를 그만두지 않는 한 이 멤버들과의 작업은 어떤 형태로든 계속될 것이다.

인천과 제주도에서 촬영할 때 촬영 허가도 직접 앞장서서 받았다고 들었다.

인천시장 직접 만나서 부탁하고 잘 알고 지내는 국회의원 ‘형들’한테 “제가 이런 영화를 찍으려는데 걸림돌이 많습니다. 요즘 한국 영화도 어려운데 도와주세요”라고 말하면서 도움을 청했다. 이 영화의 제작자이기도 하고, 스태프들이 하는 것보다 내가 이렇게 직접 하는 게 더 효율적이니까 다 뛰어다니면서 했다.

작품 선택에 있어 가장 중요시하는 건 뭔가?

‘내가 이 작품을 해서 즐겁고 행복한가’이다. 괴로우면 할 필요가 없다. 내 인생에서 영화 한 편 촬영하는 기간은 고등학교 때의 한 달과 같다고 생각한다. 나중에 나이 들면 고등학교 때 어느 한 달이 생각나나? 기억 못한다. 나중에 두고두고 기억할 것도 아닌데 그 순간에 행복하면 된 거다. 무슨 영화제를 목표로 하는 작품성 높은 영화라 하더라도 연기하면서 내가 괴롭고 힘들면 싫다. 내가 즐겁게 할 수 있는 게 가장 중요하다. 그리고 그렇게 선택한 작품에 정말 최선을 다하면 그게 맞는 거라고 생각한다. 연기하는 내가 행복하고, 그 모습을 보는 관객들이 즐거우면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거고 난 그걸로 만족한다.

배우뿐 아니라 영화 제작자, 사업가, 자선활동가로 활동하면서 바쁘게 또 열심히 산다. 보통 부지런하지 않고선 이 모든 업무를 소화하기 쉽지 않겠다.

난 늘 아침 7시에 일어난다. 새벽 4시에 자도 7시면 절로 눈을 뜬다. 자명종이 필요 없다. 그만큼 긴장하고 산다. 부지런하지 않으면 성공할 수 없다. 그래서 24시간을 30시간처럼 쓰려고 노력하는 거고. 사람들은 나보고 어떻게 그렇게 바쁘게 사냐고 묻는데 이렇게 남들보다 부지런하게 살기 때문에 할 거 다하고도 시간이 남는다. 그래서 연애도 할 수 있는 거고.(웃음) 그리고 ‘난 뭐든지 할 수 있다’는 강한 자신감도 있기에 이렇게 살 수 있는 것이기도 하지. 충청남도 예산에서 태어났는데 집이 꽤 부유했지만 혼자 서울에 올라와서 밑바닥부터 시작했다. 당시엔 나 자신을 테스트해 보고 싶었다. 그렇게 온갖 고생 다하면서 이 자리까지 왔기 때문에 두려움도 없고 어떤 새로운 일을 하게 돼도 자신이 있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이렇게 부지런히 살면서 이루고자 하는 궁극적인 목표는 무엇인가?

솔직히 어떤 목적이 있는 건 아니다. 나중에 엄청난 재벌이 되겠다든지 정치인이 되겠다든지 하는 생각은 하나도 없다. 살다가 하고 싶어지면 그때 가서 할 수는 있겠지만, 그걸 꼭 이루겠다는 마음으로 활동하는 건 아니다. 지금은 그냥 내가 좋아서 이 일들을 하고 있는 거다. 다만 나중에 배우나 사업가 정준호가 아닌 인간 정준호로서 인정받는 게 인생의 목표라면 목표다. 내 자식에게 존경받는 아빠, 내 주위 사람들에게 신뢰를 받는 한 남자가 되고 싶다.

2008년은 정준호에게 참 다사다난한 한 해였다.

그러게. 그런 의미에서 2008년은 내가 꼭 기억해야 하는 해인 것 같다. 일단 결혼을 하려다 못한 게 가장 아쉽다. 이번 일로 결혼은 급하게 서두르면 안 된다는 걸 절실히 깨달았다. 서로에 대해 충분히 알 수 있는 시간적 여유를 갖고 결혼 준비를 해야지, 결혼이란 틀에 맞춰 상대방을 만나면 안 되는 것 같다. 그리고 무엇보다 최진실 씨가 세상을 떠나 너무나 마음이 아팠지. 그녀의 죽음으로 인해 배우로서의 딜레마에 빠지기도 했다. 배우라는 직업을 버리고 조용히 살고 싶다는 생각까지 들었다. 배우로서의 삶은 무엇인가에 대해서도 많은 고민을 했고…. 최고의 스타였던 동료 연예인이 한 줌의 재로 변하는 걸 어떻게 받아들여야 할지 정말 모르겠더라.

드라마 <내 생애 마지막 스캔들>은 정말 잊을 수 없겠다. 故 최진실 때문에도 그렇지만 ‘정준호의 재발견’이라는 호평도 들었으니 말이다.

真的無法忘記電視劇<我人生最後的緋聞>.因為我聽到了不少好評,像故 崔真實 ' 重新發現鄭俊鎬 '這些言詞.

이 작품을 만나서 너무나 행복했고 또 너무나 슬펐다. 작품 자체도 재미있고 송재빈을 통해서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기회라 생각했다. 그래서 개인적으로 많이 노력했는데 다행히 반응이 좋아서 기뻤다. 배우로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됐다는 생각에 뿌듯하기도 했고. 얼마 전 일본에 갔더니 사람들이 나보고 “송재빈, 송재빈”이라고 해서 깜짝 놀랐다. 이 드라마가 이렇게 성공하고 내가 좋은 평을 받을 수 있던 것은 전적으로 최진실 씨의 공이다. 그래서 그녀의 갑작스런 죽음이 너무나 큰 충격과 아픔이다.

遇到這個作品,非常幸福也非常傷心。認為透過宋在彬這個有趣的作品自己能顯示新姿態的機會.因此努力了很多,幸好反應好很高興.
對於身為演員還能夠再創高峰,心裡感到很滿足。不久前,我去了日本,去的地方,觀眾喊著 "宋在彬,宋在彬 " ,當時感到很驚訝. 這個電視劇這樣成功,我能受到好評全是崔真實的功勞.因此她突然的過世給我很大的打擊和傷痛。

그런 의미에서 얼마 전에 ‘사랑의 밥차’로 받은 국무총리 표창이 많은 위안이 됐겠다.

솔직히 그건 내가 받을 상이 아니다. ‘사랑의 밥차’ 명예 회장으로 있어서 내가 받긴 했지만 밥하고 국 끓이면서 같이 봉사해 주는 분들이 받아야 한다. 그래도 7년간 이 ‘사랑의 밥차’를 이끌어 왔다는 데는 강한 자부심을 느낀다. 특히 연예인들은 이런 봉사에 앞장서야 한다고 생각한다. 죽을 때 돈과 인기를 싸들고 갈 것도 아니지 않나. 대중으로부터 사랑을 받았으면 마땅히 돌려줘야 한다고 생각한다. 물론 공인으로서 포기하고 희생해야 하는 것도 많았지만 배우가 되어서 내가 타고난 것에 비하면 정말 과한 사랑을 주셨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받은 만큼 베풀기 위해 노력하면서 살아왔고 앞으로도 계속 그렇게 할 것이다.

2009년의 개인적인 소망은?

늘 하는 이야기지만 내가 지금 하고 있는 사업이랑 연기 활동이 잘 풀렸으면 좋겠고, 무엇보다 나뿐 아니라 내 주변의 모든 사람들이 별 탈 없이 평탄하게 살았으면 좋겠다. 그게 또 내 행복이니까. 또 ‘사랑의 밥차’ 시작한 지 7년째인데 차 한 대를 더 늘릴 생각이다. 이 ‘사랑의 밥차’가 더 많은 분들께 따뜻한 밥을 드릴 수 있었으면 한다. 참, 2009년이 소띠 해더라. 소는 말없이 일만 하지 않나. 우리 모두 소처럼 말은 적게 하고 귀로 듣고 열심히 일하는 한 해가 됐으면 한다. 마지막으로, 내 인생에서 풀지 못한 숙제인 결혼도 꼭 해야지.

결혼하는 데 있어 가장 중요한 게 뭐라고 생각하나?

음… 결혼은 정말 어려운 거 같다. 결혼식장에 온 하객들 중에 3분의 2는 결혼한 사람들인데, 결혼하는 부부가 결혼 서약할 때 그 사람들 표정을 보면 참 묘하다. “지금이나 좋지. 좀만 살아봐라. 이제 전쟁 시작이다”라고 말하는 것 같다.(웃음) 근데 그게 맞을 수도 있지. 결혼은 참 행복하면서도 때로는 괴롭고 처절한 인생의 싸움이라는 생각이 든다. 그러니 더 신중해야 하는 거고, 서로에 대해 많이 알아야 하는 거고. “이 여자 예쁜데” 싶어서 결혼했는데 알고 보니 생각한 거랑 완전 딴 판인 거야! 그럼 어떻게 해야겠나. 그리고 여자 입장에서는 “결혼하기 전에는 잘해주더니 결혼하고 나니 변했네” 할 수 있는 거고. 그래서 서로에 대해 많이 아는 게 중요하다. 결혼한 후에는 한결같이 사랑하고 서로에게 헌신해야겠지.

내년에는 꼭 결혼하길 바란다.

응. 꼭 그래야지.

2009년을 <유감스러운 도시>와 함께 시작하게 되어서 이 영화에 대한 기대도 크겠다.

우리 영화가 이번 설 개봉작 중 유일한 한국 영화더라. 매년 한두 작품씩 10년간 영화를 찍어 왔는데 연말연시에 한국 영화가 이렇게 없는 건 처음 본다. 그래서 개인적인 소망으로서뿐 아니라 한국 영화계를 위해서도 우리 영화가 잘되었으면 한다. 근데 난 잘될 것 같은 예감이 든다. 크랭크 인 날 비 오면 대박 난다는 속설이 있는데 우리 크랭크 인 날 아침부터 비가 막 쏟아졌거든. 그리고 제작보고회 전날 ‘똥꿈’을 꿨다.(웃음) 이야~ 진짜 그런 꿈은 처음 꿔본다. 똥밭에서 막 굴렀다니까. 아무래도 벌써부터 조짐이 좋다.(웃음)

http://www.movieweek.co.kr/

0

主题

1293

回帖

1512

积分

白金长老

积分
1512
发表于 2009-1-7 20:37 | 显示全部楼层
楼上的专访都是泡菜文,有懂的人吗?
能帮忙翻译一下吗?;)

0

主题

2

回帖

2

积分

新手上路

积分
2
发表于 2009-1-8 11:03 | 显示全部楼层
你给我们展现了一幅幅完美的爱情画面。现实生活中的爱情却是千窗百孔.真希望天堂中的你能找到自己的幸福!!!!

40

主题

1223

回帖

1330

积分

白金长老

积分
1330
发表于 2009-1-8 12:40 | 显示全部楼层

【原創翻譯】郑俊镐7日到崔真实墓地拜祭

정준호, 남몰래 최진실과 약속 지켰다
郑俊镐,悄悄地遵守了和崔真实的约定
묘 찾아 대리수상한 공로상 바치고 명복 빌어
去墓地转达了功劳奖并进行了拜祭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배우 정준호가 약속을 지켰다.
演员郑俊镐遵守了约定。

정준호는 7일 오후 최진실의 묘가 있는 경기도 양평군 양수리 갑산공원을 찾았다.
郑俊镐7日下午来到了京畿道阳平郡两水里甲山公园的崔真实墓地。

정준호는 이날 오후 5시께 최진실의 지인 등과 갑산공원 내 최진실의 묘를 참배했다. 정준호는 영화 <유감스러운 도시>(감독 김동원ㆍ제작 주머니엔터테인먼트)의 개봉으로 바쁜 일정이지만 짬을 내 묘를 방문했다.
郑俊镐7日下午5时和崔真实的知人等一起来到甲山公园墓地进行了拜祭。郑俊镐虽然因为电影《遗憾的城市》行程忙碌,但还是抽出时间访问了墓地。

정준호는 지난 연말 공개적인 약속을 실천하기 위해 시간을 냈다. 정준호는 지난달 30일 열린 '2008 MBC 연기대상' 시상식에서 최진실의 공로상을 대리 수상했다. 당시 정준호는 수상 소감에서 "하늘에 계신 최진실씨께 이 상을 바치겠다. 조만간 최진실씨를 보러 가겠다"고 말했다.
郑俊镐为了实现去年年末的约定抽出了时间。郑俊镐在上月30日的“2008 MBC 演技大赏”的颁奖仪式上代崔真实领取了功劳奖。当时郑俊镐在获奖感言上说“把奖献给在天上的崔真实,会抽空去见崔真实。”

정준호 측은 "정준호가 주변에 알리지 않고 묘소를 찾았다. 정준호는 참배하며 고인의 명복을 빌었다. 더불어 '연기대상'에서 최우수상을 받을 수 있도록 도와준 고인에게 감사하는 마음도 전한 것 같다"고 말했다.
郑俊镐方说“郑俊镐没有告诉周围的人悄悄地来到墓地,郑俊镐拜祭了崔真实,愿她早日安息。他对帮助自己获得“演技大赏”的最优秀奖的崔真实表达了感激的心情”

정준호는 오는 22일 영화 <유감스러운 도시>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郑俊镐的电影《遗憾的城市》22日将开封。


中文翻譯:xiaohe  鄭俊鎬中文網 http://lovejunho.5d6d.com

[ 本帖最后由 chien0823 于 2009-1-8 12:48 编辑 ]

40

主题

1223

回帖

1330

积分

白金长老

积分
1330
发表于 2009-1-9 01:03 | 显示全部楼层

鄭雄仁暴露了' 鄭俊鎬有王子病 '

정웅인 "정준호 왕자병있다" 폭로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영화 '유감스러운 도시'에 함께 출연한 정준호 정운택 정웅인
(왼쪽부터)ⓒ사진=송희진 기자 songhj@

배우 정웅인이 절친한 동료 정준호에게 왕자병 기질이 있다고 폭로했다.
演員鄭雄仁"鄭俊鎬有王子病"吃驚地被暴露了

정웅인은 오는 8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시즌3'에 정준호, 정운택, 박상민과 함께 출연했다.
1/8(四) 下午 11:05 KBS 2TV ' Happy together--第3季 ' 鄭雄仁 鄭俊鎬 鄭雲澤 樸尚民 一同上節目.

이날 정웅인은 "정준호가 왕자병이 있다"고 폭로한 뒤 "정준호는 늘 폭로한 뒤,
사우나를 갈 때도 드라이를 한다"고 밝혀 좌중을 폭소케 했다.
鄭雄仁暴露“鄭俊鎬有王子病”,他說“鄭俊鎬去桑拿浴的之前也要吹頭髮。”引發大家的暴笑。

함께 출연한 정운택 역시 "월드컵 경기를 할 때, 경기장에 모인 사람들이 전부 빨간 옷을 입고 있는데 정준호 혼자 나비넥타이에
정장을 하고 왔다"고 말했다.
鄭雲澤說“世界杯比賽的時候,聚到體育場的人都穿着紅色衣服,只有鄭俊鎬是穿着西裝打着領結來的。”

정준호는 이 같은 폭로에 "난 왕자병이 없다. 그냥 재미있으라고 한 것이다"고 변명해 웃음을 자아냈다.
對此鄭俊鎬辯解說“我沒有王子病,只是爲了讓大家有趣才這樣。”又引起大家的歡笑。

한편 이날 방송에서 정웅인은 띠 동갑인 아내와의
결혼 스토리를 공개해 색다른 재미를 더했다.
節目中還将播出鄭雄仁和同屬相的妻子結婚的故事更增加了節目的趣味性。

中文翻譯:xiaohe


[ 本帖最后由 chien0823 于 2009-1-9 01:13 编辑 ]

40

主题

1223

回帖

1330

积分

白金长老

积分
1330
发表于 2009-1-9 12:56 | 显示全部楼层

1/9新增圖片

鄭俊鎬與鄭雄仁一起祭拜崔真實

                               
登录/注册后可看大图

0

主题

1293

回帖

1512

积分

白金长老

积分
1512
发表于 2009-1-9 14:18 | 显示全部楼层
JJ,社长和东澈都来看你了.....

40

主题

1223

回帖

1330

积分

白金长老

积分
1330
发表于 2009-1-9 18:22 | 显示全部楼层

視頻-1/7 鄭俊鎬 鄭雄仁拜祭崔真實

http://www.youtube.com/v/rx7OkXA6ZUA&hl=zh_TW&fs=1


中譯解說:xiaohe 鄭俊鎬中文網


鄭俊鎬: 這是<我人生最後的绯聞>的OST.
Q: 爲什麽要拿出這個CD?
鄭俊鎬:這裏面有真實平時最喜歡聽的一首歌,
             這是宋在斌和洪善熙的愛情主題曲.
             她幾乎是聽着這首歌曲活着的,正是這首歌.

旁白:  在她離開後依然思念着她的兩個人.
字幕:  她的生前最後的搭檔鄭俊鎬,鄭雄仁.
鄭俊鎬: 她總是隨音樂一起唱着這首歌的
字幕:   她的形象依然是活生生的...
旁白:  是因爲沒能更好地照顧她的內疚感嗎,
字幕:  因爲對她的思念淚水擋住了視線.

旁白:   因為想愛的男人宋在斌和值得相愛的男人張東華,
          讓崔真實幸福地走過了生命的最後一段日子.
字幕:  與兩個男演員相愛的崔真實.
          她的明朗的笑容,成了讓兩個人平生無法忘憶的回憶.

旁白:  寒冷的冬天,想到孤獨的她鄭俊鎬,鄭雄仁的腳步更快了.
鄭俊鎬: 看周圍事到環境應該是大韓民國最高的明星
            我們的崔真實能夠舒服地躺着的最好的好地方.

旁白:   就這樣走了好一段路,來到了安靜的故人的安息處.

鄭雄仁:很冷吧
鄭俊鎬:  真實,我們來了,應該早就來的...


From 鄭俊鎬中文網

[ 本帖最后由 chien0823 于 2009-1-10 15:05 编辑 ]

0

主题

42

回帖

42

积分

初级会员

积分
42
发表于 2009-1-9 22:06 | 显示全部楼层
静悄悄地带着怀念而来,东澈来了,JJ你一定知道吧,感觉到幸福了吧。为郑GG真诚感动!
PS:很想知道GG都说什么了,只大概听到了在斌、东澈,还有JJ的名字,那位好心人给翻下,拜托~~
您需要登录后才可以回帖 登录 | 注册

本版积分规则

联系我们|手机版|小黑屋|韩剧社区 ( 蜀ICP备14001718号 )

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

GMT+8, 2024-6-27 10:12 , Processed in 0.086335 second(s), 17 queries , Gzip On.

Powered by Discuz! X3.5

© 2001-2024 Discuz! Team.

快速回复 返回顶部 返回列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