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宋允儿-朴容夏“On air”日本宣传活
송윤아ㆍ박용하 '온에어' 日 프로모션
기사입력 2008-06-10 14:42
(서울=연합뉴스) 윤고은 기자 = 배우 송윤아와 박용하가 드라마 '온에어'의 일본 프로모션에 나선다.
두 사람은 12일 일본 도쿄 롯폰기힐즈 토호시네마에서 열리는 기자회견에 이어 '온에어'의 시사회에 참석한다.
'온에어' 측은 10일 "배용준과 호흡을 맞춘 드라마 '호텔리어'로 일본에 알려진 송윤아와 대표적인 한류 스타 박용하의 동반 프로모션에 대한 현지의 관심이 무척 뜨겁다. 기자회견장에만 300여 명의 언론 관계자가 참석 등록했다"고 전했다.
'온에어'는 내달 30일부터 M.net 재팬을 통해 일본에 첫선을 보일 예정이다.
pretty@yna.co.kr
--------------------------------------------------------
송윤아, 드라마 '온에어' 홍보차 日 출국
2008년 06월 10일 오후 14:25
SBS 드라마 '온에어'에서 많은 사랑을 받은 배우 송윤아가 일본으로 출국한다.
송윤아는 12일 롯뽄기 힐즈 토호 시네마에서 열리는 '온에어' 홍보 기자회견에 박용하와 함께 참석해 언론 인터뷰와 하이라이트 시사회는 물론 팬들과의 만남도 갖을 예정이다.
특히 이날 기자회견에는 300명이 넘는 취재진이 인터뷰에 참석할 예정이다.
송윤아의 소속사 측은 "올 7~9월에는 일본과 아시아 지역에 많은 러브콜을 받고 있어 팬미팅 등 활발한 공식활동을 할 예정"이라며 "하반기에는 국내에서 영화촬영을 계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국내에서도 큰 인기를 모은 '온에어'는 오는 7월 30일부터 M.net 재팬을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
송윤아-박용하, '온에어' 日프로모션 나선다
2008-06-10 15:57
일본 열도에도 '온에어' 바람?
송윤아가 박용하와 함께 '온에어'(SBS)의 일본 프로모션에 나선다.
11일 일본으로 출국, 12일 도쿄 롯폰기 힐스 토호 시네마에서 박용하와 합류, '온에어'의 시사회에 이어 현지 언론들과의 인터뷰 및 팬들과의 만남의 시간을 갖는다.
'온에어'는 7월 30일부터 엠넷 재팬을 통해 방송될 예정. 배용준 주연의 '호텔리어'를 통해 이미 일본을 비롯, 아시아 전역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송윤아가 또 다른 한류스타인 박용하와 함께 주인공을 맡은 드라마인만큼 현지에서의 기대가 무척 크다고.
송윤아의 소속사 측은 "올 7월부터 9월에는 일본과 아시아 지역에 많은 러브콜을 받고 있어 팬미팅 등 활발한 공식활동을 할 예정"이라며 "하반기에는 영화에 출연할 것"이라고 밝혔다.
---------------------------
期待翻译达人............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