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再来贴一些韩网的相关新闻
抱歉...我不懂翻译..=.=|||
송윤아, "(박)용하가 소지섭 소개 안 시켜줘 섭섭"
2008년 06월 23일 오전 10:12
배우 송윤아가 평소 절친한 사이인 박용하가 소지섭을 소개시켜 주지 않는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23일 방송될 MBC '유재석 김원희의 놀러와' 녹화 현장에서 송윤아는 "평소 소지섭을 매력 있고 좋은 연기자라고 생각했는데 온에어에 함께 출연했던 박용하가 소지섭과 친한 친구였다"며 말문을 열었다.
그는 "어느 날 저녁 소지섭과 함께 있는 박용하로부터 전화가 와 '소지섭이 누나의 팬'이라고 말해 너무 좋았다"며 "나도 소지섭씨의 팬이라고 말하며 내심 박용하가 전화를 바꿔주거나 만나게 해주길 기대했는데 그냥 제 말만 하고 전화를 툭 끊어버리더라"며 볼멘소리를 했다.
한편 송윤아는 소지섭에게 보내는 영상편지에서 "좋은 작품 통해서 활동 많이 하셨으면 좋겠다"며 친해지고 싶은 속내를 드러냈다.
'미녀삼총사 특집'으로 꾸며진 이날 방송에는 '놀러와' 200회를 축하하기 위해 모인 미녀 배우 송윤아, 엄지원, 강혜정이 출연해 스크린 뒤편 그녀들의 솔직 담백한 모습을 공개한다.
김명은기자 drama@joynews24.com
--------------------------------------------------------------------------------------------------------
송윤아, 소지섭 소개 안 해준 박용하에 쓴소리 “너무해!”
newsdept@jknews.co.kr
Posted : 2008년 06월 23일 13:28 KST
송윤아는 23일 방송될 '놀러와' 녹화 현장에서 평소 절친한 사이인 박용하가 소지섭을 소개시켜 주지 않는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송윤아는 "평소 소지섭을 매력 있고 좋은 연기자라고 생각했는데 온에어에 함께 출연했던 박용하가 소지섭과 친한 친구였다"며 "어느 날 저녁 소지섭과 함께 있는 박용하로부터 전화가 와 '소지섭이 누나의 팬'이라고 말해 너무 좋았다"고 말했다.
이어 송윤아는 '나도 소지섭 씨의 팬이라고 말하며 내심 박용하가 전화를 바꿔주거나 만나게 해주길 기대했는데 박용하는 그냥 제 말만 하고 전화를 툭 끊어버리더라"며 볼멘소리를 했다.
한편, 송윤아는 소지섭에게 보내는 영상편지에서 "좋은 작품 통해서 활동 많이 하셨으면 좋겠다"며 친해지고 싶은 속내를 공개했다.
평소 절친한 사이인 송윤아, 강혜정, 엄지원이 공개한 사랑과 우정에 관한 이야기는 23일 월요일 밤 11시 10분 '놀러와'에서 방송된다.
---------------------------------------------------
采访宋J的好友严智苑
其中MS有提到这个话题
엄지원, "송윤아 잘 안씻고, 술 마시면 목소리 높아져"
csnews@csnews.co.kr) 2008-06-23 10:26:52
배우 송윤아와 엄지원이 23일 방송되는 MBC'놀러와' 녹화현장에서 솔직한 발언을 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날 엄지원은 "아침 10시에 윤아 언니와 만나기로 했는데 오후에 미용실에서 만나면 그제야 세면도를 챙겨서 세수를 한다"는 등 송윤아의 실생활을 폭로했다.
이에 송윤아는 "그래도 양치질은 집에서 하고 온다"며 변명했지만 엄지원은 "엄청난 대식가"라는 등의 모습을 공개, 방청객들에 큰 웃음을 선사했다.
이와 함께 엄지원은 "윤아 언니는 술만 먹으면 목소리가 높아지는 술버릇이 있다"는 등의 솔직한 모습을 폭로하며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송윤아는 "박용하가 소지섭을 소개시켜 주지 않는다"며 섭섭한 마음을 털어 놓았고 소지섭에게 "좋은 작품을 통해서 활동 많이 하셨으면 좋겠다"는 등의 영상편지를 보내 눈길을 끌었다.
[ 本帖最后由 月光如水 于 2008-6-23 15:26 编辑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