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허세 떴다!” 장근석 ‘지휘토닉’ 폭소만발
배우 장근석의 지휘토닉 동영상이 인터넷을 강타했다.
최근 인터넷상에는 한 네티즌이 제작한 ‘장근석 지휘토닉’이라는 동영상이 게재돼,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장근석은 현재 MBC 수목드라마 ‘베토벤 바이러스’에 출연 중. 극중 천재적인 음감을 가진 트럼펫 연주자 강건우 역을 맡았다. 극이 전개되면서 강건우는 그의 천재성에 놀란 강마에(김영민 분)로부터 본격적인 지휘 수업을 받고 있다.
‘장근석 지휘토닉’ 동영상은 ‘베토벤 바이러스’의 극 초반 강건우가 오케스트라의 연습을 위해 지휘하는 신들을 모은 것. 거기에 ‘장근석 테크토닉’으로 유명했던 광고에 삽입된 음악 Mondotek의 ‘Alive’가 배경음악으로 쓰였다.
동영상을 보고 있자면, 장근석이 지휘하는 손동작에 맞춰 오케스트라 단원들이 테크토닉 음악을 연주하고 있다. 그로 인해 동영상 제목 역시 지휘와 테크토닉의 토닉이 합쳐진 ‘지휘토닉’이다. 특히 장근석의 ‘지휘토닉’을 지켜보던 김명민의 마지막 반응이 압권. “나가!”
최근 김명민이 등장하는 ‘똥덩어리 바이러스’ 동영상과 더불어 ‘베토벤 바이러스’ 애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네티즌들은 “만든 사람 능력자”, “장근석이 테크토닉에 이어 지휘토닉까지 천하를 이뤘다” “절묘한 조합이다” “토닉의 최강자는 장근석”라는 반응.
한편, ‘베토벤 바이러스’는 앞으로 강마에, 두루미(이지아 분), 강건우의 삼각 로맨스를 중점적으로 그릴 예정. 동시간대 방영되는 KBS2TV ‘바람의 나라’와 SBS ‘바람의 화원’에 맞서 수목드라마 최강자 자리를 지키고 있다.
--------------------------------------------------------------------------
这新闻,谈的是网民作的一个搞笑flash,
题目叫:张根锡 指挥tonic
这个视频是由贝多芬病毒最初部分张根锡为了管弦乐团的练习而指挥的部分收集制作的。
配上了以“张根锡tecktonic”而闻名的广告背景音乐Mondotek的 'Alive'
看这个视频会让人以为管弦乐团随着张根锡指挥的手势在演奏tecktonic音乐,
视频的题目“指挥tonic”可能是由“指挥”和"tecktonic"拼接而成。
特别是结尾处以姜mae最后看了张根锡的“指挥tonic”后的反应:“出去!”做为压轴。
p.s 去找了一下这个视频,
其实很短,不过效果还蛮搞笑的~
点击地址进入:http://blog.daum.net/zerone01/11464690?srchid=BR1http%3A%2F%2Fblog.daum.net%2Fzerone01%2F11464690
[ 本帖最后由 原味的夏天 于 2008-10-15 13:24 编辑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