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本文由李太兰中文网翻译*
最近在我的爱金枝玉叶中关心宝力的东宇变得很显眼。
和信好分手后的宝利,没有地方可以去,在这个时候东宇成了她的力量。
14日放送的剧集中因为再次见到信好而伤心的宝利得到了东宇的安慰。
宝利在怀了信好的孩子后执意要和信好结婚,使得信好非常痛苦,终于看不下去的宝利离开了信好。
可是就在离开信好的同时就迎来了不幸了,这个时候东宇的出现解救了宝利。
东宇让宝利在自己做经理的食堂工作,给了宝利很大的力量。
虽然知道了宝利怀孕还是在默默的支持者她。
在和食堂的员工们一起做志愿者的时候宝利看到了信好。
信好虽然不知道宝利的存在,但是在远处看着信好的宝利非常吃惊和恐慌。
在看到信好和世拉亲亲我我的情景时,宝利不免心痛。
东宇为了因为受到打击而身体虚弱宝利直接送饭到房间。
编剧塑造了一个外表冷酷而内心很温暖的东宇的形象。
东宇的真正内心让观众们很高兴,特别期待受过一次伤的宝利的另一段爱情故事。
还有观众说宝利和这样的男人很相配。
另外在这集里还提到英珠被姜民抛弃。
금지옥엽’ 키다리아저씨 김태우 눈에 띄네 (2008-12-15)
[TV리포트] 최근 KBS2 ‘내 사랑 금지옥엽’에선 보리 홍아름 의 든든한 키다리 아저씨 동우(김태호 의 존재가 눈에 띈다. 신호와 헤어진 뒤 오갈 곳 없는 보리를 거둬들인 동우는 물신양면 그녀에게 힘이 되어 왔다. 신호 지현우 와의 재회로 괴로워하는 보리. 14일 방송에선 보리를 위로하는 동우의 모습이 이채로웠다. 보리는 신호의 아이를 임신한 후, 집요하게 결혼을 요구했다. 그러나 자신으로 인해 고통 받는 신호의 모습을 보다 못해 그의 곁을 떠났다. 하지만 신호만을 믿고 지방에서 상경한 탓에 집도 가족도 없었던 보리는 곧 위기상황에 직면했고, 그런 그녀를 구해준 이가 다름 아닌 동우였다. 교통사고를 당한 보리를 구해낸 동우는 자신이 매니저로 있는 식당에 보리를 취직시켰다. 아이러니하게도 신호의 친모인 인순 나문희 가 운영하는 식당. 더구나 보리가 임신했다는 사실을 알게 된 동우는 그녀의 곁에서 조력자 역할을 자처했다. 낯선 곳에 홀로 남겨진 보리가 유일하게 의지할 수 있는 ‘지원군’인 셈. 이 날 방송에서 역시 동우의 따뜻한 마음이 보리에게 큰 힘이 됐다. 식당 직원들과 함께 봉사활동에 나선 보리는 신호와 조우했다. 비록 신호는 보리를 알아보지 못했지만, 먼발치에서 신호를 알아본 보리는 놀란 가슴을 쓸어내렸다. 또한 세라 유인영 와 함께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신호의 모습에 마음아파 했다. 동우는 충격으로 몸이 안 좋은 보리를 위해 직접 식사를 가져다주고 나섰다. 냉정하고 사무적인 캐릭터로 묘사되는 동우의 따뜻한 이면이 잘 드러나는 대목이었다. 극 초반, 인순의 든든한 오른팔로 등장했던 동우의 의외의 면모에 시청자들이 반색했다. 특히 한 차례 이별의 아픔을 겪은 보리와의 러브라인을 바라는 의견이 눈에 띄었다. 이를 증명하듯 한 시청자는 “동우, 정말 멋진 남자다”며 “보리에게는 그런 남자가 잘 어울린다”는 소감문을 올려 공감대를 형성했다. 한편 이 날 방송된 ‘내 사랑 금지옥엽’에선 영주 최수린 가 강민 김산호 에게 버림받는 장면이 그려졌다.
[ 本帖最后由 fafa3111 于 2008-12-16 21:23 编辑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