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내가 결혼했다> 손예진의 또 다른 남자로 '주상욱' 캐스팅
<妻子结婚了> 孙艺珍的另外一个男人“朱相旭” CASTING
- 프로그래머 ‘재경’ 역으로 출연
영화 <아내가 결혼했다>(감독 정윤수)에 손예진의 또 다른 남자로 주상욱이 전격 캐스팅됐다.
제2회 세계문학상 당선작인 동명의 베스트셀러 소설을 영화화한 <아내가 결혼했다>는 아내의 또 다른 ‘결혼’을 눈감아 줄 수밖에 없는 남자와 두 남자 모두 사랑하고야 말겠다는 독특한 여자의 스토리를 유쾌하게 풀어낸 작품으로, 손예진과 연기호흡을 맞출 파트너로 김주혁에 이어 또 한 명의 캐스팅에 그간 관심이 집중된 바 있다.
주상욱은 극중 사랑에 솔직한 여자 ‘인아’(손예진 분)가 선택한 두 번째 남자로 김주혁과는 다른 사랑방식을 보여주는 프로그래머 ‘재경’ 역을 연기하게 되며, 손예진의 첫 번째 남편인 김주혁과 유쾌한 신경전을 벌이며 이색 삼각관계를 형성하여 극적 긴장감과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주상욱은 지난 1월 종영한 MBC드라마 '깍두기'에서 주인공 ‘박신혜’에게 무한한 사랑을 주는 호텔리어로 열연, ‘키다리 아저씨’라는 닉네임을 얻으며 한창 주가 상승 중이다.
정윤수 감독은 “주상욱이 드라마에서 보여준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과 주상욱 자체가 지닌 댄디한 마스크가, 이지적이면서도 엉뚱한 매력남인 ‘재경’을 소화하기에 적합하다고 판단, 기존의 인지도 있는 스타들을 제치고 주상욱을 캐스팅 하게 됐다”고 밝혔다.
김주혁과 손예진, 그리고 주상욱, 이 세 사람이 그려나갈 호흡이 기대되는 영화 <아내가 결혼했다>는 지난 2월 10일 크랭크 인했다.
주상욱基本资料
姓名音译:朱相旭
出生年份:1978年
身高:180cm
电影作品:
《阿娘》
《最强罗曼史》
电视剧作品:
《萝卜泡菜》
《Air City》
by Malix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