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V(3m37s)
歌手:The One (더원)
歌名:외톨박이
相关新闻 http://artsnews.media.paran.com/news/28036
实力派歌手The One与全智贤相会
실력파 가수 '더 원', 전지현과 만나다!!
2009/06/05
16세 뱀파이어 헌터의 복수극을 다룬 판타지 액션 블록버스터 <블러드>(주연 전지현, 코유키)가 6월 11일 개봉을 앞두고 영상과 음악의 조화가 인상적인 뮤직비디오를 공개하였다.
전세계 개봉하는 <블러드>의 원톱 주연으로 나선 전지현이 명품 보이스 더원과 만났다.최근 동방신기,소녀시대 등 아이돌 그룹 보컬 트레이너로 화제가 된 가수 더원의 신곡 '외톨박이'를 배경으로 <블러드>의 하이라이트 영상이 흐르는 뮤직비디오가 공개 되어 화제다.
더원은 KBS 미워도 다시 한번 OST "사랑은 병이다" , MBC 궁 OST "두가지 말", MBC 겨울새 OST "아프다" 등을 연속 히트시키며 OST계의 황제로 떠오른 실력파 가수이다.
특히 <블러드> 뮤직비디오에 삽입된 '외톨박이' 란 곡은 가수 KCM이 코러스로 참여하여 한층 더 깊은 목소리로 곡의 느낌을 살려 주고 있다.
무엇보다 <블러드>와 더원의 '외톨박이'는 특별한 공통점이 있다. 바로 전지현이 연기한 16세 뱀파이어 헌터 '사야'의 아이러니한 삶과 '외톨박이'의 감성적인 멜로디-가사가 애초에 영화 OST로 만들어 진 것처럼 딱 맞아 떨어지기 때문. 따라서 영화 <블러드>의 뮤직비디오 BGM으로 더원의 '외톨박이'가 필연적인 만남이었음은 당연하다.
이에 더원의 소속사 ARK엔터테인먼트와 <블러드> 수입사 ㈜코랄픽쳐스는 각기 영화채널과 음악채널을 통해 동시에 홍보를 시작할 계획이다.
뮤직비디오를 공개하여 관객들의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킨 <블러드>는 6월 11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