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预计的VIP阵容,25日(图略)
비-이승기 1박2일팀 톱스타, ‘식객2’ VIP시사회 대거 참석
http://www.newsen.com/news_view.php?uid=201001221637171003
영화 ‘식객: 김치전쟁’ VIP시사회에 톱스타들이 대거 참석한다.
‘식객: 김치전쟁’ 제작사는 오는 25일 오후 8시 서울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VIP시사회를 연다.
‘식객: 김치전쟁’ VIP시사회에는 주인공 배장은 역을 맡은 김정은 측의 지인으로 비(본명 정지훈), 김원희, 엄정화, 이정재, 박해일, 유진, 김민선, 엄태웅, 지현우, 윤도현, 채림, 김현주, 엄태웅 등이 참석할 예정이다. 배우 동료 외에도 음악 프로그램 SBS ‘김정은의 초콜릿’을 진행하며 친분을 쌓은 가수 지인들도 대거 참석한다.
특히 김정은은 ‘김정은의 초콜릿’에 출연했던 가수 겸 배우 이승기와의 특별한 인연으로 KBS 2TV 인기 프로그램 ‘해피선데이-1박2일’ 멤버들도 이번 VIP시사회에 참석할 것으로 알려졌다.
‘성찬’ 역의 진구는 한솥밥 식구 배수빈, 한효주, 쥬니, 홍수아 등을 초대했다. 이밖에 임순례, 안병기 감독 등이 초대돼 흥행 성공을 응원한다.
한편 ‘식객: 김치전쟁’은 김치처럼 매일 봐도 늘 보고 싶은 존재인 어머니의 손맛과 그리움을 그린 작품이다. 100여 가지가 넘는 김치 요리와 이를 둘러싼 대결 등이 관객의 오감을 자극할 예정이다. 오는 28일 개봉된다.
홍정원 man@newsen.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손에 잡히는 뉴스, 눈에 보이는 뉴스(www.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本帖最后由 ordinaryone 于 2010-1-23 10:15 编辑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