找回密码
 注册

QQ登录

只需一步,快速开始

搜索
楼主: babymashi

【2010MBC】【个人趣向】【李敏镐 孙艺珍 金基石 王智慧 柳承龙】天天,天晴。

  [复制链接]

1

主题

1033

回帖

1032

积分

白金长老

积分
1032
发表于 2010-4-2 09:42 | 显示全部楼层
求高人科普下TNS和AGB的差别和分析点啊??????

实在对收视很茫然~·


在贴吧看到了科普材料,但感觉还是不足,如有高人还请指教一下

韩剧通常有两个收视率(TNS和AGB).
TNS:法国最大的市场和媒体研究机构,由Taylor Nelson和Sofres公司合并,该收视率在韩国广泛被认为更可靠(注意是在韩国)
AGB:AGB尼尔森是全球最大的市场调查公司。著名的AC尼尔森公司可以认为是其前身(但事关并购较复杂)。该数据在全球30多个国家广泛采用,以专业著称。

收视率如何获得?
本来有两种,即日记法和人员测量仪法。但现今大公司及在较发达地区基本都是采用后者。样本家庭的每个成员在手控器上都有自己的按钮,而且还留有客人的按钮。当家庭成员开始看电视时,必须先按一下手控器上代表自己的按钮,不看电视时,再按一下这个按钮。测量仪会把收看电视的所有信息以每分钟为时间段(甚至可以精确到秒)储存下来,然后通过电话线传送到总部的中心计算机(或通过掌上电脑入户取数据)。

所以只在韩国部分样本家庭对收视率有影响,跟咱毫无关系。

[ 本帖最后由 maomaoxiong 于 2010-4-2 09:46 编辑 ]
且看且珍惜~~

0

主题

1313

回帖

1327

积分

白金长老

积分
1327
发表于 2010-4-2 09:56 | 显示全部楼层
一开始看到那个古屋,就感叹说,oh my gay,这什么烂东西,这怎能放下宽敞大床,舒适沙发来表现男女主的欢爱场面,一点都不洋气。

0

主题

125

回帖

125

积分

高级会员

积分
125
发表于 2010-4-2 09:56 | 显示全部楼层
我覺得同居的理由改的好無趣....

也沒有彰顯 男一將錯就錯的感覺

劇情發展的速度太慢了

25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2284
发表于 2010-4-2 10:03 | 显示全部楼层


收视有涨有跌,希望PD和BJ能把握住才是王道


新闻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0

主题

442

回帖

433

积分

青铜长老

积分
433
发表于 2010-4-2 10:05 | 显示全部楼层
对于剧情,不是很新鲜。但两位演员的表演还是到位的。特别是孙姐姐,转型不错!

还有2AM的瑟雍,虽然是第一次演戏,但是不显稚嫩,不错,很可爱,哈哈,身材也不错!!

1

主题

1535

回帖

1538

积分

白金长老

WoodyAllen

积分
1538
发表于 2010-4-2 10:07 | 显示全部楼层
看到某人不遗余力的PO自家小孩,我也来水一把,哈哈

导演是金顺的导演嘛~那时候还不错滴哟

莫非剧的长短还真有芥末大滴差别哇。。。。
伍迪艾伦NC粉一枚。

0

主题

392

回帖

389

积分

青铜长老

积分
389
发表于 2010-4-2 10:14 | 显示全部楼层
'개취향' 손예진·이민호, 위험·달콤한 '동거' 시작
마이데일리 기사전송 2010-04-02 07:32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마이데일리 = 백솔미 기자] 박개인(손예진 분)과 전진호(이민호 분)가 향후 어떤 일이 벌어질지 모른 채 동거생활을 시작했다.

1일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개인의 취향'(극본 이새인, 연출 손형석·노종찬 이하 '개취향')에서 개인은 상고재를 지키기위해 진호와 조금은 위험하고 아찔한 동거를 시작했다.

이날 방송에서 개인과 진호는 서로 다른 목적을 갖고 동거를 시작한다. 개인은 친구 원호(봉태규 분)가 상고재를 담보로 사채를 빌려쓰고 돈을 갚지 못하면 차압되는 상황에 처했다. 이에 임시방편으로 상고재에 세를 놓고 진호가 세입자로 들어오게 됐다.

하지만 남자와 함께 사는 것을 꺼리자 영선(조은지 분)은 진호가 게이임을 다시 한번 확인시켜주며 "게이 남자친구를 두는 건 진짜 판타스틱한거거든"이라며 개인을 설득시켰다. 영선의 말에 넘어간 개인은 진호와 한 지붕에서 지내게 됐다.

결국 진호는 30년동안 단 한번도 공개되지 않았던 상고재에 대한 궁금증으로, 개인은 상고재를 지키기 위해 두 사람은 서로 다른 목적으로 살게됐다.

지난 31일 첫 방송부터 화제를 몰고 온 손예진과 이민호의 연기변신은 이날 방송에서도 계속됐다. 손예진은 이전의 청순했던 모습을 내려놓고 완벽히 개인에게 녹아들었다. 머리도 고무줄로 질끈 묶고 온 집안을 쓰레기장으로 만들며 양푼에 밥을 비벼먹는 등 최고로 털털한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민호 역시 전작 '꽃보다 남자'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까칠한 매력으로 이민호표 전진호를 완벽히 소화했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영화배우 박노식과 개그맨 김준호가 카메오로 출연했다. 영화 '살인의 추억'에서 향숙이를 외치던 박노식은 '꽃보다 남자' 구준표가 하고 나온 소라빵 머리에 이름도 구준표로 등장했고 김준호는 가짜 점쟁이로 출연해 큰 웃음을 줬다. '개취향'은 적재적소에 카메오를 등장시켜 시청자들에게 볼거리를 제공함과 동시에 극의 재미를 높였다.

방송이 끝난 후 시청자들은 게시판을 통해 "개인이랑 진호가 드디어 동거를 시작했다" "두 사람의 좌충우돌 동거생활 완전 기대된다" "이렇게 빨리 동거를 시작할지 몰랐다. 빨리 다음주가 왔으면 좋겠다"등의 글을 올리며 개인과 진호가 펼쳐나갈 동거생활에 기대감을 보였다.

['개인의 취향'에서 서로 다른 목적으로 동거를 시작한 이민호(위)·손예진. 사진 = MBC 캡쳐]

(백솔미 기자 bsm@mydaily.co.kr)




'개취향' 이민호, 이민호표 전진호의 매력은?
마이데일리 기사전송 2010-04-02 07:34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마이데일리 = 백솔미 기자] 배우 이민호(23)가 이민호만의 매력으로 캐릭터를 소화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1일 밤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개인의 취향'(극본 이새인, 연출 손형석·노종찬)에서 이민호는 까칠함을 항상 달고사는 진호의 매력을 발산하며 극의 재미를 한층 높였다.

이날 방송에서 진호는 30년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상고재를 보겠다는 일념으로 박개인(손예진 분)과 한 지붕에서 불편한 생활을 시작하게 됐다. 개인이 살고있는 상고재가 차압되는 위기에 놓이자 개인은 세를 놓고, 첫 만남부터 신경전을 펼쳤던 진호가 세입자로 들어오게 됐다. 까칠함을 달고 사는 진호는 세입자의 신분임에도 주인인 개인에게 당당히 의견을 피력했다.

진호는 개인에게 "집안청결상태 신경써달라. 냉장고에 넣어두는 내 음식에는 손대지 말라. 세탁기에 같이 세탁물을 넣고 세탁하지 말자"등 상고재에 세들어 살면서도 당당히 깐깐하고 까칠했다. 하지만 진호의 까칠한 매력은 밉상으로 보이기 보다는 여성시청자들에게 호감을 주며 전작인 '꽃보다 남자'에서 보여줬던 까칠함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모습을 보였다.

또 첫 방송에서 성인 연기 신고식을 제대로 치른 이민호에게 시청자들은 호평을 쏟아내며 이민호의 연기변신에 대체로 환영하는 분위기를 보였다.

특히 진호는 의도하지 않았지만 엘리베이터사건, 모텔사건으로 영선(조은지 분)과 개인으로부터 게이로 오해받았다. 진호가 게이로 오해받았기때문에 그렇게 궁금해했던 상고재에 들어올 수 있게 됐다. 진호와 개인은 앞으로 어떠한 일이 펼쳐질지 모른 채 좌충우돌 동거생활을 시작했다.

방송이 끝난 후 시청자들은 게시판을 통해 "괜히 벼락스타가 아니었다. 신인답지 않은 섬세한 연기가 '개취향'에서 빛을 발했다" "전진호로 완벽 변신한 이민호의 연기가 일취월장했다" "이민호가 연기하는 전진호 너무 좋다"등의 글을 올리며 이민호의 연기에 박수를 보냈다.

['개인의 취향'서 까칠매력을 십분발휘한 이민호. 사진 = MBC 캡쳐]

(백솔미 기자 bsm@mydaily.co.kr)

0

主题

392

回帖

389

积分

青铜长老

积分
389
发表于 2010-4-2 10:20 | 显示全部楼层
'개취' 손예진, '귀여워~망가져도 귀여워!' 코믹연기 눈길
티브이데일리 원문 기사전송 2010-04-02 08:00

                               
登录/注册后可看大图


[티브이데일리=조의지 기자] MBC TV '개인의 취향'(이새인 극본, 손형석 노종찬 연출)에서 어리바리 지상최대 낙천적인 개인 역의 손예진의 귀여운 코믹 연기가 눈길을 끌고있다.

지난 1일 방송된 '개인의 취향'에서 개인(손예진)은 10년 지기 친구 인희(왕지혜)와 전 남자친구(창렬)의 결혼 소식에 엎친데 덮친격으로 집까지 경매에 넘어가게 됐다.

앞이 깜깜한 상황에서도 개인은 먹고 살아야 겠다며 양푼에 밥을 척척 비벼 먹는가 하면, 깜깜한 앞날에 대한 고민에 볼까지 내려온 다크서클로 웃음보를 자극했다.

또 집안 이곳저곳을 몰래 돌아다니는 진호를 보고 계약위반이라며 잘라버리겠다(?) 톱을 들고 위협하는 장면은 깜찍 살벌한 매력을 느끼게했다.

이날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개인이 정말 귀엽다!", "손예진 대박~", "이런 면이 있을 줄 몰랐다" 등 호평을 아끼지 않고 있다.

[티브이데일리=조의지 기자 young@tvdaily.co.kr/사진=MBC 화면 캡처]


‘개취’ 게이 이민호에게 ‘여성들이 갖는 판타지는?’
뉴스엔 원문 기사전송 2010-04-02 07:56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뉴스엔 이수연 기자]

여성들이 게이 남자친구한테 갖고 있는 판타지는 과연 무엇일까.

4월 1일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개인의 취향’(극본 이새인/감독 손형석 노종찬)2회 분에서 박개인(손예진 분)은 게이 전진호(이민호 분)에 대한 탐구를 시작했다.

티격태격 싸우면서도 우연히 마주치는 박개인과 전진호. 게이가 된 퍼펙트남 전진호와 무늬만 여자인 덜렁녀 박개인의 발칙한 동거가 이뤄졌다.

박개인은 이원호(봉태규 분)의 사채 빚 때문에 돈을 못갚으면 상고재가 넘어가게 될 상황에 처했다. 어쩔 수 없이 박개인은 김인희(왕지혜 분)가 쓰던 방을 전세 놓게 됐다. 이 사실을 알게 된 전진호는 박개인에게 상고재를 보여달라고 했지만 박개인은 외부인한테 비공개라며 단칼에 거절했다.

전진호는 박개인이 상고재를 보여주지 않자 자신을 세입자로 받으라고 애원했다. 박개인은 여자 혼자 사는 집에 어떻게 남자를 들이냐며 화를 냈고 이를 본 이영선(조은지 분)은 박개인을 설득시켰다.

이영선은 전진호를 게이라고 생각하고 있고 박개인에게 “저 남자는 절대 널 덮칠 이유가 없어. 저 남자 눈에는 너가 돌멩이나 나무토막으로 밖에 더 보이겠냐?”며 “그리고 여자 세입자 들이면 뭐가 좋냐? 인희 년처럼 배신 안 때리고, 남자? 으이구~원호랑 창렬이 자식 봐 바라”라고 박개인의 과거를 들먹이며 설득했다.

박개인 역시 얼마전 친구와 애인에게 당한 배신으로 가슴 아파하는 시기였기에 동성친구나 애인을 달갑게 생각하지 않았다.

또 이영선은“개인아, 게이 남자친구 진짜 판타스틱 한거 거든~”라고 의미심장한 말로 마무리했다. 이영선의 한마디에 박개인은 상상의 나래를 펼쳤다. 전진호와 함께 살게 되면 박개인에게 아침에 맛있는 밥상을 차려주고 같이 쇼핑도 다니고 휴식 시간 소파에서 그녀의 얼굴을 맛사지 해주는 상상들.

상상만으로도 판타스틱한 생활이다. 박개인과 이영선처럼 많은 여성들은 게이 남자친구에 대한 판타지가 있다. 영화 ‘러브 앤 트러블’(2006)을 보면 여주인공 잭스(브리트니 머피)는 섹시하고 완벽한 파올로(샌티에고 카브레라)에게 첫 눈에 반하게 됐다. 하지만 그가 게이임을 알게 됐고 잭스는 파올로 앞에서 옷을 훌러덩 벗거나 볼일을 보는 등 서슴지않는 행동을 보였고 여자를 잘 알고 이해하며 동성친구 못지않은 우정을 나눴다.

박개인과 다수의 여성들이 갖고 있는 게이 남자친구에 대한 판타지를 정진호가 어떻게 채워줄 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수연 dream@newsen.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손에 잡히는 뉴스, 눈에 보이는 뉴스(www.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개인의 취향' 봉태규-김준호-박노식, 카메오 감초연기 '눈길
'티브이데일리 원문 기사전송 2010-04-02 07:46

                               
登录/注册后可看大图


티브이데일리=조의지 기자] MBC TV '개인의 취향'(이새인 극본, 손형석 노종찬 연출)에 다양한 카메오들이 출연, 보는 재미를 더하고 있다.

지난 1일 방송된 '개인의 취향'에는 개인(손예진)의 친구 원호 역의 봉태규, 개인의 고민을 해결해주는 대박 도사에 개그맨 김준호, 개인의 테이블을 구매했었던 구준표 역의 박노식이 출연했다.

첫 회부터 다양한 카메오들이 출연해 주연 못지않은 감초연기를 펼쳤다. 봉태규는 1회에서는 손예진과의 깜짝 키스에 이어 손예진과 이민호가 같이 살게하는 계기를 마련해줬다.

김준호는 대박도사로 출연해 개인의 고민을 높은 통화료로 해결해줬다. 또 박노식은 개인의 테이블을 대량구매했다가 반품하면서 다시 출연했다. 여기서 눈길을 끌었던건 그의 이름표. '구준표'라는 이름이 보는 재미응 더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손예진과 이민호의 아슬아슬한 동거가 시작돼, 눈길을 끌었다.

[티브이데일리=조의지 기자 young@tvdaily.co.kr/사진=MBC 화면 캡처]




‘개취’ 동거녀 손예진 한밤중 ‘톱’ 들고 이민호 겁박한 사연은?
뉴스엔 원문 기사전송 2010-04-02 08:23 최종수정 2010-04-02 08:27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뉴스엔 이수연 기자]

한밤중 손예진이 톱으로 이민호를 위협했다.

4월 1일 방송된 MBC 월화드라마 '개인의 취향'(극본 이새인/감독 손형석 노종찬) 2회 분에서 상고재에 들어간 정진호(이민호 분)가 다른 방에 들어갔다 박개인(손예진 분)에게 혼쭐났다.

박개인과 정진호는 상고재에서 발칙한 동거가 시작됐다. 정진호는 상고재 집안 구석구석 구경하던 도중 우연히 설계도를 봤다. 자신의 프로젝트를 위해 상고재 주인없는 방에서 설계도를 보며 조사하고 있었다. 때마침 진호 모친(박해미 분)으로부터 전화가 왔고 진호 어머니는 정진호에게 어디에서 지내느냐고 걱정했다. 정진호는 진호 모친에게 "지금 전화 못 받아요. 나중에 말씀드릴께요"라고 속삭였다.

그때 문밖으로 보이는 박개인의 그림자는 " 지금 말해주면 안돼요? 여기서 뭐하는 건지 지금 말해주면 안돼요?" 라고 개미소리로 물었다. 문을 열자 박개인이 톱을 들고 등장했다. 이에 놀란 정진호는 "어두워서 방을 잘못찾았다"라고 변명을 했다.

박개인은 "아까 나랑 한 약속 기억하고 있죠?"라고 겁주며 톱을 켰다. 이에 놀란 정진호는 '걸음마 나 살려라' 하고 도망갔다. 박개인은 도망가는 정진호를 보며 "내가 너무 심했나. 살짝 겁만 주려고 했는데"라며 아쉬워했다.

극중 가구 디자이너로 활약중인 손예진은 집에서 수시로 가구 만드는 작업을 했다. 손예진은 작업 도중 톱을 들고 지나가다 우연히 목격한 이민호를 당황시키기에 충분히 놀랄만한 사건이었다.

이수연 dream@newsen.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손에 잡히는 뉴스, 눈에 보이는 뉴스(www.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0

主题

392

回帖

389

积分

青铜长老

积分
389
发表于 2010-4-2 10:25 | 显示全部楼层
이민호-천정명-박시후, 수목극 男배우 활약 '기대 이상'
아시아경제 원문 기사전송 2010-04-02 08:27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아시아경제 고재완 기자]MBC 수목드라마 '개인의 취향', KBS2 수목드라마 '신데렐라 언니', SBS 수목드라마 '검사 프린세스'에서 남자 배우들의 활약이 두드러지고 있다.

◆'개인의 취향' 이민호=소포모어 징크스 깼다

드라마 '꽃보다 남자'의 '구준표' 이민호가 1년 만에 복귀작 '개인의 취향'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이민호는 이번 드라마를 통해 박개인(손예진 분)에게 게이로 오해받고 동거를 시작하는 정진호 역을 무리없이 소화해내고 있다.

이민호는 최근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보고 가장 많이 웃었던 대본이라 '개인의 취향'을 선택하게 됐다"며 "부담감보다는 '연기를 어떻게 하면 잘할 수 있을까'라는 생각이 더 많다"고 말했다.


◆'신데렐라 언니' 천정명=4년만에 컴백 호평

천정명은 '신데렐라 언니'를 통해 4년만에 안방극장에 컴백했다. 그는 이 드라마에서 은조(문근영 분)와 효선(서우 분)의 뒤에서 물심양면 뒷바라지를 아끼지 않는, '키다리 아저씨' 같은 기훈 역을 연기하고 있다.

이 작품을 위해 8Kg감량까지 시도할 만큼 열의를 불태우고 있는 천정명은 홍주가의 후계자 홍기훈 역을 초반 깔끔하게 연기했다.


◆'검사 프린세스' 박시후=능청남 변신 성공

'검사 프린세스'에서 검사 마혜리(김소연 분)과 티격태격 로맨스를 펼치는 변호사 서인우 역을 맡은 박시후는 최근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늘 딱딱한 남성 이미지만 했었는데 적당히 능청스럽고 자유롭고 밝은 서인우 캐릭터가 너무 마음에 든다"고 말한 바 있다.

박시후는 이같은 포부와 맞게 자신의 역할을 훌륭히 소화해내며 극의 분위기를 한층 산뜻하게 만들고 있다. 스태프들 사이에서도 "박시후의 연기력이 업그레이드 됐다"는 말이 심심치 않게 들릴 정도.

때문에 올 봄 수목극은 '훈남'들의 불꽃튀는 맞대결이 시청자들의 눈을 즐겁게 하고 있다. 각 드라마의 남자배우마다 매력이 제각각이라 팬들의 자신의 취향에 따라 배우를 골라 보는 재미까지 선사한다. 이 같이 치열한 경쟁 속에 올봄 수목드라마 전쟁에서 어떤 '훈남'이 승리를 차지할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개인의 취향'에 구준표 깜짝 등장해 화제
스포츠조선 원문 기사전송 2010-04-02 10:25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스포츠조선 T―뉴스 박현민 기자] MBC 수목극 '개인의 취향'(극본 이새인, 연출 손형석 노종찬)에 구준표가 깜짝 등장했다.

 2일 방영된 '개인의 취향'(이하 개취) 2회에서는 지난해 큰 인기를 끌었던 KBS 2TV 드라마 '꽃보다 남자'(이하 꽃남)의 주인공 구준표 닮은 꼴(?)이 깜짝 등장했다. 구준표는 '개취'의 남자주인공 이민호가 전작에서 연기해 큰 인기를 끌었던 캐릭터다.

 '꽃남' 구준표는 F4의 리더이자 글로벌 규모의 대한민국 대표재벌 '신화그룹' 후계자였지만, '개취'에 깜짝 등장한 구준표는 이름만 같을 뿐 나이스 백화점의 직원에 불과했다. 대신 트레이드 마크인 소라머리와 고급스러운 스카프, 슈트 스타일 등은 그대로(?)였다.

 극 중 구준표는 영화 '살인의 추억'의 백광호를 열연했던 배우 박노식이 맡았다. 그는 "미안하게 됐습니다"며 "저는 정말 뛰어난 제품이라고 생각했었는데, 윗선에서 상품성이 없다고 취소하라는 지시를 받았습니다"라며 박개인(손예진)과의 상품 거래를 취소하는 역할을 맡았다. 이는 상고재가 사채업자에게 넘어가는 것을 막기 위해서 돈이 급히 필요했던 개인에게 결국 룸메이트를 들일 수 밖에 없는 결정적인 원인으로 작용했다.

 짧은 순간에 스쳐간 구준표의 이름표를 확인한 시청자들은 게시판을 통해 "구준표 깜짝 등장에 완전 폭소했다", "계속되는 카메오에 다음 회도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날 '개취'는 AGB닐슨미디어리서치 집계 결과 12.5%로 전회와 동일한 시청률을 기록했다. 동시간대 경쟁작인 KBS 2TV '신데렐라 언니'는 14.5%, SBS '검사 프린세스'는 8.7%를 각각 기록했다.

 한편 '개취'는 2회 말미 서로 다른 의도로 본격적인 동거를 시작한 전진호(이민호)와 박개인의 신경전이 펼쳐지며 흥미를 더했다

0

主题

8

回帖

11

积分

新手上路

积分
11
发表于 2010-4-2 10:30 | 显示全部楼层
那个啥,MBC要钱没给钱,要道具也没道具。造型场景这样就凑合吧。然后有这收视率真的要感谢所有演员,只有演员们包括客串的强人们,让这两集有这样的收视率。有升有跌是正常的,也让PD跟BJ及早改正多好!!真正的同居才在后面开展呢。。。朴社长要捣乱,全焖烧要爆发,唯一觉得的问题是,都不够极端。。。来得凶猛点的极端吧。。。

1

主题

1535

回帖

1538

积分

白金长老

WoodyAllen

积分
1538
发表于 2010-4-2 10:34 | 显示全部楼层
导演只导过金顺吗?还是有其他作品耶?
伍迪艾伦NC粉一枚。

5

主题

3135

回帖

3158

积分

社区元老

积分
3158
发表于 2010-4-2 10:39 | 显示全部楼层
MBC自己投入了多少跟得到是成正比的~
头两集有这样收视该满足了
接下去就看剧情了。。。
真的希望PD和剪辑能改进改进- -

5440

主题

2万

回帖

3万

积分

★超级版主★

★看剧ing★

积分
34587
发表于 2010-4-2 10:40 | 显示全部楼层

哈哈,厕所新闻~~脱掉脱掉脱掉,裤子脱掉~~

'개인의 취향' 이민호, 드디어 바지 벗는다
2010-04-02 10:21  


                               
登录/注册后可看大图


http://sports.chosun.com/news/nt ... 100403/a4c77110.htm

2

主题

1124

回帖

1149

积分

白金长老

积分
1149
发表于 2010-4-2 11:04 | 显示全部楼层
爬了几层楼,发现大家都快成收视专业调查员了!!
偶从来不纠结收视,韩国大妈都是那样,灰姑娘的情感纠葛更能引起大妈们的保护欲!
亲们也就放过收视吧,M家也心焦着呢!!

话说昨天忍了一天,想2集连看,结果是,被亲们的发言整的士气低落了~~
貌似PD有点烂?

算了,不管了,我还是要看我家儿子的新剧~~ 飘走看剧了~~~

0

主题

661

回帖

658

积分

黄金长老

积分
658
发表于 2010-4-2 11:04 | 显示全部楼层
原帖由 lisa_daisy 于 2010-4-2 10:40 发表
'개인의 취향' 이민호, 드디어 바지 벗는다
2010-04-02 10:21  

http://nimg.nate.com/orgImg/sc/2010/04/0 ...

OMO~~昨晚直播到这正好给卡了~~原来娃的"牺牲"不只上面啊~~~

才发现我这头像跟剧情还有些吻合~~~OMO~~~

[ 本帖最后由 jessP 于 2010-4-2 11:11 编辑 ]
您需要登录后才可以回帖 登录 | 注册

本版积分规则

联系我们|手机版|小黑屋|韩剧社区 ( 蜀ICP备14001718号 )

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

GMT+8, 2025-3-1 06:57 , Processed in 0.039007 second(s), 17 queries , Gzip On.

Powered by Discuz! X3.5

© 2001-2024 Discuz! Team.

快速回复 返回顶部 返回列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