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楼主 |
发表于 2010-2-19 18:43
|
显示全部楼层
신불사’ 송일국의 여자, 한고은-한채영 하와이 비키니 대결
뉴스엔 원문 기사전송 2010-02-19 17:02
[뉴스엔 배선영 기자]
“神的男人”宋一国的女人,韩彩英、韩高恩夏威夷比基尼对决
新闻原文报道转送2010-02-1917:02
송일국 한고은 한채영 출연의 MBC ‘신이라 불리운 사나이’(신불사)가 기대를 고조시킨다.
宋一国、韩彩英、韩高恩因演出MBC电视剧《被称为神的男人》被受关注。
송일국은 ‘신불사’에서 주인공 마이클 킹(강타)역을 맡았다. 날렵하고 카리스마있는 마이클 킹을 소화하기 위해 10kg를 감량하는 등, 분투해온 송일국. 이를 증명하는 송일국의 명품 뒷태 사진이 최근 공개돼 화제를 모았다.
宋一国在《被称为神的男人》中担任主人公Michael.king崔强塔一角。为了达到有超凡魅力的领袖人物Michael.king,宋一国快速减去了10KG体重,展现身体完美的照片最近被公开聚集了话题。
이어 한 관계자에 따르면 ‘신불사’의 송일국의 여인으로 캐스팅된 배우 한고은 한채영의 비키니 대결이 펼쳐진다.
《被称为神的男人》有关工作人员表示:饰演宋一国女人的演员韩彩英、韩高恩的比基尼对抗即将开展。
현재 송일국을 비롯 주요 배우들과 스태프들은 미국 하와이에서 로케이션 촬영 중이다.
演员们及工作人员以宋一国为首正在美国夏威夷进行外景拍摄。
한국 드라마 최초로 하와이의 풍광을 담는 ‘신불사’는 영화 ‘쥬라기 공원’과 미국 드라마 ‘로스트’촬영지인 호놀룰루 쿠아로아 랜치에서 촬영을 진행 중이다.
以夏威夷檀香山风景拍摄的包括正在拍摄的韩国电视剧“神的男人”、电影《侏罗纪公园》和美国电视剧《lost》。
드라마 초반부 등장할 하와이 로케신에는 송일국의 추격신과 함께, 여배우들의 비키니신이 포함됐다. 극중 마이클 킹과 연인 사이인 비비안 역의 한고은은 하와이 해변을 배경으로 아찔한 비키니 차림을 선보인다.
包含《被称为神的男人》电视剧中其他女演员与宋一国的夏威夷外景拍摄陆续登场,剧中饰演Vivian的韩高恩与恋人Michael.king的比基尼身姿即将以夏威夷海滨做为背景登场。
또 열혈기자 진보배 역의 한채영은 위장 취재를 위해 10여명의 원주민 미녀들과 함께 비키니를 입는다.
热血记者Bo bae韩彩英为了伪装采访与10人多土著美女们一起穿比基尼。
이들 두 여배우의 비키니 장면은 동시에 등장할 예정. 이에 여배우들의 비키니 정면승부가 펼쳐지게 된다.
两位女演员的比基尼场面将同时登场。女演员们的比基尼胜负即将开展。
한편 MBC 새 주말극 ‘신이라 불리운 사나이’는 22일 종영하는 MBC ‘보석비빔밥’후속으로 오는 3월 6일 첫 방송된다.
另一方面MBC的新周末剧《被称为神的男人》在22日结束的《宝石拌饭》后3月6日首播。
배선영 sypova@newsen.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손에 잡히는 뉴스, 눈에 보이는 뉴스(www.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翻译整理来源:百度韩彩英吧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