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基本应该就是12月的档了
之前看小道新闻有说还是周末特别企划,算下来最早是12.3。。
而今天这个MBN电视剧探究的新闻,又提到12.1,好吧,偶文盲的又开始犯浑ING。。
横竖再跨年真不太现实,1月人家都梦高2了。。
咱熬个2年才化蝶飞的不容易吖。。
MBN 드라마 탐구생활…송지나 작가 `왓츠업` 대성 & 시트콤 삼총사
http://news.nate.com/view/20111101n24443
빅뱅 대성이 송지나 작가의 뮤지컬 드라마 MBN '왓츠업'에 출연한다는 소식이다. 12월 1일 개국을 앞둔 MBN은 이외에도 20~30대를 타깃으로 한 젊고 밝은 드라마와 시트콤을 대거 포진시켰다. 주종목은 시청자들이 쉽게 접할 수 있고, 세트 촬영 위주로 진행되는 스피디한 시트콤.
대성의 방송 복귀작, 송지나 작가의 '왓츠업'
연출 송지원 극본 송지나 출연 강대성, 이수혁, 임주환, 오만석, 장희진(60분 18부작)
'태왕사신기'로 유명한 송지나 작가가 극본을 쓰고, 빅뱅 대성이 타이틀 롤을 맡은 컴백작으로 화제가 됐던 MBN 주말드라마 '왓츠업'은 100% 사전 제작된 18부작 드라마다. 지난 해 7월 촬영을 시작해 올해 봄 제작을 완료했으며 뮤지컬학과를 배경으로 각기 다른 사연을 가진 스무 살 청춘들이 보여주는 꿈과 열정, 사랑을 그릴 예정이다. 지난해 밝고 의욕적인 모습으로 촬영에 임했던 대성은 12월 YG콘서트로 연예계에 공식 복귀할 예정. 사전제작된 드라마라 엄격한 의미에서 대성의 방송복귀작이라고 할 수는 없지만 대성의 교통사고와 함께 배우 임지환의 군입대 후 심장이상으로 여러 불운을 극복한 뒤 그룹 빅뱅 출신 대성의 첫 정극 도전이라는 점, 송지나 작가가 최초로 쓴 쇼 뮤지컬 드라마라는 점에서 호기심을 증폭시킬 수 있는 필요충분조건이 되고 있다.
以下略。。。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