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여자친구는구미호 이승기, 신민아를 피할 수 밖에 없는 이유는?
我的女友是九尾狐 李胜基 躲避 申敏儿 的理由?
[아츠뉴스 뷰티스타 박진영 기자] 11일 방송되는 SBS 새 수목드라마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내친구/여친구) 1회에서는 여자친구인 미호를 피할 수 밖에 없는 남자친구 대웅의 속사정과 구슬키스 장면이 공개된다.
대학 캠퍼스 일각, 수업을 마치고 나온 대웅(이승기 분)은 앞에 서 있는 미호(신민아 분)를 발견하고는 휙 돌아서고 만다.
미호는 해맑게 대웅을 부르지만, 대웅은 싫은 표정을 지으며 뛰어가다가 어느새 미호가 앞에 와서 서 있자 마지못해 웃는다. 그러다 정육점으로 간 미호는 소를 진열된 소를 보며 입맛을 다시고, 이에 대웅은 돈 걱정이 앞선다.
잠시 후 빈 액션스쿨에 들렀다가 강의실로 간 대웅은 혜인(박수진 분)에게 자기가 유명해지면 이제 못 볼 수도 있으니 실컷 보라고 말하고, 이에 혜인은 픽하고 웃고 만다.
그러다 영화 오디션 준비를 하며 미용실에 간 대웅은 그곳에서 할아버지 차태풍(변희봉 분)에게 걸리고 만다.
한편, 김남길 한가인 주연의 '나쁜남자' 후속으로 11일 첫방송되는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는 홍자매의 차기작이자 이승기 신민아의 만남만으로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는 아홉 꼬리의 '구미호'를 사랑스러운 '여우'로 재탄생 시킨 드라마로 이승기와 신민아의 간(!) 떨리는 핑크빛 동고동락(同居同樂)을 그리고 있다.
아울러 이승기가 부른 '정신이 나갔었봐'와 이선희의 '여우비' 등 드라마 OST 또한 첫방송이 되기 전부터 실시간 차트 상위권에 오르며 높은 관심과 인기를 드러내고 있다.
시청률 보증수표라 불리는 이승기와 CF퀸 신민아 그리고 언제나 톡톡 튀는 대사와 극 전개로 인기스타작가로 불리는 홍자매가 이번에는 어떤 시너지를 낼지, 과연 경쟁작인 윤시윤 주원 이영아 유진 주연의 KBS2 수목드라마 '제빵왕 김탁구'의 아성을 무너뜨릴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