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青春陷阱’沈銀河女兒 河勝利 ,’烘焙王金桌球’ 長女Casting
‘청춘의 덫’ 심은하 딸 하승리, ‘제빵왕 김탁구’ 장녀 캐스팅
아역배우 하승리 양(16)이 MBC 일일드라마 '밥줘' 차기작으로 KBS 2TV 새수목드라마 '제빵왕 김탁구'(극본 강은경'연출 한준서)에 캐스팅됐다. 하승리 양은 극중 아버지 구일중(전광렬분)의 장녀 구자경으로 출연한다.
1999년 SBS '청춘의 덫'으로 데뷔한지 연기경력 11년 차인 하승리양은 "이렇게 훌륭한 연기자분들과 같이 연기 할 수 있어서 행운이라고 생각한다. 좋은 연기 보여드리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제빵왕 김탁구'는 '강적들' '오 필승 봉순영' 등을 쓴 강은경 작가와 '경성스캔들'을 연출한 한준서PD의 작품으로 1970년대를 배경으로 제빵업계에서 신화를 이루는 김탁구의 여정을 담았다.
한편 '제빵왕 김탁구'는 '신데렐라 언니' 후속으로 6월 9일 첫방송 된다.
童星河勝利’烘焙王金桌球’全光烈女兒出演
아역 하승리, '제빵왕 김탁구'서 전광렬 딸로 출연
2009년 방영되었던 MBC 일일극 '밥줘'로 이름을 알린 아역 하승리가 KBS 새 수목극 '제빵왕 김탁구'에 캐스팅됐다.
하승리는 극중 구일중(전광렬분)의 장녀 구자경 역을 맡았다. '제빵왕 김탁구'는 '강적들' '오 필승 봉순영' 등의 작품을 쓴 강은경 작가와 '경성스캔들'을 연출한 한준서 PD의 작품으로 1970년대를 배경으로 제빵업계에서 신화를 이루는 김탁구의 여정을 담았다. 타이틀롤은 윤시윤이 맡아 화제가 되고 있다.
1999년 SBS '청춘의 덫'으로 데뷔, 연기경력 11년 차인 하승리는 "훌륭한 연기자분들과 같이 연기할수 있어서 행운이라고 생각한다, 시청자 여러분께 좋은 연기 보여드리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당찬 포부를 밝혔다.
'제빵왕 김탁구'는 '신데렐라 언니' 후속으로 6월 9일 첫방송된다.
fr 韩朝风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