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xportsnews.hankyung.com/? ... amp;entry_id=138960
불행자랑하는 박시후, 화제의 스타일남
以胜出‘不幸’为骄傲的朴施厚,引领时尚成为话题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이미희 기자] '꼬픈남', '까도남' 등 드라마 방송 후 박시후의 신조어가 만들어지면서 박시후의 열풍이 이어지고 있다.
随着连续剧的播出,朴施厚建立了‘想勾男’‘魅力男’等新名词,掀起了新风潮。
이미 그는 '검사 프린세스'에서도 서변앓이 열풍을 일으키며 많은 여심을 흔들어 놓았고 MBC '역전의 여왕' 에서는 코믹한 카리스마적 캐릭터를 부여주며 인기가 급상승하고 있다.
继在‘检察官公主’创造‘徐辩病’热风引起轰动的朴施厚,在MBC‘逆转的女王’再演绎漫画式超凡魅力的角色,受欢迎程度飙升。
특히 30일 방송된 역전의 여왕에서는 일명 '불행자랑놀이'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흔들며 역시 '꼬픈남' 이라는 찬사를 받기도 했다.
特别是,30日播出的‘逆转的女王’‘不幸游戏’动摇观众的心,深受这个‘想勾男’感动,给予了赞词。
남편에 대한 불신으로 힘들어하는 태희에게 "누가 더 불행한 지 내기해보자"며 불행놀이를 제안하며 초콜렛을 전해주는 그의 모습은 방송 직후 검색어1위를 차지하며 또 한번 이슈를 모을 만 했다.
跟因不能再信任丈夫而感到疲惫的泰熙,进行‘打赌谁更不幸’的游戏,他给巧克力的动作摸样,占据了检索语榜首,网络并发出了很多关于重播这一幕的视频请求。
특히 이 장면에서 박시후의 스타일에 대한 시청자들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特别是,这个场景里,观众对朴施厚的形象表现了极大的兴趣,纷纷作出讨论。
매 회마다 댄디한 느낌의 수트 패션을 보여주고 있는 박시후는 이날 베이지컬러의 원 버튼 자켓에 스타일링을 살려주는 헹커치프, 그리고 화이트셔츠를 해 스타일리시한 모습을 보여 주며 여심 뿐만 아니라 남심의 마음도 흔들었다.
每个镜头都像花花公子西服时装秀的朴施厚,当天穿着卡其色西服搭白色衬衫,一身‘带着明星光环’的造型,显示了时尚的外观,更深深动摇了女观众的心。
또한 황태희에게 초콜릿을 건 낼 때 손목에 보여준 브라운 컬러의 가죽시계 또한 주목을 받고 있다.
此外,伸手送黄泰熙巧克力的时候,手腕上褐色皮的腕表也备受注目。
드라마 속 박시후가 착용했던 시계는 합리적인 가격과 현대적인 감각의 잉거솔시계로 패션을 아는 남성들을 위한 세련되고 남성적인 디테일을 엿볼 수 있다.
连续剧里,朴施厚佩戴价格合理的英格索兰现代知识手表,体现了男性的时尚别致和刚阳之气等细节。
드라마의 내용이 회를 거듭할수록 흥미롭게 전개되면서 앞으로 보여주게 될 박시후의 모습 또한 기대가 된다.
有趣的是,预计之后的连续剧将越来越多男性形象以朴施厚这外观为模板去设定。
팔색조의 매력을 가진 배우 박시후, 그가 보여주는 패션 스타일 또한 앞으로도 많은 화제를 불러 모을 것으로 예상한다.
魅力十足的演员朴施厚,展示了未来的时尚风格,引领潮流,成为了话题。
-----------------------------------------------------------------------------
仅供参考!
转载请注:韩剧社区&朴施厚剧集吧
[ 本帖最后由 fanrain 于 2010-12-2 17:37 编辑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