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牛奶情侣,这次“享受“秘密约会
飞亲,贴美图,我用词典翻一下新闻
http://xportsnews.hankyung.com/? ... amp;entry_id=137289
우유커플, 이번엔 '비밀 데이트' 즐겨
牛奶情侣,这次“享受“秘密约会
'욕망의 불꽃'에서 우유커플(서우, 유승호 분)이 한강-지하철 007 데이트에 이어 '사랑의 도피여행'으로 몰래 데이트의 진수를 보여준다.
MBC 주말드라마 <욕망의 불꽃>(백호민 연출, 정하연 극본)에서 서우와 유승호는 아들에 대한 애정을 무서운 집착으로 표현하고 있는 신은경(윤나영 역)의 방해공작으로 아슬아슬한 로맨스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서우는 신은경으로 인해 사랑하는 연인과의 이별뿐 아니라 인기 톱스타의 자리까지 위협받고 있다.
그럼에도, 서로에 대한 강렬한 이끌림으로 비극적 사랑에 빠져든 서우와 유승호는 오는 20일(토) 방송되는 <욕망의 불꽃> 15회에서 두 사람을 억압하는 모든 것들에서 벗어나 알콩달콩 비밀스러운 데이트를 즐길 전망이라고 한다.
서우는 "부쩍 추워진 날씨 때문에 걱정이 많았는데 예쁜 풍경들을 보면서 촬영하다 보니 꼭 여행 온 것 같이 설렜다. 그동안은 유승호를 만나는 데에 장애물이 많아 눈물 흘릴 일이 많았는데 이번 장면은 자유로운 데이트라 놀러 온 듯 많이 웃고 즐겁게 촬영했다"고 촬영 소감을 전했다.
이어 유승호는 "극중 민재는 인기를 통해 진짜 자신의 모습을 발견해가고 있고 엄마의 울타리에서 벗어나 좀 더 자유롭고 책임감 있는 남자로서 성장하고 있는 것 같다"고 전하며 "이번 몰래 데이트는 민재와 인기의 인연이 운명일 수밖에 없는 이유에 대한 깜짝 힌트를 줄 것이니 기대하셔도 좋을 것"이라고 귀띔했다.
한편, 이들의 비밀 데이트를 담은 MBC 주말드라마 '욕망의 불꽃'15회는 20일 9시 50분에 방송된다.
《欲望的火花》中牛奶情侣(瑞雨、俞承浩分)在汉江-地铁地下约会之后,“私奔旅行”,偷偷约会”的精髓,展现出来。
mbc周末电视剧《欲望的火花》(导演、民白虎剧本中郑夏渊俞承浩和瑞雨对儿子的可怕的感情来表达执着的申恩庆(尹娜英一角)的妨碍工作玄乎的罗曼史。尤其是,瑞雨申恩庆导致亲爱的恋人分手的不仅是人气明星的位置都受到威胁。
尽管如此,对彼此的强烈的引领林,陷入悲剧性爱情俞承浩和瑞雨在5月20日(周六)播出的《欲望的火花》第15届司法考试中,两人受到压迫的一切摆脱这些观众神秘的大豆享受约会的预测。
瑞雨的天气冷突然较多,但是担心因为漂亮的风景,一定要看时看到雪一样旅行的财力。此前是俞承浩的见面,很多障碍物流泪的事情有很多,但这次场面是自由约会游玩的”一样,愉快地笑”拍摄拍摄感想。
接着俞承浩说:“剧中的人气金敏宰通过自己的真正面貌,并发现了妈妈的栅栏中摆脱出来,更自由有责任感的男子正在增长作为似乎陷入了苦战,表示:“此次偷偷约会的材料和民的缘分日期的原因只能减少提示突然对也期待,所以更好。”
另外,这些人的秘密约会,包含了mbc周末电视剧《欲望的火花》第15届于20日9时50分播出。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