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허각 쌍둥이형 허공 뮤비 여주인공 사희, 어디서 봤나 했더니..
뉴스엔 고경민 기자]
엠넷 '슈퍼스타K 2'(슈스케2) 우승자 허각의 쌍둥이형 허공이 발매한 '뉴스토리 Part1'의 ‘너만을 사랑해’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여주인공 사희에 대한 호기심이 뜨겁다.
사희는 최근 허공의 '너만을 사랑해'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낯이 익은 외모로 궁금증을 불러을으켰다. 사희는 그간 임창정, 엄지원 주연에 영화 ‘불량남녀’, 드라마 ‘시크릿가든’에서 김사랑의 친구인 명품녀 역을 맞아 인상을 남겼던 연기자로 이번 뮤직비디오를 통해 또 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사희의 소속사 한 관계자는 “이번 뮤직비디오를 찍을 때도 어느 누구 못지않게 대본 연습을 많이 하고 밤낮으로 노래를 수십 번 들으며 뮤직비디오를 찍었다. 뮤직비디오 속 연기이지만 그 어느 때보다 깊은 몰입을 보여주며 배역에 충실히 연기했다”고 밝혔다.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사희뿐만 아니라 미쓰에이 페이, 노래하는 파이터 서두원이 함께해 완성도를 높였다.
사희는 “영화 ‘블라인드’를 촬영중이어서 많이 힘들지만 ‘너만을 사랑해’를 듣는 순간 기분과 몸이 상쾌해졌다”며 “많은 분들이 허공의 뮤직비디오나 노래를 들으시면서 모두 행복해지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허공의 '뉴스토리 Part1'은 깔끔한 고음 처리와 후니훈의 리드미컬한 랩이 돋보이는 '너만을 사랑해'를 비롯해 근육질 파워 래퍼 라이머가 참여한 '향기로운 멜로디', 힙합신의 절대 지존 써니 사이드 챙이 참여한 'Love Love'가 수록돼 있다.
한편 사희는 올 여름 김하늘 유승호 주연의 스릴러 영화 ‘블라인드’로 관객들을 찾아온다. 이 영화는 끔찍한 범죄현장의 유일한 목격자가 ‘시각장애인’이라는 흥미로운 설정으로 시작되는 휴먼스릴러물이다. 사희는 극중에서 사이코패스에게 납치돼 희생당할 위기에 처한 역할을 맡아 첫 스릴러에 도전하게 됐다.
고경민 goginim@newsen.com
这位小姐貌似是演精神病患者?
貌似剧组昨天还在漫天大雪里赶夜戏,真辛苦,要保重~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