找回密码
 注册

QQ登录

只需一步,快速开始

搜索
楼主: greencrystal

【2011KBS】【公主的男人】【朴施厚 文彩元】剧终人散 一切向前看 祝前程似锦

  [复制链接]

36

主题

4556

回帖

4544

积分

社区元老

积分
4544
 楼主| 发表于 2011-7-19 17:58 | 显示全部楼层
‘공주의 남자’ 알고 보면 더 재미있는 3가지 공개!
“公主的男人”,了解的更有趣的3种看点公开!



                               
登录/注册后可看大图


<공주의 남자>에서 새롭게 그려질 ‘계유정난’으로 풀어보는 ‘알고 보면 더 재미있는 3가지’를 살펴본다.

1. 사랑하는 두 남녀의 비극적 운명의 시작을 알릴 ‘계유정난’의 재해석

1453년, 왕위에 대한 욕망이 넘쳤던 수양대군이 세종~단종 시대를 이끈 거물 정치인 김종서와 그의 3대를 죽이고, 일순간에 조선의 권력을 사로잡은 사건, 이것이 바로 ‘계유정난’이다.

<공주의 남자>는 기왕의 사극에서도 심심찮게 다룬 이 사건을 새로운 시각, 즉 ‘관련자들의 2세’라는 전혀 다른 각도에서 재해석한다. 수양대군의 딸 ‘세령’, 김종서의 아들 ‘김승유’, 문종의 딸이자 단종의 누이 ‘경혜공주’(홍수현 분 ), 신숙주의 아들 ‘신면’(송종호 분 )이 바로 그들이다.

2. ‘계유정난’ 속 승유와 세령의 사랑. 과연 진짜일까?

공식적 기록상에는 수양대군에게 4남 1녀가 있다고 전해지고 있다. 하지만 ‘금계필담’ 등의 야사에선 ‘계유정난’과 관련하여 수양대군에게 반발하다 왕실의 족보인 선원록에도 오르지 못하고 쫓겨난 ‘세희공주’가 있었다고 전해진다. 세희공주와 그녀를 돌보던 유모가 충청도 보은군까지 도망쳐 갔을 때, 계유정난 중 멀리 유학을 떠나있어 피살을 모면할 수 있었던 김종서의 손자를 만나 부부의 연을 맺었다고 한다.

<공주의 남자> 관계자는 “그때 김종서의 손자 나이가 불과 세 살이었다고 한다. 순천김씨의 족보를 그대로 따른다면 김종서의 손자와 세희공주의 사랑은 허구가 되어버린다. 따라서 이 드라마는 수양대군의 장녀와 김종서의 막내아들과의 사랑으로 재설정 했다”며 캐릭터 구축 배경을 밝혔다.

3. 역사의 소용돌이 ‘계유정난’ 속 매몰되지 않는 격정적이면서도 저항하는 사랑을 그려낼 <공주의 남자>!

결국 <공주의 남자>는 원수가 되어버린 승유와 세령 간의 운명적인 로맨스물이다. 여기에 승유를 사랑한 단종의 누이 경혜공주, 세령을 사랑한 신숙주의 아들 신면이 엇갈린 애정구도를 형성한다. 그들 네 명, 즉 ‘관련자 2세들’의 눈을 통해 계유정난 전후 역사적 사건들이 담고 있는 ‘숨겨진 의미’를 발견할 예정이다.

한편, ‘정통 로맨스 사극’ KBS 새 수목드라마 <공주의 남자>는 <로맨스 타운>에 이어 오는 오는 20일(수 ) 첫 방송한다.

[ 本帖最后由 greencrystal 于 2011-7-19 17:59 编辑 ]

36

主题

4556

回帖

4544

积分

社区元老

积分
4544
 楼主| 发表于 2011-7-19 18:09 | 显示全部楼层
fr naver blog

(就是这个剧参考的野史)

공주의 남자(세조의 딸과 김종서 손자의 사랑 )

                               
登录/注册后可看大图

公主的男人(世祖的女儿和与金钟瑞孙子的爱情)

                               
登录/注册后可看大图

2011/07/19 16:43

공주의 남자 김종서 손자


충청북도 보은군 내속리면 상판리 서쪽에
진터, 또는 진대(陳垈)라고 불리는 마을이 있습니다.
이 마을 부근에는 숯을 구워내는 '가마골'이라는 골짜기가 있는데, 이곳에 세조 임금과 그의 딸에 얽힌 일화가 금계필담(錦溪筆談)에 전해지고 있다.


세조에게는 예쁘고 영리한 공주가 있었습니다. 공주는 부친인 세조가 김종서, 황보인 등 명신들을 차례로 죽이고, 어린 단종을 쫓아낸 뒤 왕위에 오른 후, 성삼문 등 여러 충신을 참혹하게 죽이자 이를 번번이 간하다가 세조의 노여움을 사서 죽게 될 위기에 놓였습니다.
결국 공주는 모친의 도움으로 금은보석을 챙겨 유모와 함께 궁궐을 도망 나왔습니다. 평복으로 변장한 두 여인은 깊은 산 속을 헤메다가 충북 보은 땅에 당도했는데, 그때 나뭇짐을 짊어지고 가던 한 총각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비록 나뭇짐을 짊어졌지만, 미목이 준수한 총각은 공주와 유모를 집으로 데리고 가 하룻밤 쉬어가도록 하였습니다. 다음날 아침, 공주는 다시 길을 떠나려고 했지만 발병이 나는 바람에 총각의 집에서 며칠을 더 쉬게 되었고, 그곳에 있는 동안 공주는 총각의 따뜻한 인정에 감동하여 두 사람은 부부의 인연을 맺고 성례를 치뤘습니다.
그 후, 서로의 신분을 털어놓고 보니 총각은 공주의 부친인 세조가 죽인 김종서 대감의 둘째 손자로서 일가족이 살해될 때 하인의 도움으로 이곳에 은신하게 된 것이었습니다. 두 사람은 결국 불구대천의 원수지간인 셈이었으나, 부부관계를 유지하면서 선대의 원한을 잊고 골짜기에 숯가마를 만들어 숯을 구워 팔며 단란하게 살았습니다.


많은 세월이 흐른 뒤, 몹쓸 피부병에 걸린 세조는 병을 고치기 위해 전국의 명산대찰을 찾아다니며 기도를 올렸습니다. 그러다 속리산까지 행차하게 되었는데, 세조 일행이 충북 보은군에 들어서자 동네 아이들이 구경을 나왔습니다. 그 중에는 공주의 두 아이들도 있었는데, 마침 세조의 눈에 띄게 되었습니다.
세조는 두 아이의 모습이 자기가 죽이려고 한 딸의 모습과 비슷하고, 또 생긴 모습에 남다른 기품이 엿보이자 신하를 불러 두 아이의 집을 확인하게 하였습니다. 그리고 평복으로 갈아입고 직접 아이들이 살고 있는 집에 당도하여 신하에게 물 한그릇을 얻어오게 하였습니다.
이때 공주가 문틈으로 내타보니 부친 세조가 서 있었습니다. 공주는 황급히 뒷문으로 빠져나가 숯을 굽고 있는 남편에게 이 일을 알리고 아이들과 함께 깊은 산 속으로 숨어버렸습니다. 갑자기 집 안에서 인기척이 없어진 것을 알게 된 세조는 그제야 자기 딸이 이곳에 숨어 지낸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세조는 마을에 진을 친 뒤 군사를 풀어 은밀히 딸 내외를 찾았으나 끝내 찾지 못하고 돌아갔다고 합니다. 천륜의 정은 어찌할 수가 없었던지 세조도 자기 딸이라는 사실은 결코 입 밖에 내지 않고 감추었다고 하며, 그때부터 이곳을 '진터'라 하고 부부가 숯을 굽던 곳은 '가마골'이라 부르게 되었다고 합니다.


ㅇ 금계필담 [錦溪筆談]
1873년(고종 10)에 서유영(徐有英)이 저술한 문헌설화집.



편저자 서유영
제작시기 1873년(고종 10)
조선의 역대 국왕과 조신(朝臣)들의 국사처리에 관련된 고사(故事) 및 명사들의 기행(奇行) ·기문(奇聞)을 수록한 책.
운고거사(雲皐居士)라는 익명인(匿名人)이 수집한 130여 종의 고사 ·기행 ·기문이 수록되어 있다. 수록 내용이 세종 ~ 정조 때인 것으로 보아 조선 후기에 저작된 것으로 보인다. 책머리에 저자의 자서(自序)가 있다.


ㅇ 세조의 속리산 피접(避接)
조선 세조는 피부병을 치료하기 위해 속리산 지역으로 피접(避接)을 왔는데, 이 때 많은 설화를 남겼다.
세조와 속리산과의 역사적인 관련사항은 대궐터 및 연걸이 소나무, 목욕소외에도 가르침 바위, 미륵댕이, 북바위, 복천암, 은구석, 말티고개, 상환암, 진터 등이 있다.
  
△대궐터는 세조가 보은을 지나 속리산쪽의 나즈막한 고개에 올라섰을 때 노승이 행궁을 짓고 쉬어가라고 하며 사라지자 그 곳에 행궁을 지은 곳으로 행정구역상 외속리면 장재리 한옥마을이다. △미륵댕이는 노승이 나타나 세조에게 행궁터를 예언했던 고개이름으로 행정구역상 보은읍 대야리 말티휴게소 맞은 편 쪽이다. △북바위는 외속리면 장재리 독점마을 현 송어촌 식당 뒷편에 있는 바위로 백성들에게 시간을 알려주기 위해 북을 치던 곳이다.
△목욕소는 세조가 목욕 중에 월광태자를 만나 병이 완쾌될 것이라는 예언을 받은 곳이다 △복천암은 세조가 피부병에 대한 요양과 국운 번창을 기원하기 위해 학조대사와 신미학열 등의 법사들이 모여 법회를 가졌던 곳이다. △은구석은 세조가 질환에서 쾌유됨을 경하하는 자리에서 복천암 앞의 돌을 끌고 가는 곳까지 산천 전답을 절 소유로 하사한다 하여 끌고가다 멈춘곳에 세운 돌이고 △말티고개는 세조가 요양하기 위해 속리산 행차시 고개 아래서 연에서 내려 말로 갈아타고 넘은 고개이다. △상환암은 복천암을 지날 때 7일 기도를 한 뒤 선왕 태조의 유적을 추모하는 즐거움이 비할 때 없다면서 명명한 곳이고 △정이품송은 속리산 행차시 “연 걸린다”는 어명에 나뭇가지가 하늘을 향해 올라갔고 속리산을 떠날 때 그 나무밑에서 비를 피할 수 있어 이를 기특하게 여기고 나무에게 정이품의 품계를 하사했다. △진터는 세조의 딸과 김종서의 손자가 숨어살던 곳으로 그들을 찾기 위해 관군들이 진을 쳤던 곳으로 정이품송 앞 동쪽 산 아래로 현재 매일우유의 사슴목장이 있는 곳이다.


ㅇ 조선왕조실록 세조의 속리산 피접


세조 32권, 10년(1464 갑신 / 명 천순(天順) 8년 ) 1월 6일(기미 ) 1번째기사순행 지응사 윤자운이 순행 사목에 대해 아뢰다
순행 지응사(巡幸支應使) 병조 판서(兵曹判書) 윤자운(尹子雲)이 순행의 사목(事目)을 의논하여 아뢰니, 어필(御筆)로 종이 끝에 쓰기를,
“길가 산골짜기에 땔나무를 쌓고 횃불을 모아 두는 일과 도로(道路)를 수치(修治)하는 등의 일을 다 금하며, 만일 명령을 어기고 아첨하는 자가 있으면 관찰사(觀察使) 이하 〈모두〉 무겁게 논죄(論罪)할 것이다.”





세조 32권, 10년(1464 갑신 / 명 천순(天順) 8년 ) 1월 23일(병자 ) 1번째기사
충청도 관찰사 등에게 고을의 군사를 모아 순행을 기다릴 것을 명하다


충청도 관찰사(忠淸道觀察使) 신영손(辛永孫)·절제사(節制使) 권언(權躽)에게 유시하기를,
“도내(道內) 여러 고을의 군사(軍士)와 당번 정병(當番正兵)을 다 경계(境界)에 모아서 순행(巡行)을 기다리게 하라.”


세조 32권, 10년(1464 갑신 / 명 천순(天順) 8년 ) 3월 21일(갑술 ) 1번째기사
어가가 서울에 돌아오니 기로 판중추원사 김말 등이 가요를 올리다
임금이 환궁(還宮)하였는데, 도성에 머물러 있던 백관(百官)들이 하례(賀禮)를 행하고, 반사(頒赦)하였다. 교지(敎旨)에 이르기를,
“순수(巡狩)라는 것은 제왕(帝王)의 성사(盛事)요, 상서(祥瑞)란 지덕(至德)의 형향(馨香)6495) 이다. 내가 부덕한 몸으로 외람되게 영도(靈圖)를 받았고 자민(字民)6496) 의 정사를 아직 베풀지 못하였는데 연풍(年豐)의 경사를 여러 번 얻었으니 스스로 미덥지 아니하여 다만 공손히 삼가함을 더할 따름이다. 복천(福泉)에 이르기 전일(前日)에는 속리산(俗離山)에서 방광(放光)6497) 하였고, 행궁(行宮)에 나아갈 때에는 사리 분신(舍利分身)6498) 이 있었고 신천(神泉)이 솟아올랐으니, 이는 실로 예천(醴泉)이다.



세조 32권, 10년(1464 갑신 / 명 천순(天順) 8년 ) 3월 25일(무인 ) 2번째기사
홍윤성에게 겸예 조 판서의 직을 제수하다
근정문(勤政門)에 나아가 조참(朝參)을 받고, 들어와 사정전(思政殿)에 나아가 종친(宗親)·재상(宰相)·제장(諸將)·승지(承旨) 등에게 이르기를,
“내가 이미 멀리 순행하고 돌아왔으니, 경(卿) 등은 차례로 술을 올리라.”
하고, 이어 서로 조용하게 담론(談論)하였다. 인산군(仁山君) 홍윤성(洪允成)을 겸 판예조사(兼判禮曹事)로 삼았다.


ㅇ 금계필담(錦溪筆談) 원문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 本帖最后由 greencrystal 于 2011-7-19 18:20 编辑 ]

0

主题

1127

回帖

1134

积分

白金长老

积分
1134
发表于 2011-7-19 19:22 | 显示全部楼层
开播倒计时一天。
这外《锦溪笔谈》里的内容是本剧改编的野史?中文怎么说还是好认点,不过繁体看起来也费劲,要看完这几页也不容易,有些字还是不懂,没办法。
可爱的车抽抽

1

主题

1534

回帖

1532

积分

账号被盗用户

积分
1532
发表于 2011-7-19 20:44 | 显示全部楼层
原帖由 greencrystal 于 2011-7-19 18:09 发表
fr naver blog

(就是这个剧参考的野史)

공주의 남자(세조의 딸과 김종서 손자의 사랑 ) ht ...

哇塞,居然有中文阿,那就是还没有朝鲜字得时候咯,和我们以前的古文一样么标点的。哈哈。不过还是看得懂的。就当年朝廷突变之后,公主看不过父亲的暴行,但是又劝谏不成惹怒了父亲,母亲怕女儿有不测就让乳母带着公主逃走,然后路遇金氏后人,一开始隐瞒身份,后来和金氏后人成亲才互相告知身份,金氏后人感于公主义谏于是相敬如宾。过了几年,局势松弛,小夫妻两个广置良田,耕读传家。而父亲这个时候也已经后悔当年自己的暴行,广觅寺庙祈佛忏悔。某天在路过公主住的小村的时候看到一个和自己长得很像的小孩子,又听到一个女人的哭声,就问是怎么回事,小孩说是自己的母亲在哭,父亲于是屏退左右独自前去,看到门口有一个妇人伏地而哭,一问才知居然是自己的女儿,父女相认。父亲又问丈夫何在,公主告诉父亲前因后果,父亲听了叹道,金宗瑞有什么罪啊,然后要公主第二天和他回京,还答应给金氏后人加官进爵。但是当夜公主就和丈夫带着家人逃走不知所踪。
故事还蛮简单的,不过我想说根据这个岂不是HE嘛……就小夫妻两个隐居山林,隐居之前顺带还和父亲和解了。而且啥都有了,娃也有,银子也有。哪里还有比这更好的HE阿
不过感觉这剧是肯定HE不了的=-=|||唉
miho大姐终于婚了,我家大龄未婚男女名单总算可以缩短下了。于是轮到YY了,YY到底啥时候婚呢……这年纪可是和miho一样的阿!

0

主题

1127

回帖

1134

积分

白金长老

积分
1134
发表于 2011-7-19 21:04 | 显示全部楼层

回复 680# superbasti 的帖子

谢谢亲的解释了。
呀,要是最后是金公子与公主隐世山林,过着神雕侠侣一样的生活,那就太好了。
希望编剧能借鉴这本书中的故事情节,让两个相爱过程中受虐的人最后能在一起。
可爱的车抽抽

36

主题

4556

回帖

4544

积分

社区元老

积分
4544
 楼主| 发表于 2011-7-19 21:08 | 显示全部楼层

回复 680# superbasti 的帖子

正好查过下,现在使用的韩文是本剧中会出现的文宗之父,也就是世宗大王创制的,在这之前都是使用中文的,所以古装剧里是经常会出现中文的
古文很好啊,居然都看明白了,我下午看了一点,看的很晕,就没看了,哈哈


回复 681# 深海的鱼 的帖子
KBS杂志里有提到过


==
fr 申彗星公司推特

신혜성, KBS 드라마 '공주의 남자' OST 엔딩 타이틀곡 '여원여모(如怨如慕)' 오늘밤 자정 온라인 음원 사이트 19일에서 20일로 넘어가는 자정에 오픈! *방송에서는 2회부터 삽입될 예정입니다.

申彗星的《如怨如慕》今晚过12点公开音源(韩国时间)

[ 本帖最后由 greencrystal 于 2011-7-19 21:10 编辑 ]

1

主题

1534

回帖

1532

积分

账号被盗用户

积分
1532
发表于 2011-7-19 21:21 | 显示全部楼层
原帖由 greencrystal 于 2011-7-19 21:08 发表
正好查过下,现在使用的韩文是本剧中会出现的文宗之父,也就是世宗大王创制的,在这之前都是使用中文的,所以古装剧里是经常会出现中文的
古文很好啊,居然都看明白了,我下午看了一点,看的很晕,就没看了,哈哈
...

用中文好,看他们之乎者也的还蛮欢乐的。古文其实就那么回事啦,只要断句OK,基本上理解不会太大问题的,少数繁体字不认识是可以根据上下文蒙的,就和英语阅读理解一样。哈哈哈
话说我是觉得LS的LS不要对BJ太抱有期待拉,作为影视作品,虐才能成为经典=-=|||更何况是这么适合虐的一个题材……不虐说不过去阿……而且看前期宣传一直说的是朝鲜版罗密欧与朱丽叶嘛,基本上结局就………………反正做好被虐到体无完肤的准备就对了,我现在就单纯希望吧,BJ要虐就虐彻底,干脆全挂,千万别啥挂一个活一个的,那太痛苦了……
================================
申老四的OST这么早就出来啊,还以为要正式播的时候才出。不过我比较期待其他那几个参加我是歌手的人,比如李正,这大哥得歌很不错来的。

[ 本帖最后由 superbasti 于 2011-7-19 21:24 编辑 ]
miho大姐终于婚了,我家大龄未婚男女名单总算可以缩短下了。于是轮到YY了,YY到底啥时候婚呢……这年纪可是和miho一样的阿!

36

主题

4556

回帖

4544

积分

社区元老

积分
4544
 楼主| 发表于 2011-7-19 21:37 | 显示全部楼层
转自TSKS韩剧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企划意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人物介绍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 本帖最后由 greencrystal 于 2011-7-19 21:47 编辑 ]

2

主题

702

回帖

663

积分

黄金长老

积分
663
QQ
发表于 2011-7-19 22:15 | 显示全部楼层
原帖由 greencrystal 于 2011-7-19 16:52 发表
官网这好像是第一集文字预告?

1부 :: 7월 20일 수요일 밤 9시 55분   
왕권을 노리는 수양대& ...



朴施厚中文网正式翻译 翻译Vicky 转载请注明

1回:7月20日星期三晚9点55分
对王权虎视眈眈的首阳大君为了与金宗瑞政治勾结,让自己的女儿与金宗瑞的儿子金胜俞订立秘密婚约。
胜俞成为了敬惠公主的讲师,知道事实的世伶为一睹未来夫君模样而来到敬惠公主的书房。同时,文宗为守护端宗而与金宗瑞携手,误把世伶当成敬惠公主的胜俞和世伶的相遇在宫外开始了...

1

主题

1534

回帖

1532

积分

账号被盗用户

积分
1532
发表于 2011-7-19 22:20 | 显示全部楼层
原帖由 洛苜爱厚 于 2011-7-19 22:15 发表



朴施厚中文网正式翻译 翻译Vicky 转载请注明

1回:7月20日星期三晚9点55分
对王权虎视眈眈的首阳大君为了与金宗瑞政治勾结,让自己的女儿与金宗瑞的儿子金胜俞订立秘密婚约。
胜俞成为了敬惠公主的讲师,知 ...

阿,原来两个人本来就有婚约的阿……原来交换身份也是世伶自己想出来的啊,看预告的时候我还以为是那个公主想出来的呢……
miho大姐终于婚了,我家大龄未婚男女名单总算可以缩短下了。于是轮到YY了,YY到底啥时候婚呢……这年纪可是和miho一样的阿!

6

主题

1935

回帖

1931

积分

白金长老

积分
1931
发表于 2011-7-19 23:09 | 显示全部楼层
公男 OST2  韓國音源已出來..


                               
登录/注册后可看大图


連 " 美" 的也公佈了..

01. 여원여모  신혜성

02. 그날이 오면  美(미)

03. 여원여모 (inst.)  Unknown

04. 그날이 오면 (inst.)  Unknown

36

主题

4556

回帖

4544

积分

社区元老

积分
4544
 楼主| 发表于 2011-7-19 23:39 | 显示全部楼层
128kps mp3 下载

申彗星-如怨如慕
http://u.115.com/file/clgs63x8#



美-如果那天到来
http://u.115.com/file/aqzkruos#



==
nate 实时搜索

如怨如慕 申彗星 朴施厚 ,都在榜上


                               
登录/注册后可看大图


[ 本帖最后由 greencrystal 于 2011-7-20 00:16 编辑 ]

0

主题

1477

回帖

1480

积分

白金长老

积分
1480
发表于 2011-7-20 00:17 | 显示全部楼层

回复 689# greencrystal 的帖子

迅速下载了,正在听。几首OST都喜欢,想象着配着得画面,今天就是首播的日子,迫不及待的想看。
是如何一个纠结的故事,虐是肯定的。这个夏天就让我们陪着厚厚心痛吧。

0

主题

370

回帖

364

积分

青铜长老

积分
364
发表于 2011-7-20 08:40 | 显示全部楼层
今天就要开播了,期待中。
看了第一集的文字预告,好象跟我们之前的了解是相反的?
到底是胜俞与世伶有婚约,还是胜俞与景惠公主有婚约啊,有点糊涂了。
不过今天晚上应该就能揭开谜底了,前三集多点粉红吧,没有儿童戏这点真好,第一集就能看到俩人之间的交集了。

1

主题

1063

回帖

1045

积分

白金长老

积分
1045
发表于 2011-7-20 08:59 | 显示全部楼层

回复 676# greencrystal 的帖子

千呼万唤,开播日终于到了
在一堆PC文中,看到中文字额外的亲切
《錦溪筆談》繁体、文言文理解起来有点费劲
这韩版《罗密欧与朱丽叶》是真实故事?
您需要登录后才可以回帖 登录 | 注册

本版积分规则

联系我们|手机版|小黑屋|韩剧社区 ( 蜀ICP备14001718号 )

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

GMT+8, 2025-1-11 06:51 , Processed in 0.074215 second(s), 18 queries , Gzip On.

Powered by Discuz! X3.5

© 2001-2024 Discuz! Team.

快速回复 返回顶部 返回列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