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新闻> '你睡着的时候'会成为第二个'妻子的诱惑'吗?
[장진리기자] '당신이 잠든 사이'는 제2의 '아내의 유혹'이 될 수 있을까?
'당신이 잠든 사이'는 '소금인형', '하노이신부' 등을 연출한 박경렬 PD와 '8월에 내리는 눈' 극본을 쓴 마주희 작가가 의기투합해 내놓는 작품. 이창훈과 오윤아, 이영은과 최원영이 주연을 맡았다.
이날 제작발표회에서 김정민 CP는 "'당신이 잠든 사이'는 중독성이 강한 정통 드라마다. 분만사고로 깨어나보니 남편을 빼앗긴 여자와 첫사랑을 다시 쟁취하는 또다른 여자, 그리고 이 두 여자에 얽힌 두 남자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며 "에너지가 넘치는 작가와 감독, 배우들이 뭉쳐 SBS 일일연속극의 신기원을 이뤄낼 것이라고 믿는다"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당신이 잠든 사이'는 남편을 빼앗긴 한 여자의 복수극을 그린다는 데서 인기리에 방영됐던 '아내의 유혹'을 연상케 한다. 늘 밝고 유쾌한 병원 영양사 오신영(이영은 분)은 분만사고 후 식물인간 상태에 빠진다. 그러다 기적적으로 눈을 떴지만 자신의 남편을 산부인과 의사 고현성(오윤아 분)에게 빼앗긴 상황. 자신의 인생을 송두리째 빼앗긴 오신영은 고통스러운 과거를 딛고 성공적인 삶을 향해 나아가는 한편, 자신의 삶을 앗아간 사람들에게 복수를 감행한다.
아내의 유혹은 한 여자의 복수극을 그려내며 각종 신드롬을 양산해냈다. 한편으로는 '막장드라마'라는 비난에도 시달렸지만 40%에 가까운 높은 시청률로 SBS 일일드라마의 새 시대를 열었던 작품.
'당신이 잠든 사이'가 한 여자의 복수극을 통쾌하게 그려내며 제2의 '아내의 유혹'이 될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SBS 새 일일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는 오는 16일 '호박꽃순정' 후속으로 첫 방송된다.
장진리기자 mari@joynews24.com 사진 김현철기자 fluxus19@joynews24.com
自动翻译机的结果
'你睡着的时候',会成为第二个'妻子的诱惑'吗?
[杨真理记者报道] sbs的新戏'你睡着的时候'的制作发表会于13日下午首尔木洞sbs电视台大厦内举行。
'你睡着的时候'是由指导'盐巴娃娃','河内新娘'等作品的普京烈pd和写作了'8月降雪'等作品的马珠熙作家一拍而合而推出的作品。由李昌勋和吴允儿,李英恩和崔元英领衔主演。
在当天的发布会上,金正民cp说"'你睡着的时候'是一部中毒性极强的正统派连续剧。讲述了在经历了接生事故后苏醒时发现丈夫被夺走的女人和一位为了争取到自己初恋男人的女人的故事,以及围绕着这两人女人的两个男人的故事。并抱有期待地表示本剧集聚了充满活力的作家,导演和演员大家团结努力争取让此剧创造成为sbs日日剧的新纪元。"
'你睡着的时候'不禁会让人们联想到丈夫被夺走后一个女人的复仇故事的人气作品'妻子的诱惑'。平时总是开朗愉快的医院营养师的吴申英因为接生事故变成了植物人。不久后当天奇迹般睁开眼睛之后发现自己丈夫被妇产科医生高贤曾给夺走了。自己的人生被连根拔走的吴申英一边咀嚼着自己经历的悲痛过去一边慢慢走向成功人生,与此同时她会开始向夺走自己人生的所有人进行复仇。
'妻子的诱惑'通过一个女人的复仇记造成了各种社会现象。在被社会各界批评为狗血剧而饱受非难的同时创造了40%的高收视率开创了sbs连续剧的新时代。
'你睡着的时候'能否也会将一个女人的复仇记描写得痛快淋漓呢?大家对此充满了期待。
杨真理记者mari@joynews24.com
[ 本帖最后由 kaori 于 2011-5-21 13:44 编辑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