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有道翻译
신하균, 베스트아이콘상 받다
申河均、最佳图标上支取
신하균이라는 배우가 있다. 14년 전 장진 감독의 재기발랄한 감독 데뷔작 <기막힌 사내들>에서 자살하겠다고 서울시청 앞에서 목매달겠다고 버둥대던, 그러나 항상 자살에 실패하던 이상한 놈 ‘김추락’이란 역으로 연기데뷔했다. 그 다음 작품 역시 장진의 <간첩 리철진> 생계형 고정간첩을 아버지로 두고 ‘짱’이 되려다가 만날 얻어터지는 고교생 역이었다. 그리고 그 다음 작품이 많은 영화팬에게 기억된다. 박찬욱 감독의 <공동경비구역 JSA>. 분위기에 안 어울리게 개를 끌고 다니는 북한군 사병으로 나온다. 상사는 송강호. 신하균은 데뷔 이후 줄곧 이상하거나 초라한 역을 맡는다. 아마도 가장 기이한 배역은 <지구를 지켜라>일 것. 외계인을 잡겠다는 정신이상자(?) 역할. 어쨌든 그의 선구안인지 캐스팅 복인지 그가 출연한 영화를 보고 있노라면 한국영화의 힘과 잠재력을 느낄 수 있다. 영화계에서는 그와 인터뷰하기가 어렵다는 소문이 있다. 말을 잘 안하려고 하기 때문이다. 신중함, 진중함, 차분함, 골똘히 뭔가를 생각하는 이미지. 자기가 맡은 배역에 한없이 빠져들어 딴 생각을 거의 하지 않는 타입이다.
申河均的演员。14年前,张镇导演的才气的执导的处女作《搞笑的男人>中要自杀的木牌在首尔市厅前的大些”,但始终未能对自杀的奇怪的家伙”金坠落’的角色演技出道了。他的下一部作品也张《间谍李哲镇》生计型的固定间谍父亲,后来成为“老大”得到了见面的高中生站。他下一部作品的电影球迷的记忆。朴赞郁导演的《共同警备区jsa》。不相称的气氛,让“狗,北韩军队士兵。上司的宋康昊。申河均是出道以后一直以上或寒酸的扮演。也许最的角色是<保护地球”>日。外星人的精神异常者(?)”作用。不管怎么说,他的判断力的角色是否复还是他出演的影片,就能看到韩国电影的力量和潜力震感。他在电影界很难采访的传闻。好,因为想。慎重、晋中、골똘히、冷静思考的形象什么的。自我饰演的角色,没有别的想法陷入了几乎不会,两种类型。
그런 그가 TV드라마에도 나왔었다. 2003년 MBC의 <좋은 사람>이라는 형사드라마였다. 뒤바뀐 운명을 다룬 드라마였다. 그것도 잠시. 신하균은 또다시 영화에만 올인 했다. 가장 최근 작품으로는 한국전쟁을 다룬 <고지전>에서 방첩대 장교 역할. 그런 그가 다시 TV로 돌아온 것이다. KBS 월화드라마 <브레인>이다. 기이하고, 괴이하고, 특이하고, 뒤바뀐 운명의 캐릭터를 주로 하던 그가 이번에는 하얀 가운을 걸친 닥터가 되었다. 그것도 신경외과 전문의. 예상대로 회를 거듭할수록 신하균의 눈빛과 카리스마에 시청자들은 빠져들고 말았다. 지난주까지 14회분이 방송되었다. 그리고 연말이 되었다.
这样的他在电视连续剧也出现了。2003年mbc的《好人》刑事一部电视剧。本末倒置的命运的电视剧。那也只是暂时而已。电影再次申河均是只。最近的作品,描写了韩国战争,而《无>中、防谍、军官的作用。这样的他重新回到了电视。kbs2电视台的周一周二电视剧《brain》。因为,以下,以下的痛苦,并特别调换命运的主要角色,这次他经过白大褂,成为医生。这也是神经外科医生。预计随着时间的推移,公司按照超凡魅力的眼神和申河均向观众们陷入了。”截止到上周,第14届分播出。然后年末。
연말을 맞아 방송사마다 연기대상을 마련했다. 신하균이 KBS연기대상에서 어떤 상을 받을까. KBS 드라마국 입장에서는 하나같이 소중한 작품들 때문에 고민을 거듭해야할 것이다. <공주의 남자>의 박시후도 출중한 연기를 보였으니. 신하균은 연기대상 시상식이 있는 그 날도, 그 전날도 <브레인> 촬영장에 묶여있었다. 시상식을 앞두고 허겁지겁 여의도에 도착한다. 입구에서 연예프로 리포터가 짓궂게 물어본다. “(수상) 얼마나 기대하십니까??” 신하균은 “기대 안 합니다..”하고 고개를 흔든다. 신하균은 그런 사람이다. 영화판에서도 낯을 가리기도 유명한 배우인데 방송국의 시끌벅적한 연말 시상식 분위기가 불편할 만도 하다.
岁末之际,各电视台演技大奖。申河均kbs演技大赏中什么奖?kbs电视剧局的立场上看,是一个一起珍贵的作品,所以应该反复发愁。<公主男人>的朴施厚也出众的表演。”申河均是演技大奖颁奖仪式的那一天,他在前一天也< brain》摄影场束缚。颁奖典礼前夕,抵达汝矣岛声。入口在娱乐节目《问为难。诺贝尔经济学奖)表示:“(多么期望吗? ?申河均是“我不期待。摇着头说:“正在动摇。申河均就是这样的人。英画板上也很有名的演员,而曾热闹非凡的广播局不便的年末颁奖典礼的氛围也情有可原。
신하균이 12월 31일 KBS연기대상이 열리기 바로 전날 다른 상을 하나 받았다. 바로 베스트 아이콘상이다. KBS는 지난 연말을 맞아 네티즌을 대상으로 인터넷 투표로 최고의 스타를 뽑았었다. 3주가량 진행된 투표에서 ‘최고 아이돌스타상’ ‘<개콘> 최고 코너’, ‘<남자의 자격> 최고 미션’과 함께 ‘2011년 드라마 최고의 캐스팅’이 선정되었다. 바로 신하균은 ‘드라마 최고의 캐스팅 부문’에서 가장 많은 지지를 받은 것이다.
申河均是12月31日kbs演技大奖前一天举行收到一条不同。就是最佳图标的奖项。kbs在今年迎来岁末网民为对象进行了网上投票选出了顶级明星。3周左右的投票中,“最高的偶像明星奖”、“<家康>最高栏目”、“<男人的资格>最高mission》一起出演电视剧“2011年被选为“最佳。“电视剧、申河均是就是最佳演员部门》中获得最多支持的。
12월 28일 수상자가 결정되고 상장 전달 계획이 수립되었다. <브레인> 촬영은 연말에도 계속된다. 도저히 ‘짬’을 낼 수가 없을 정도로 타이트하게 촬영이 이루어진다. 그런데 그런 이유에 또 하나 신하균의 세심함 때문. 소속사, 매니저와 연락이 계속되고 결국 12월 30일 촬영장에서 직접 상을 전달하기로 했다.
12月28日的获奖者,决定建立计划转达上市。《brain》的拍摄是年末也将继续。“隔阂”,根本没能serum程度地拍摄完成。但是这样的理由,另一个申河均的细心。经纪公司、经纪人和持续联络,最终于12月30日拍摄现场亲自决定传达。
이 날 찾아간 촬영현장은 드라마 <브레인>의 장소협찬을 해주고 있는 강남 가톨릭대학 성모병원 내 한 건물이다. 504호에서는 한창 촬영이 진행 중이었다. 대본에 따르면 16부 씬#5 장면 촬영이 진행 중이었다. 드라마 속 배경은 ‘천하대병원 대회의실’. 건물 밖은 이미 해가 저물어 어둑해질 무렵이지만 촬영장면은 ‘아침’ 씬이다. 천하대병원 신경외과 교수들이 회의실을 가득 채운 가운데 <<2012 천하대병원 신경외과 혁신방안>> 토론회가 열리고 있다. 이 자리에 이강훈이 PT를 한다. 객석에 앉아있던 고재학과 김상철 교수의 눈에 불꽃이 튀는 신경전이 계속 펼쳐진다. 한번 ‘감정’을 잡으면 제어하기 힘든 연기파 배우들의 불꽃 튀는 연기. 이 틈을 비집고 상을 전달하기도 난처하다.
当天来到拍摄现场是电视剧《brain >的场所,并提供赞助的天主教大学江南圣母医院内的建筑。在504号正在进行拍摄。对本透露,16集拍摄场面5 #瘦了正在进行。电视剧中出现的背景是“天下大学医院大会议室举行。”建筑物已经问我,黑夜傍晚时分,但拍摄场面是“早晨“瘦。天下大学医院神经外科教授们满会议室中,《< 2012天下大学医院神经外科革新方案> >举行讨论会。这个位置上较强的pt勋。坐在观众席上的载学和金相哲教授眼中的迸出继续展开的神经战。一次‘感情’,就很难控制实力派演员们的火花四溅的演技。趁此机会,相曾向为难。
배우 신하균이 상 받기를 주저하는 이유는 바로 이 지점이었다. 영화만 찍다 드라마로 넘어왔고 정진영 같은 연기 대선배가 한창 물오른 연기를 펼치는 가운데 상을 받는다는 것이 조심스럽다는 것이다. 소심, 세심, 성격 탓. 그러나 상황을 파악한 <브레인>의 유현기 피디와 백홍종 촬영감독, 그리고 대선배 정진영의 배려로 전달식은 즉석에서 이루어진다. ‘대회의실 아침회의’ 장면 촬영이 끝나자마자 유현기 피디는 신하균을 앞으로 불러 상을 전달한다.
演员申河均是奖,理由是该分行。电影拍电视剧,越过了郑镇荣现在肚子大选般的演技上涨的情况下,表演”奖的是十分谨慎。胆小、细心、性格。但是掌握情况后< brain >的柳玄伎pd和白洪钟摄影导演郑镇荣前辈以及传达仪式的照顾,当场表示:“实现的。“大会议室举行早餐会议”场面拍摄结束后的词典玄伎柳叫今后沈河钧转达的奖项。
“네티즌들이 뽑은 최고의 드라마캐스팅 신하균” 신하균은 상장을 받아들고 부끄러운 미소를 짓는다. 정진영과 이성민, 조동혁 등 선배, 동료배우들이 큰 박수를 보내며 축하해 준다. 유 피디와 배우들이 함께 포즈를 취하고기념사진도 찍는다.
网友们选出的最佳电视剧演员申河均表示:“上市、申河均是接受惭愧的微笑。郑镇荣和理性民、赵东赫等前辈、同僚演员们大鼓掌祝贺。柳pd和演员们一起摆姿势拍纪念照也。
건물 504호에서 이루어진 ‘아침 회의’가 끝나고 촬영장 이동이 이루어지는 짧은 순간 신하균을 옆 빈 방으로 끌고 가서(^^) 긴급 동영상 인터뷰를 딴다. 신하균은 드라마 <브레인>의 순간만을 생각하다 상을 받아서인지 조금 얼떨떨한 모양. 하지만 상패에 쓰인 팬들의 따뜻한 댓글을 하나하나 읽으면서 연기에 대한 보람과 <브레인>에 대한 애정이 피어나는 모양이다. 자신을 지지하고 뽑아준 팬들에게 고맙다는 ‘아주 짧은’ 그다운 소감을 말했다.
建筑物504号上实现“早晨会议结束后,摄影场实现移动的短暂申河均旁边,将其带到房间(^ ^)紧急视频采访金牌。申河均是电视剧《brain >的瞬间,不知是不是因为奖眷念稍微的样子。但是奖牌中使用的球迷们的温暖的回帖,一边读逐一对演戏的意义和《brain >的热爱盛开的模样。支持自己的粉丝们选出的“谢谢他很短的发表了感想。
그리고, 그 다음 날 31일. 신하균은 2TV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 <연기대상>에서 최고상인 연기대상을 받았다. 무대에 오른 신하균은 다소곳이 트로피를 손데 쥐고는 "이 상은 결코 연기를 잘해서 받는 상이라고 생각지 않는다. 지금까지 <브레인>에 보내주신 많은 분들의 관심과 사랑때문이라고 생각한다."며 "아직 촬영 중이어서 내일 소화해야 할 분량이 너무 많다. 머릿속에 온통 대본 밖에 없는 것 같다. TV보고 계신 유현기 감독의 넘치는 에너지 덕분에 상을 받은 것 같다. 촬영장의 백홍종 촬영감독님 등 모든 스탭들에게 감사드린다. 정진영 선배님, 최정원 등 동료배우들에게도 감사드린다. 촬영을 하며 불편을 끼친 병원관계자, 환자분들께도 감사드린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브레인' 열혈 시청자인 송강호 선배에게도 감사한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송강호는 <브레인>에 나오지 않는다. <공동경비구역 JSA>에서부터 영화판 정이 가득한 선배 연기자이다.
还有,第二天31日。申河均是台现场直播的<演技大奖》中最高奖——“演技大奖。登上舞台、申河均是经过奖杯,而手握“该奖项是绝对不能演技好’的现象。”迄今为止,《brain》发来的各位的关心和爱护。还说:“拍摄中,所以明天要消化分量太多了。脑海中都只能剧本。电视报告溪申幼玄伎导演的泛滥的能源,似乎奖。拍摄的白洪钟拍摄导演等所有工作人员们表示感谢。郑镇荣前辈、崔院等演员同事们表示感谢。拍摄,并感到不便,医院相关人士、患者致以感谢。“还有说:“最后,“brain《热血观众的宋康昊前辈们也监查”的获奖感想。宋康昊在《brain》中没有的。《共同警备区jsa》中充满了郑版开始的前辈演员。
연기파 배우 신하균이 언제 또다시 TV드라마로 돌아올지는 알 수 없다. 그러니, 남아 있는 <브레인>에 흠뻑 빠져보는 것이 어떨까. 하균하균 신하균. (박재환, 2012.1.2)
实力派演员申河均是什么时候又回到电视连续剧尚不得而知。所以,剩下的《brain》所陶醉是怎么样呢?并均,均申河均。(朴载焕、2012 1.2)。
http://www.kbs.co.kr/tt/news/vie ... =163005&encyn=y
[ 本帖最后由 海上旭日升 于 2012-1-2 12:31 编辑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