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楼主 |
发表于 2011-11-20 11:11
|
显示全部楼层
李钟赫 《吸血鬼检察官》特别出演
이종혁, '뱀파이어 검사' 특별출연
배우 이종혁이 케이블채널 OCN 드라마 '뱀파이어 검사'에 특별 출연한다.
이종혁은 20일 오후 11시 방송되는 8화 '달' 편에 출연한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종혁은 '뱀파이어 검사'의 김병수 감독과 특별한 인연이 있다.
김병수 감독이 '별순검' 시즌2를 연출할 시절, 감독과 배우로 동고동락한 사이이기 때문이다.
이종혁은 '별순검' 시즌 2를 통해 대중적으로 인기를 얻었다. 이에 김병수 감독의 카메오 출연 제의에 한달음에 달려올 만큼 '의리남'의 면모를 발휘했다는 후문이다.
8화에서 이종혁은 이영아(유정인 검사)역의 선배 검사 역으로 출연, 짧지만 인상 깊은 연기를 펼칠 예정이다.
SBS 드라마 '뿌리깊은 나무'에서 '조말생' 역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이재용도 깜짝 출연해 미친 존재감을 발산한다.
극중 '꼴통형사' 황순범으로 출연중인 이원종과 연기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이외에도 개그우먼 김민경, 신예 정의철, 정다혜 등이 출연한다.
한편 8화는 미스터리 스릴러와 수사극이 절묘하게 조화를 이룬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가 펼쳐질 예정. 유명 여류 화가가 머리와 허벅지에 피를 흘린 채 변사체로 발견되면서 시작된다. 금고 속 그림은 사라지고 지문과 혈흔이 감쪽같이 지워져 수사팀을 당혹케 하고 그나마 유일한 목격자인 피해자 조카의 증언에 따라 힘겹게 단서를 찾아간다는 내용을 그린다.
李种革”、“吸血鬼检察官”进行特别演出。
演员李鈡赫在八头电视剧《吸血鬼特别检察官”演出。
李种革于20日下午11时播出的8化“达篇》中出演。
据剧组李鈡赫是“吸血鬼的检察官与主教练金秉秀表示:“特别的缘分。
主教练金秉秀表示:“别巡检》第二季,演员和导演的时期,网络同甘共苦的缘故。
李鈡赫说:“别巡检》第二季,通过大众的喜爱。对此,金秉诛导演的客串出演提议,所以跑一篮子留下“义气,发挥了”的面貌。
8中李鈡赫在金英儿(油井的检察官)站的前辈扮演检察官、短,但是,令人印象深刻的演技。
sbs电视剧《深根树》中扮演“赵末生“喜爱的演员李在用途演出,疯狂的存在感。发散
剧中“白痴黄顺刑事罪犯的扮演者李元钟和表演,展开对决。以外,笑星金民京、新锐正义哲、郑多慧等人出演。
另外,8化的惊险谜历史剧和绝妙地形成协调的充满紧张感的计划展开故事情节。知名女画家头部和大腿上血,于是开始被发现。金库中消失,而且画是神秘的血迹和被删除,调查组并困扰的唯一的目击者的证词的侄子的受害者艰难地根据找到线索的内容。
原来李钟赫扮演的是新检的前辈!也是检察官!会不会有感情线捏
[ 本帖最后由 BannyMaomao 于 2011-11-20 11:14 编辑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