找回密码
 注册

QQ登录

只需一步,快速开始

搜索
楼主: BZSBC

【2011CHA】【女人的色彩】纠结摇摆之后,回归最初的选择

  [复制链接]

2

主题

1091

回帖

1334

积分

白金长老

积分
1334
发表于 2012-2-4 09:38 | 显示全部楼层
剧情实在太混乱,把个女1搞成个极度摇摆的人。期间一度让人觉得灿振才是真命,对灿振的习惯是10年累积的自然,可18集又那么嫉妒和放不下,看得我都无语了!搞得我居然有到了18集马上结尾了还有弃剧的冲动。可见此剧够厉害了吧!

0

主题

251

回帖

257

积分

支柱会员

积分
257
发表于 2012-2-5 21:53 | 显示全部楼层
看来很多人都弃剧,我也是看到10就看不下去了。。。
女1的性格很是执拗,死命往一个角里钻,有那么好的男2一直在身边,都无视。男1又是个极其摇摆的人,明明对女2无意,就彻底点甩开她,女2又死命的往男1身上挂。最悲催的还是男2,默默喜欢女1,不懂也就算了,不断地为她付出。。。
实在不知所云。。。。

0

主题

237

回帖

243

积分

账号被盗用户

积分
243
发表于 2012-2-6 15:05 | 显示全部楼层
前些天在韩国乐天世界看到了在熙在拍摄这本剧,现场看,真的很帅,后来还跟他合了影,发现他很有礼貌,最后还用中文说“谢谢”,呵呵~真希望这本剧的收视率会好一些~

41

主题

623

回帖

663

积分

黄金长老

积分
663
发表于 2012-2-7 01:53 | 显示全部楼层
배우 재희, ‘4단 분리’ 변신 인증샷! 깨알 재미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배우 재희가 ‘4단 분리’ 변신 인증샷으로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재희는 자신의 트위터 를 통해 다양한 표정과 깜찍한 포즈를 짓고 있는 사진을 공개하며 무한대의 변신 마력을 드러냈다. 지금까지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선보였던 재희가 그동안 숨겨놓았던 사랑스러운 매력을 유감없이 펼쳐낸 것.

무엇보다 재희는 함께 촬영하고 있는 이수경, 심지호와 다정스럽게 사진을 찍으면서 애교 섞인 포즈를 만들어 내거나, 여러 가지 물건들을 활용하는 ‘4단 분리’ 변신 인증샷을 완성시켰다.

재희는 공개된 사진에서 이수경과 나란히 모피코트를 입고서 쭈그리고 앉아 원숭이 흉내를 내며 “원숭이 한 마리, 원숭이 두 마리, 수경원숭아 이가 왜 이렇게 많아?”라는 재치 넘치는 멘션을 달아 코믹하면서도 귀여운 모습을 그려냈다. 또한 심지호와 함께 타코와 브리또를 먹으며 눈을 동그랗게 뜨고 놀라는 듯한 표정을 지어내 초절정 ‘귀요미 종결자’로서의 면모를 과시하고 있다.

그런가하면 재희는 선물 받은 음료수를 얼굴에 대고 ‘V’라인을 만들어 CF 촬영을 하는 듯 한 포즈를 그려냈는가 하면, 잠깐 대기하는 동안 잠들 때 사용했던 목베게를 목에 끼워 넣은 채 “잠깐 잠들었는데 잠이 깨질 안는다...헤롱헤롱 목베게 낀 채로 촬영 나갈 뻔...”라며 분위기 있는 깨알 재미주는 훈남의 단면을 담아냈다.

특히 재희는 트위터 에 올려놓은 사진들에 코믹 감각 100%인 톡톡 튀는 멘션들을 달아놓아 재미를 배가시켜주고 있다. 귀여운 매력뿐만 아니라 유머감각도 탁월하고 유쾌한 재희의 성격을 단적으로 확인해볼 수 있는 셈이다.

재희 소속사 스타K 이재민 팀장은 “재희는 연기할 때는 몰입력이 최고인 배우로서 카리스마가 넘치지만 평소에는 명랑하고 쾌활한 성격이 그대로 드러난다”라며 “틈틈이 촬영한 사진으로 트위터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게 된 것을 행복하게 생각하고 있다. 앞으로도 트위터에는 배우 재희의 진솔한 모습들이 많이 공개 될 것이니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재희가 출연하고 있는 ‘컬러 오브 우먼’은 윤소이-재희-이수경-심지호 등 네 남녀의 얽히고설킨 4각 관계를 중심으로 통통 튀는 사랑의 모습들을 그려내는 로맨틱 코미디. 오는 6일과 7일 방송될 19, 20회 단 2회 만을 남긴 ‘컬러 오브 우먼’은 채널 A를 통해 월, 화요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된다.
在熙的推特

                               
登录/注册后可看大图


[ 本帖最后由 peterpan998 于 2012-2-7 02:54 编辑 ]

41

主题

623

回帖

663

积分

黄金长老

积分
663
发表于 2012-2-7 02:52 | 显示全部楼层
女人的色彩韩语无中字十九集BT种子
[채널A] 컬러 오브 우먼.E19.120206.HDTV.H264-Khai.torrent
http://115.com/file/dpq2hczs

                               
登录/注册后可看大图


[ 本帖最后由 peterpan998 于 2012-2-7 02:53 编辑 ]

0

主题

7

回帖

17

积分

新手上路

积分
17
发表于 2012-2-7 16:04 | 显示全部楼层
雖然一直覺得劇情反覆糾結在四大主角上,內容發展的很扯,但總是希望看到最後結局,不想棄劇,但是,昨天看了倒數第二集後,我也越來越不解編劇從頭到尾的編劇邏輯了...
前面弄的大家永遠不能確定,結局是誰和誰最後能在一起的這件事,勉強算高招好了,但只剩一集了,怎麼女二忽然良心發現,不和男一訂婚了?女一也忽然堅定悍衛男一,進而懷疑男二的一片痴心只是報復手段了?如果今晚結局因此讓男一女一走回正軌,在一起了,那中間各自和女二男二的強烈曖昧又算什麼??

41

主题

623

回帖

663

积分

黄金长老

积分
663
发表于 2012-2-8 04:39 | 显示全部楼层
女人的色彩韩语无中字第二十集BT种子
[채널A] 컬러 오브 우먼.E20.END.120207.HDTV.H264-Khai.torrent
http://115.com/file/be7yzuh3

Channel A女人的色彩韩语无中字第十九集视频
http://www.tudou.com/programs/view/f09e5uWlKYg/

41

主题

623

回帖

663

积分

黄金长老

积分
663
发表于 2012-2-8 15:34 | 显示全部楼层
‘컬러 오브 우먼’ 네 남녀의 컬러풀한 사랑과 성공, 해피엔딩 결말…감동 종영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채널A 개국특집 월화미니시리즈 ‘컬러 오브 우먼’이 윤소이와 재희의 달달한 키스로 해피엔딩을 그려내며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지난 7일 방송된 ‘컬러 오브 우먼’(극본 이시현, 최연지, 전용성, 박현진 연출 김수영/제작 로고스필름) 마지막 회에서는 윤소이-이수경-재희-심지호 등 네 남녀가 각자 추구했던 사랑과 성공을 발견하고 모두가 행복해지는 모습을 담아냈다.

윤소이는 재희와 강찬진과의 모든 관계를 정리하고 로라화장품 연구소로 내려가 자신이 좋아하던 일을 맘껏 하며 지냈다. 1년 후 연구소 시찰을 내려왔던 재희와 병원에서 우연하게 만나게 된 상황. 윤소이는 자신에게 “다시 시작하자. 1년 아니 10년이 걸려도 기다릴께”라고 고백하는 재희를 뿌리쳤지만, 결국 재희를 사랑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됐다. 윤소이와 재희는 10년 후 다시 만나 연인관계를 시작했던 놀이공원 앞에서 영원한 사랑을 약속했고, 재희는 윤소이에게 “결혼해줘. 넌 내 운명이야”라며 멋진 프러포즈를 안겼다. 두 사람은 로맨틱한 분위기 속에서 달달한 키스를 나누며 몰캉몰캉한 사랑을 완성시켰다.

그런가하면 이수경은 로라화장품 전속모델로 발탁, 남자가 아닌 일로 자신의 행복을 향해 달려 나가는 멋진 여성으로 변모했다. 심지호는 어머니 죽음에 대한 진실을 밝혀내고 박근형과 서로에 대한 오해를 풀어버리며 훈훈한 부자의 모습으로 거듭났다.

네 남녀가 복잡하게 얽히고설켜 일과 사랑에 있어서 사사건건 맞부딪혔던 4각관계가 자신들이 진정 원하는 행복을 모두가 찾아가며 아름다운 결말을 맞이한 셈. 지난 20회 동안 시청자들을 울고 웃기게 만들었던 ‘컬러 오브 우먼’이 남긴 것들은 무엇인지 살펴본다.

◆시추에이션 형식 속에 묻어난 새로운 로맨틱 코미디 발견! 현실감 그대로 살린 여자들의 심리 스토리 열전!

‘컬러 오브 우먼’은 이 시대를 살고 있는 여자들의 일상적인 이야기를 통해 일에 대한 성공, 사랑에 대한 욕망, 달달한 로맨스 등 공감백배 스토리들을 시추에이션 형식으로 표현해냈다.
여자라는 이유로 외모를 비교당하고, 능력 있어도 외모로 인해 무시당하며 끝없는 경쟁 속에 살아가야 하는 치열한 여자들의 삶을 현실성 있게 그려내며 많은 이들의 공감을 자아냈다. 매회 마다 여자들의 심리를 더욱 세밀하게 표현해 줄 수 있었던 시추에이션 형식은 다양하고 복잡한 여자들의 고민을 명쾌하게 풀어내며 여자들에게 가졌던 선입견과 편견을 깨뜨려냈다.

◆윤소이-이수경, 지금껏 한 번도 보지 못했던 개성 넘치는 여자주인공 캐릭터 완성! 색깔이 전혀 다른 두 여자 캐릭터로 완벽 빙의!

‘컬러 오브 우먼’ 스토리 전개 주축을 이룬 여자 주인공 윤소이와 이수경은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숨겨진 매력들을 발산해 내며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완성해냈다. 윤소이는 일에 대한 노력과 실력으로 정정당당하게 성공하려는 변소라 역을 맡아 윤소이 특유의 털털함과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한껏 발휘했다. 특히 윤소이는 일과 성공을 위해 매진하다가도 10년 만에 다시 만난 첫사랑에게는 한없이 순수해지는 사랑스런 변소라의 모습을 담아냈다.

이수경은 섹시함과 순수함을 동시에 가진 앙큼녀 왕진주 역을 맡아 통통 튀면서도 거침없는 매력을 선보였다. 오직 남자를 잘 만나 결혼하려고 다양한 술수를 부리던 이수경은 결국 자신이 그토록 원하는 일을 선택하며 단지 시집 잘 간 여자로서의 성공이 아닌, 당차고 능력 있는 여자로 다시 태어나는 왕진주로 100% 빙의 됐다는 평가를 받았다.

윤소이와 이수경은 각자의 캐릭터에 걸맞은 전혀 다른 ‘히피룩’-‘섹시룩’ 패션스타일을 완성해내며 캐릭터 대결뿐만 아니라 패션에서도 팽팽한 맞대결을 선보여 시청자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재희-심지호, 다시 돌아온 마성남(魔性男)들의 색다른 변신! 총천연색 매력의 2012년 ‘워너비남’ 등극!

재희와 심지호, 두 남자 주인공들도 놀라운 연기변신으로 성공적인 안방극장 복귀를 이뤄냈다. 재희는 모든 것을 다 갖춘 이 시대 최고의 완벽한 재벌남 윤준수 역을 통해 군 제대 후 3년 만에 브라운관으로 복귀했다. 재희는 천편일률적이었던 까칠하고 도도한 재벌남 캐릭터를 특유의 감성적인 연기로 승화시켜 일과 사랑을 완벽하게 지켜내는 마력 있는 윤준수 역을 완성시켰다.

심지호는 유쾌함, 따뜻함을 두루 갖춘 부드러운 매력의 강찬진 역으로 6년 만에 안방극장으로 복귀했다. 심지호는 누구에게나 다정다감하면서도 가슴속 깊이 비밀을 간직하고 있는 강찬진 역을 통해 복잡 미묘한 심리를 차분하게 펼쳐냈다는 평가를 받았다.
냉철하면서도 사랑에 올인하는 재희와 담담하게 위안이 되어주는 심지호는 각자만의 전혀 다른 마력남들을 그려내며 2012년 ‘워너비남’에 당당하게 등극했다.

◆ 드라마에 재미와 활력을 선사한 ‘미친 존재감’ 조연들의 대활약

‘컬러 오브 우먼’에서는 다른 어느 드라마보다 풍성한 조연들의 활약이 돋보였다. 독한 카리스마를 뿜어내며 회사일에 관해 재희와 맞대결을 펼쳐냈던 성애심 상무역의 전수경을 비롯해 구수한 사투리로 시종일관 재미있는 애드리브를 연발했던 박찬호 역의 성동일, 똑똑한 것 같지만 허당기 많은 비서실장 남중근 역의 김병세, 전수경의 오른팔이자 시기와 질투심의 대명사 송예진 역을 맡은 안선영 등은 드라마 자체를 맛깔스럽게 만들어주는 일등공신이었다.

또한 박상면은 마치 미래를 꿰뚫어 보고 있는 ‘예언가’처럼 1초 뒤의 상황까지 다 파악하고 있는 미스터리 박사장 역으로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볼거리를 선사했다. 그 외 박근형, 이아현, 이현재 등은 곳곳에서 ‘컬러 오브 우먼’의 재미와 활기를 더해 주었다.

제작사 로고스 필름 측은 “‘컬러 오브 우먼’은 지금까지 선보였던 로맨틱 코미디를 뛰어넘어 여자심리를 더욱 자세하게 파헤칠 수 있었던 시추에이션 드라마”라며 “지난 3개월 동안 ‘컬러 오브 우먼’을 완성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인 배우들과 스태프들에게 다시 한 번 깊은 감사를 드린다. 시청자들을 웃고 울리던 ‘컬러 오브 우먼’의 훈훈하고 행복한 기운들이 시청자들 마음속에 오래도록 간직되길 바란다”고 종영 소감을 전했다.
from 韩国网站
“女人的色彩”四名男女的爱情与成功的大团圆结局已封镜

41

主题

623

回帖

663

积分

黄金长老

积分
663
发表于 2012-2-8 15:41 | 显示全部楼层
‘컬러오브우먼’, 네 남녀의 컬러풀한 사랑과 성공 ‘해피엔딩’

종합편성채널 채널A 월화드라마 ‘컬러 오브 우먼’이 윤소이와 재희의 달콤한 키스로 해피엔딩을 그리며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지난 7일 방송된 ‘컬러 오브 우먼’(극본 이시현 최연지 전용성 박현진, 연출 김수영)의 마지막 회에서는 윤소이-이수경-재희-심지호 등 네 남녀가 각자 추구했던 사랑과 성공을 발견, 행복한 모습을 담아냈다.

윤소이는 재희와 강찬진과의 모든 관계를 정리하고 로라화장품 연구소로 내려가 자신이 좋아하던 일을 맘껏 하며 지냈다. 1년 후 그는 연구소 시찰을 내려왔던 재희와 병원에서 우연하게 만났다.

윤소이는 “다시 시작하자. 1년 아니 10년이 걸려도 기다릴게”라고 고백하는 재희를 뿌리쳤지만, 결국 그를 사랑하고 있다는 것을 깨닫는다. 두 사람은 10년 후 다시 만나 연인관계를 시작했던 놀이공원 앞에서 영원한 사랑을 약속했고, 멋진 프러포즈 속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해내며 달콤한 키스를 나누며 사랑의 결실을 맺었다.

그런가하면 이수경은 로라화장품 전속모델로 발탁, 남자가 아닌 일로 자신의 행복을 향해 달려 나가는 멋진 여성으로 변모했다. 심지호는 어머니 죽음에 대한 진실을 밝혀내고 박근형과 서로에 대한 오해를 풀어버리며 훈훈한 부자의 모습으로 거듭났다.

네 남녀가 복잡하게 얽히고설켜 일과 사랑에 있어서 사사건건 맞부딪혔던 4각관계가 자신들이 진정 원하는 행복을 모두가 찾아가며 아름다운 결말을 맞이한 셈. 지난 20회 동안 시청자들을 울고 웃기게 만들었던 ‘컬러 오브 우먼’이 남긴 것은 무엇일까.

◆시추에이션 형식 속에 묻어난 새로운 로맨틱 코미디 발견! 현실감 그대로 살린 여자들의 심리 스토리 열전!

‘컬러 오브 우먼’은 이 시대를 살고 있는 여자들의 일상적인 이야기를 통해 일에 대한 성공, 사랑에 대한 욕망, 달달한 로맨스 등 공감백배 스토리들을 시추에이션 형식으로 표현해냈다.

여자라는 이유로 외모를 비교당하고, 능력 있어도 외모로 인해 무시당하며 끝없는 경쟁 속에 살아가야 하는 치열한 여자들의 삶을 현실성 있게 그려내며 많은 이들의 공감을 자아냈다. 매회 마다 여자들의 심리를 더욱 세밀하게 표현해 줄 수 있었던 시추에이션 형식은 다양하고 복잡한 여자들의 고민을 명쾌하게 풀어내며 여자들에게 가졌던 선입견과 편견을 깨뜨렸다.

◆윤소이-이수경, 지금껏 한 번도 보지 못했던 개성 넘치는 여자주인공 캐릭터 완성! 색깔이 전혀 다른 두 여자 캐릭터로 완벽 빙의!

‘컬러 오브 우먼’ 스토리 전개 주축을 이룬 여자 주인공 윤소이와 이수경은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숨겨진 매력들을 발산해 내며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완성해냈다. 윤소이는 일에 대한 노력과 실력으로 정정당당하게 성공하려는 변소라 역을 맡아 윤소이 특유의 털털함과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한껏 발휘했다. 특히 윤소이는 일과 성공을 위해 매진하다가도 10년 만에 다시 만난 첫사랑에게는 한없이 순수해지는 사랑스런 변소라의 모습을 표현했다.

이수경은 섹시함과 순수함을 동시에 가진 ‘앙큼녀’ 왕진주 역을 맡아 통통 튀면서도 거침없는 매력을 선사했다. 오직 남자를 잘 만나 결혼하려고 다양한 술수를 부리던 이수경은 결국 자신이 그토록 원하는 일을 선택하며 단지 시집 잘 간 여자로서의 성공이 아닌, 당차고 능력 있는 여자로 다시 태어나는 왕진주로 100% 빙의 됐다는 평가를 받았다.

윤소이와 이수경은 각자의 캐릭터에 걸맞은 전혀 다른 ‘히피룩’과 ‘섹시룩’ 패션스타일을 완성해내며 캐릭터 대결뿐만 아니라 패션에서도 팽팽한 맞대결을 선보여 시청자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来自于韩网
四名男女的爱情与成功的“大团圆”

15

主题

365

回帖

385

积分

青铜长老

积分
385
发表于 2012-2-10 20:08 | 显示全部楼层
프렐린 모델 ‘이수경’ 밸런타인데이 스타일링 제안
거리가 온통 달콤한 향기로 가득할 밸런타인데이가 코 앞으로 다가왔다. 평소 시크한 성격의 여성도 이날만큼은 당당히 수줍은 고백을 시도할 수 있고, 매일 주는 것에만 지쳐가던 남성들에게는 무엇인가 특별한 기대감을 가질 수 있게 만드는 몇 안 되는 소중한 날이다.
내 남자 혹은 짝사랑 해오던 그를 만나는 날. 정성껏 준비한 초콜릿만큼 달콤한, 사랑스러운 여자로 그에게 다가가는 법. 2012년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주)파크랜드의 여성복 프렐린에서는 ‘초콜릿 보다 더 달콤한 스위트 스타일링 팁’을 제안한다.
1.도트로 큐티하게, 트렌치로 스타일리시하게

                               
登录/注册后可看大图

패턴만으로 큐트하고 러블리한 이미지를 만들어 주는 도트의 매력은 새삼 언급할 필요가 없다. 올 밸런타인데이에도 도트는 내 남자에게 나를 어필할 수 있는 가장 큰 무기가 될 것이다. 단, 러블리한 느낌을 주기 위해 너무 크기가 큰 패턴은 피하는 것이 좋다. 아직 날씨가 추우므로 작은 도트패턴의 원피스와 스타일리시함을 느낄수 있는 트렌치 코트를 매치한다면 사랑스러우면서도 여성미가 물씬 풍기는 워너비 발렌타인 룩이 된다.
2.도심속에 밸런타인을 즐긴다면 스위트 오피스룩!

                               
登录/注册后可看大图

与八色魅力的秀景一起设计的“情人节款式”
2012年的情人节之际,PERLIN女装推出“巧克力更甜美套装小款式的提议。”
from 韩网

0

主题

350

回帖

354

积分

青铜长老

积分
354
发表于 2012-2-13 13:35 | 显示全部楼层
女猪脚邋遢又丑的外表是皮皮上很多童鞋弃剧的起因,再加上剧情的空洞无力,弃剧成了这部剧的必然!
女二弱?哈哈,李秀景的作品每次很有人气的。弱?跟女猪站在一起明显完胜。无论是气场还是外貌还是演技。以李秀景现今的地位来这部剧演女二不知是啥意思?转换一下形象?抑或跟这电视台关系不错?搞不清楚。不过,李mm在这部剧里明显挺出彩的!女猪尹素怡撇开相貌不说,就这骨架明显很大只,跟在熙站在一起,在熙明显高大不起来!皮皮爱死上有很多人都是冲着在熙和李秀景看这部剧的,只是。。只是这剧情。。吐槽都无力。可惜了这两人!

0

主题

350

回帖

354

积分

青铜长老

积分
354
发表于 2012-2-13 16:24 | 显示全部楼层
原帖由 Revolution2003 于 2012-2-13 13:58 发表
看這劇最大的收穫是某女人粉很強悍,說話難聽。
若不是偶然看了此劇,我還不知道原來某女人很有人氣,哈!

看你说话这阴阳怪气样,吐...原来说句大实话就是说话难听,就成了李秀景的粉,而且是强悍的粉...你这彪悍的思维...睁大你的眼睛看清楚,我说的是她的作品都很有人气的,意思就是认知度较高也很受欢迎...媳妇的全盛时代 爱你千万次 大韩民国律师 国家在呼唤 这些片子哪个认知度不高?媳妇和爱剧就不用说了,这两剧就是李秀景的代名词!作品很受欢迎演员的她当然也有人气喽,只不过人李秀景没在中国大红而已,但即使这样还是能让人耳熟能详。你不知道只能说明你孤陋寡闻...人家在韩国的知名度和人气很不错,不然也不会有那麽多广告接那么多代言!你不知道我解释给你听,你又要把我打成李秀景粉了...我还真不是李秀景的粉,只是因为看了她蛮多作品的蛮喜欢她的.仅此而已!

0

主题

149

回帖

152

积分

支柱会员

积分
152
发表于 2012-2-13 23:03 | 显示全部楼层

回复 374# 夏天要白 的帖子

真的!!!在熙站在女主角旁邊....看起來好瘦弱!!!
角色裡很刻薄的部分也表現不出來!!
女一跟女二都不小隻.....李秀景比之前大隻不少!!
有一場幻想的戲....穿著泳衣的背影!!線條直通通的!!
看起來怎麼都不像拜金女!!!!他長得比較小家碧玉...國家在招喚的少根筋還挺可愛
愛你千萬次的小可憐....也適合他的外表
但是這部劇裡的女生應該再拜金一點....少了那麼一點味道!!
我現在才看到地10集!!!應該還是會把他看完吧!!!

0

主题

149

回帖

152

积分

支柱会员

积分
152
发表于 2012-2-14 18:39 | 显示全部楼层
這個劇本沒有把男主角的個性凸顯出來
說謹慎苛薄....也還好!!笑來俏皮的樣子....少了點那種味道
反而男二的腳色比他還要突出
默默地當個兩人中間的好朋友....角色非常統一
表現起來一點也不難
那一場窩在女一的家裡的沙發...女主為他要不自己找個地方住時
他說....如果可以我想住在這裡!如果離大哥遠了,我怕我就再也回不到那個家
那種渴望家人的心情....表現得很好啊
反而....覺得男一好容易屈服
爸爸也沒給他多大壓力...他就讓女一退出她的工作
還問他不能因為只當他的女人就覺得幸福嗎???
呆呼呼....角色跟那很聰明的形象不一致
所以戲的強度就轉不過去....有點可惜

0

主题

149

回帖

152

积分

支柱会员

积分
152
发表于 2012-2-16 15:54 | 显示全部楼层

回复 252# JAE千里之HEE 的帖子

對我也沒看到!!這個鏡頭勒????
冬天的戲!!連男生都沒脫!!沒福利啊!!
在西也是包緊緊啊!!雖說今年冬天韓國爆冷!!但是看戲總要來點火熱的啊!!
可惜了=="
您需要登录后才可以回帖 登录 | 注册

本版积分规则

联系我们|手机版|小黑屋|韩剧社区 ( 蜀ICP备14001718号 )

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

GMT+8, 2025-1-9 04:14 , Processed in 0.036173 second(s), 17 queries , Gzip On.

Powered by Discuz! X3.5

© 2001-2024 Discuz! Team.

快速回复 返回顶部 返回列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