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osen.mt.co.kr/article/G1109418837
박유천-이태성, 깜짝 만남 인증샷 '훈훈한 우정'
입력: 2012.06.17 10:41
[OSEN=김경민 기자] 배우 이태성과 JYJ 멤버이자 배우인 박유천이 서로에 대한 애정이 드러나는 사진을 공개했다.
박유천은 지난 16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에 "형이랑 함께여서 좋다. 고마부~ 우울한 서로를" 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이태성 또한 이날 "처음으로 독대"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박유천이 공개한 사진 속에는 이태성의 모습이, 이태성이 공개한 사진 속에는 박유천의 모습이 담겨 있다. 사진 속 두 사람은 모자를 깊게 눌러 쓰고 술잔을 입에 가져다 대고 있다. 같은 포즈를 취하고 있는 두 사람의 앞에는 같은 음식들이 차려져 있어 두 사람이 한 자리에 있었음을 암시했다.
사진을 본 네티즌은 "드라마 종영 후에도 만남을 가지는 모습이 훈훈하네", "서로에 대한 애정이 묻어나네", "커플들이 주로 하는 설정 사진의 하나인데 재밌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유천과 이태성은 지난달 24일 종영한 SBS 수목드라마 '옥탑방 왕세자'에서 함께 열연을 펼쳤다.
jumping@osen.co.kr
<사진>박유천, 이태성 트위터.
http://www.newsen.com/news_view.php?uid=201206171228140310
박유천 이태성 의형제포스, 드라마 하나로 맺어진 끈끈한 정
2012-06-17 12:36:37
박유천 이태성이 끈끈해진 정을 자랑했다.
박유천과 이태성은 6월16일 각자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술자리에서 가진 사진을 공개했다. 두 사람은 최근 종영한 SBS '옥탑방 왕세자'에 함께 출연했다.
극중에서는 앙숙 관계를 연기한 두 사람이지만 실제로는 돈독하게 친분이 쌓였는지 사진 속 포즈 또한 모자 속에 얼굴을 감추고 술잔을 기울이며 똑같은 자세를 취하고 있다.
출연진에 따르면 '옥탑방 왕세자' 팀은 빠듯했던 촬영 스케줄 만큼 출연자 간 정도 깊어졌다. 배우 뿐 아니라 스태프까지 단시간 내 급속도로 친해지면서 바쁘게 돌아가는 촬영도 웃으며 할 수 있었다는 전언이다. (사진=박유천 이태성 트위터)
[뉴스엔 권수빈 기자]
권수빈 ppbn@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박유천-이태성, ‘똑같은 콘셉트로 술잔을 기울여, 주류 CF 섭외 들어올 듯’
관련태그 :
▲ 사진 출처 = 박유천 이태성 트위터
배우 박유천과 이태성이 술잔을 기울인 사진을 공개했다.
박유천은 지난 16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형이랑 함께여서 좋다. 고마부~ 우울한 서로를” 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또한 이태성도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처음으로 독대”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박유천과 이태성은 모자를 쓰고 술잔을 기울이고 있다.
이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두 남자의 우정 변치 않길”, “똑같은 콘셉트의 귀여운 두 남자”, “훈훈한 두 남자”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유천 이태성은 종영된 SBS 드라마 ‘옥탑방 왕세자'에서 호흡을 맞춘 바 있다.
김성진 기자 ksjksj0829@diodeo.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diodeo.com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http://www.vop.co.kr/view.php?cid=A00000512579
박유천 이태성, 모자 푹 눌러쓰고 술잔 기울여
강보현 기자 rimbaud@vop.co.kr
ⓒ트위터
이태성(왼), 박유천
SBS <옥타방왕세자> 출연진들의 끈끈한 우정이 계속되고 있다.
박유천은 16일 자신의 트위터(@6002themicky)에 "형이랑 함께 여서 좋다. ^^고마부~우울한 서로를"이라는 글과 함께 모자를 푹 눌러쓰고는 소수잔을 입에 갖다댄 이태성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또 "태성선배에게 받은 싸인~^^"이라는 글과 함께 이태성이 직접 해준 싸인도 공개했다.
이태성도 같은 시간 자신의 트위터(@tae_sama)에 "처음으로 독대"라는 글과 함께 역시나 술잔을 입애 대고는, 모자를 푹 눌러 쓴 박유천의 사진을 게재했다.
박유천과 이태성의 사이는 끈끈하기로 유명하다. 사실 <옥탑방 왕세자> 출연진들 모두가 그러하다.
지난달 11일 부친상을 당한 박유천은 "보고싶어요. 미칠 듯이"라면서 이어 "아버지..."라는 글을 게재해 돌아가신 아버지를 그리워했다. 이에 이태성은 "지금도 잘 하고 있지만 앞으로 더욱 부끄럽지 않은 아버지의 아들이 되면 돼. 나중에 만날 거잖아"라며 "마음 아픈 소리 하지 마! 누구나 다 겪는 거 조금 더 일찍 겪었을 뿐이야. 힘내자, 넌 왕세자잖아"라고 위로한 바 있다.
이어 이태성은 "유천아 너도 연예인이기 전에 공인이기 전에 사람이잖아. 다 이해하고 다들 이해 할거다. 내일 웃으면서 보자. 꼭! 우리 멘붕해야지"라고 덧붙이기도 했다. 앞서 박유천은 지난 3월14일 해외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는 중 부친상을 당했다.
얼마전 이태성은 TV데일리와의 인터뷰에서 <옥탑방 왕세자>를 통해 얻은 특별한 친구로 '박유천'을 꼽았다. 이매체에 따르면 이태성은 인터뷰에서 박유천을 위로한 점에 대해 "(박)유천이를 곁에서 지켜 봤는데 힘들어 하는 것이 눈에 보였어요"라며 "드라마든 그 친구를 위해서든 뭔가 붙잡아 주고 싶은 마음이었어요. 유천이는 티를 안 내려고 하고 다들 말 붙이기 힘들어 하는 것 같더라고요"라고 말했다.
또 이태성 이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유천이와는 서서히 친해졌는데 예전부터 알고 지낸 사이 같아요. 서로의 활동 모습도 지켜 봤고요. 그래서 공감대를 형성 할 수 있는 것들이 많았어요"라고도 했다.
박유천을 챙기는 스타는 비단 이태성 뿐만은 아니다. 지난 4일 배우 정석원, 최우식, 이민호은 생일이었던 박유천을 위해 수제초콜렛을 만들어 눈길을 사로잡았다.
정석원은 박유천의 생일인 4일 자신의 트위터(@sukwon7123)에 "유천아, 우리가 너를 위해 준비했다 받아랏ㅋㅋㅋㅋ"이라는 글과 함께 수제초콜렛을 만들고 있는 사진을 공개했다. 정석원은 이에 앞서 3일 "함께 하지 못 해서 너무 아쉽다. 조만간 보자"라고 글을 남기기도 했다. 이에 유천은 "자려고 누워있다가~ 문자가 다다닥 와서 깜짝~^^ 너무 감사드립니다!"라고 답글을 보냈다.
작품은 끝났지만 이들의 우정은 계속되고 있는 것. 옥세자 출연진들은 극 초반부터 끈끈한 관계를 보여주어 훈훈함을 안겨주었다.
SNS 등을 통해 계속 화제가 됐던 이들의 팀워크에 대해 함께 출연했던 배우 한지민은 언론 인터뷰에서 "늘 붙어 있다 보니까 휴식시간이라도 신나게 지냈어야 했다"라고 말한 바 있다. 악역을 맡았던 이태성의 '떡실신'된 사진부터, 함께 식사를 하는 사진까지 이들은 서로 트위터를 통해 대화하고 촬영장에서도 항상 즐거운 모습을 보여주었다.
한편 이태성과 박유천이 만나 술잔을 기울였다는 소식을 접한 팬들도 "다시 드라마 봐야겠다", "작품에선 서로 적이었는데...뿌듯하다" 등의 댓글을 남겼다.
http://star.fnnews.com/news/index.html?no=98261
박유천 이태성 술자리+사인 인증샷 공개, ‘옥세자’ 인연 ‘훈훈’
입력일 : 2012.06.17 13:00
박유천과 이태성의 훈훈한 모습이 화제다.
지난 16일 박유천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태성 선배에게 받은 사인. 형이랑 함께여서 좋다. 고마워 우울한 서로를”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더불어 이태성도 같은 날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연예인한테 처음 사인 받았다. 기분 묘한데, 처음으로 독대”라는 글과 박유천의 사진을 남겼다.
공개된 사진에는 박유천과 이태성이 서로를 찍은 모습이 담겨 있으며 모자를 눌러 쓴 두 사람이 술잔을 들고 술을 마시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두 사람은 서로에게 받은 사인도 함께 공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박유천, 이태성의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박유천, 이태성 사이 좋네요”, “박유천, 이태성 보기만 해도 훈훈하네”, “서로 사인은 도대체 왜 받은 거지?”, “’옥탑방 왕세자’로 많이 친해졌나 보다”, “박유천-이태성 설정 사진 웃긴다”, “박유천, 이태성 애정이 남다르네”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유천과 이태성은 지난달 24일 종영한 SBS 드라마 ‘옥탑방 왕세자’에서 라이벌로 출연한 바 있다.
www.neipplus.co.kr
다이어트 생활화를 위한 옳은 선택
박유천 이태성(사진=박유천, 이태성 트위터)
http://www.tvreport.co.kr/?c=news&m=newsview&idx=236774
박유천 이태성, 주류 화보 촬영 중? 두 남자의 저녁식사 그저 훈훈
기사입력 2012-06-17 12:15:36
[TV리포트 최민지 기자] 그룹 JYJ 멤버 박유천과 이태성이 서로를 향한 애정을 드러내 눈길을 끌고 있다.
먼저 박유천은 지난 16일 자신의 트위터에 "(이)태성 선배에게 받은 사인, 형과 함께여서 좋다. 고마워, 우울한 서로를"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술을 마시고 있는 이태성과 이태성에게서 받은 사인이 있었다.
이태성 역시 같은 날 자신의 트위터에 글을 남겼다. 이태성은 "연예인한테 처음 사인 받았다. 기분이 묘한데, 처음으로 독대"라는 글과 함께 술잔을 기울이고 있는 박유천의 모습과 박유천의 사인 인증샷을 남겼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박유천 이태성 친분돋네" "박유천 이태성 뭔가 좀 부러운데?" "박유천 이태성 이렇게 친한 사이라니" "박유천 이태성 훈남들의 술자리에 같이 있고 싶다" "박유천 이태성 친분 부러워"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유천 이태성은 종영된 SBS TV 드라마 '옥탑방 왕세자'에서 호흡을 맞춘 바 있다.
사진=박유천 이태성 트위터
최민지 기자 star@tvreport.co.kr
기사일자:2012-06-17 12:15:36
http://tvdaily.mk.co.kr/read.php3?aid=1339901546343357017
박유천-이태성, 커플셀카 '男男 커플이 부러울 줄이야'
2012. 06.17(일) 11:52
[티브이데일리 이다혜 기자] 배우 박유천이 이태성과의 친분을 과시했다.
박유천은 지난 16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형이랑 함께여서 좋다. 고마부~ 우울한 서로를" 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또한 이태성도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처음으로 독대"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박유천은 이태성의 단독사진을, 이태성은 박유천의 모습을 게재했다. 두 사람은 모자를 쓰고 술잔을 입에 대고 있는 똑같은 포즈를 취해 귀여움을 자아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박유천 이태성 '옥세자' 끝난 후에도 잘 지내는구나", "두사람 사이 부럽구나", "박유천 이태성 우정 오래오래", "박유천 이태성 사진 귀엽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유천과 이태성은 지난달 종영한 '옥탑방 왕세자'에서 서로 라이벌 대결을 펼치며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티브이데일리 이다혜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출처=이태성 박유천 트위터]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http://www.segye.com/Articles/SPN/ENTERTAINMENTS/Article.asp?aid=20120617020487&subctg1=&subctg2=
박유천, 이태성과 술자리“우울한 서로를”
<세계닷컴>입력 2012.06.17 13:16:16, 수정 2012.06.17 13:16:16글자
배우 박유천과 이태성이 드라마가 끝난 뒤에도 서로 만나 우정을 쌓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박유천은 지난 16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에 “형이랑 함께여서 좋다. 고마부~ 우울한 서로를”이란 글과 함께 이태성이 소주잔을 기울이고 있는 모습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태성 또한 같은 날 “처음으로 독대”라는 짤막한 글과 함께 박유천의 사진을 올렸다.
두 사람은 비슷한 스타일의 모자를 푹 눌러쓴 채 고개를 숙이고 술을 마시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태성의 글로 미뤄 보아 두 사람은 이날 처음 함께 만나 술자리를 한 것으로 보인다.
누리꾼들은 “드라마에서는 앙숙이더니 실제로는 사이가 좋군요” “드라마 끝나고도 좋은 만남 갖는 모습이 훈훈하다” “두 분 다 우울하셨나 봐요”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두 사람은 지난 달 24일 종영한 SBS 드라마 ‘옥탑방 왕세자’에 함께 출연했다.
현화영 기자 hhy@segye.com
사진=박유천, 이태성 트위터
http://artsnews.mk.co.kr/news/207570
박유천 이태성 친분과시, 저녁 먹으며 서로에게 사인까지...
[아츠뉴스 김풀잎 기자] 배우 박유천이 이태성과의 친분을 과시해 화제다.
박유천은 지난 16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에 "형이랑 함께여서 좋다. 고마부 우울한 서로를" 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박유천 이태성 친분, 배우 박유천이 이태성과의 친분을 과시해 화제다. (사진 박유천 트위터)
사진에는 술을 마시고 있는 박유천과 이태성의 모습이 보인다. 둘은 서로에게 사인을 해주는 등 친분을 여과없이 드러냈다.
박유천 이태성 친분샷에 누리꾼들은 "잘생긴 사람들끼리 노는군" "둘이 친한모습 보기좋네" 등의 반응으로 호응했다.
박유천과 이태성은 얼마 전 종영된 SBS 드라마 '옥탑방 왕세자'에서 호흡을 맞췄다.
http://sstv.tvreport.co.kr/index.html?page=news/flypage&nid=143376
박유천 이태성 친분, 술잔 기울이며 사인 주고받아 '인증샷 화제'
박유천, 이태성, 친분, 옥탑방 왕세자, JYJ
박유천과 이태성 ⓒ 박유천 이태성 트위터
[SSTV l 박수지 인턴기자] 박유천과 이태성이 친분을 과시하는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그룹 JYJ 멤버겸 배우 박유천은 지난 16일 자신의 트위터에 "태성 선배에게 받은 사인, 형과 함께여서 좋다. 고마워. 우울한 서로를"이라는 글과 함께 이태성과의 친분을 과시하는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술을 마시고 있는 이태성과 그의 사인이 담겨있다.
이태성 역시 같은날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연예인한테 처음 사인 받았다. 기분이 묘한데. 처음으로 독대"라는 글과 함께 박유천의 사진과 그의 사인을 게재했다.
박유천과 이태성이 친분을 과시하며 게재한 사진에는 모자를 푹 눌러쓴 이들이 술잔을 기울이고 있는 모습과 서로 주고받은 각자의 사인이 보인다.
• 남규리 공항패션 • 송새벽 여자친구 • 신보라 유령 OST • 김소현 손예진 닮은꼴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박유천 이태성 친분 과시 중?" "서로 사인 받는 사이? 친한 데 사인까지 주고받고 뭔가 웃기다" "박유천과 이태성 친분 인증샷 멋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유천과 이태성은 종영된 SBS 드라마 '옥탑방 왕세자'에서 함께 열연한 바 있다.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수지 / sstvpress@naver.com > 2012-06-17 13:46
http://joongang.joinsmsn.com/article/aid/2012/06/17/8114188.html?cloc=olink%7Carticle%7Cdefault
박유천-이태성, 토요일 주말밤에 둘이서?
[중앙일보] 입력 2012.06.17 13:11 / 수정 2012.06.17 14:31
사진: 박유천, 이태성 트위터
배우 이태성, JYJ 박유천이 둘만의 '우정'을 과시했다.
이태성과 박유천은 지난 16일 오후 각각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사진을 공개했다. 이태성은 "처음으로 독대"라는 글과 함께 일본식 선술집에서 술을 마시고 있는 박유천의 사진을 올렸다. 박유천은 같은 시각 "형이랑 함께 여서 좋다. 고마워"라는 내용과 함께 같은 장소에서 술을 마시고 있는 이태성의 모습을 찍어 올렸다. 두 사람은 최근 종영한 SBS 드라마 '옥탑방 왕세자'에 함께 출연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드라마에선 앙숙이었는데 실제로는 절친인가보다", "우정이 부럽다", "나도 같이 있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중앙일보
http://www.mydaily.co.kr/news/read.html?newsid=201206171526531115&ext=da
박유천·이태성, "처음 독대" 허심탄회 술자리 공개
12-06-17 15:37
[마이데일리 = 최두선 기자] 최근 SBS '옥탑방 왕세자'에서 호흡을 맞춘 박유천과 이태성이 우정을 과시했다.
박유천과 이태성은 16일 오후 자신의 SNS 트위터를 통해 각각 사진을 게재했다. 박유천은 "형이랑 함께여서 좋다. 고마워"라는 글과 함께 일본식 선술집에서 술 마시고 있는 이태성의 사진을 올렸고 이태성 역시 "처음으로 독대"라는 글과 함께 함께 술 마시고 있는 박유천의 모습을 공개했다.
사진 속 두 사람은 모자를 눌러쓰고 똑같은 포즈로 술을 마시고 있다. 편안한 복장과 포즈에서 허심탄회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은 "두 사람의 우정은 익히 알고 있었지만 이렇게 보니 새롭다" "앞으로도 계속 친했으면 좋겠다" "'옥탑방 왕세자' 또 보고싶다"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서로의 사진을 올린 박유천-이태성. 사진 출처= 박유천, 이태성 트위터 캡처]
최두선 기자 sun@mydaily.co.kr
[ 本帖最后由 corona0911 于 2012-6-17 14:55 编辑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