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仁显王后的男人》池贤宇向刘仁娜告白
배우 지현우가 유인나를 진심으로 좋아한다고 고백해 팬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演员池贤宇向刘仁娜突然告白,让粉丝十分吃惊。
지현우는 7일 오후 tvN 수목드라마 '인현왕후의 남자' 종영 기념 팬미팅 현장에서 "저희 드라마를 좋아해 주시는 팬들 앞에서 진심으로 고백하고 싶었다. 진심으로 유인나 씨를 좋아한다. 예쁜 모습으로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고백해 자리한 이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池贤宇在7日晚tvN水木电视剧《仁显王后的男人》大结局纪念粉丝会现场说”我想在喜欢我们电视剧的粉丝们面前真心告白。我是真心喜欢仁娜。希望能得到你们的祝福“,让粉丝们十分吃惊。
'인현왕후의 남자'에서 상대역으로 출연한 지현우와 유인나는 극 초반부터 열애설에 휩싸이며 남다른 연인 호흡을 보여왔다.
在《仁显王后的男人》池贤宇和刘仁娜出演对手戏,从电视剧前半部就展现了与众不同的默契,引发热恋传闻。
지현우는 "정말 솔직해야 한다고 생각한다"며 "감독님이 드라마를 시작할 때 해맑음을 찾아 주겠다고 약속하셨는데 정말 제가 드라마를 하면서 해맑아졌다"고 조심스럽게 입을 열었다. 이어 "드라마 14회에서 제가 유인나에게 고백하는 장면이 있었다. 감정이 잡히지 않아 잠시 쉬는 시간을 가졌는데 유인나 씨가 다가와 귀에 이어폰을 꽂아 주었다. 그 때 눈물이 멈추지 않았다"고 남다른 감정이 싹트게 된 계기를 전했다.
池贤宇也小心说道”我觉得应该诚实一点“”导演在电视剧开始的时候答应我会帮我找到明朗,我也真的在拍电视剧的同时变开朗了“,接着还说”在电视剧14集中有一个队刘仁娜告白的场景。由于感情不到位在中间休息的时候,刘仁娜走到我身边,给我戴上了耳机。但是我一下子泪流不止“,由此出现了感情的萌发的契机。
이에 유인나는 당황한 모습을 보이며 "이 자리를 마친 후 진지하게 이야기를 나눠봐야 할 것 같다"며 말을 아꼈다.
刘仁娜表现很惊讶,说”结束后好像会大地震的感觉“。
本内容为沪江韩语原创翻译,转载请注明出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