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혜은, MBC '아이두 아이두'서 김선아 친구 역 출연
金惠子、mbc的"IDOIDO“出演金宣儿朋友的角色
TV리포트 원문 기사전송 2012-05-30 14:10
[TV리포트 장영준 기자] 김혜은이 MBC TV 새 수목드라마 '아이두 아이두'(조정화 극본, 강대선 연출)에서 김선아와 호흡을 맞춘다.
김혜은의 소속사 예스엔터테인먼트 측은 30일 "김혜은이 '아이두 아이두'에 출연한다. 김선아의 단짝 친구로 등장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김혜은은 극중 명품이라면 사족을 못쓰는 된장녀 봉준희 역을 맡았다. 봉준희는 고등학교를 졸업하자마자 돈 많은 사업가와 결혼해 팔자를 고쳤지만 4년만에 이혼했다. 하지만 위자료로 받은 재산과 매달 들어오는 엄청난 양육비로 제 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
봉준희는 지안(김선아)을 싫어하는 듯 하면서도, 지안이 부르면 주저 않고 달려가는 의리파. 소속사 측은 "김선아의 단짝이자, 굉장히 재밌는 친구로 등장한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김혜은은 최근 종영한 KBS 2TV 수목드라마 '적도의 남자'에서 개성있는 연기로 주목을 받았으며, 지난 24일 한 방송을 통해 집을 공개해 각종 포털사이트 검색어 상위에 랭크되기도 했다.
김혜은의 개성 넘치는 코믹 연기가 기대를 모으고 있는'아이두 아이두'는 '더킹 투하츠' 후속으로 30일 오후 9시 55분 MBC에서 첫 방송된다.
사진=예스엔터테인먼트
장영준 기자 jjuny54@tvreport.co.kr
有道
金惠子在mbc电视台新周三周四剧《IDOIDO”(赵政和剧本、江大选导演)中,金宣儿和演对手戏。
金惠子银行的经纪公司yes娱乐方面30日表示:“金惠子就是“IDOIDO节目。金宣儿唯一的朋友登场的计划。”
在剧中饰演的是金惠子名牌,那么士族的“大酱女”奉俊熙一角。奉俊熙在高中毕业后有钱的企业家和结婚,但,崔承瓒时隔4年离婚。但是抚慰金名义接受的财产和每月的巨大的养育费,享受的第2个全盛期。
奉俊熙在安(金宣儿饰)似乎很讨厌,但如果唱这不会毫不犹豫地跑的道义。经纪公司方面说:“金宣儿的搭档,也是非常有趣的朋友的身份登场。拜托大家的关心。”
金惠子恩最近播放的kbs2电视台周三周四电视剧《赤道的男人》中有个性的演技受到了关注,并于本月24日的广播,公开了房子,通过各种门户网站的搜索词排名上。
金惠子充满个性的搞笑演技正备受期待的“IDOIDO”,30日下午9点55分在mbc首播。
照片= yes娱乐
张tvreport @ jjuny54记者泳俊表示:“。co . kr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