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张东健金荷娜上演吻戏,自身收视率最高16.8%
来源:沪江韩语
近日一部讲述一群奔四和四十出头的中青年男人的爱情的电视剧《绅士的品格》火热上演。最近放送中的男女主Kiss场面带此剧获得自身至今最高的收视率~让我们来看看详情吧~~~
6월10일 방송되는 SBS 주말드라마 ‘신사의 품격’ 6회에서 장동건(김도진 역)과 김하늘(서이수 역)은 눈송이처럼 날리는 벚꽃 아래에서 과감하고 설레는 키스를 나눈다. 안구정화 커플의 로맨틱한 명장면이 될 전망이다.
6月10号播放的SBS周末剧《绅士的品格》第六集中张东健(金道振 角)与金荷娜(徐伊秀)在雪花似的灿烂樱花下上演了勇敢而激情的吻戏。这有望成为“眼球净化情侣”的浪漫吻戏场景。
장동건과 김하늘의 달달한 ‘벚꽃키스’는 4월 20일 서울 연희동에서 촬영됐다. 극 중에서 두 사람이 첫 키스를 나누게 되는 중요한 장면인 만큼 벚꽃이 한창 피어있는 4월 달에 미리 계획해 촬영을 진행했던 것. 4월 내내 가장 아름다운 벚꽃길을 찾기 위해 여러 장소를 물색하고 다녔던 제작진은 마침내 만개한 벚꽃이 남아있는 수백그루의 벚꽃나무를 발견하고는 ‘최적의 장소’라고 탄성을 질렀다는 후문이다.
张东健与金荷娜的樱花吻于4月20日摄于首尔妍喜洞。由于是关乎剧中两人初吻的重要场面,所以早在4月樱花盛开时就早早拍好了。要找到整个4月樱花最美丽的拍摄地点,制作团队物色了很多地方,最后发现了保留有数百株樱花树的“最佳地点”。
키스신을 앞두고 장동건과 김하늘은 긴장한 표정으로 촬영장에 등장했다. 김하늘을 바라보던 장동건의 그윽하고 간절한 눈매는 두 사람의 입술이 맞닿을 때 최고조에 이르러 더할 나위 없이 로맨틱하고 세련된 키스신으로 탄생됐다.
在拍摄吻戏前,张东健与金荷娜以一幅紧张的表情上场。张东健凝视着金荷娜,他深邃恳切的眼神在两人两唇相接时达到高峰,诞生了这个无比浪漫而洗练的吻戏镜头。
장동건과 김하늘은 밤을 지새우고 새벽까지 이어진 촬영 강행군에도 불구하고 지친 기색 하나 없이 촬영을 이어나갔다. PD ‘컷’사인과 동시에 시작된 두 배우 몰입에 힘입어 NG없이 한 번에 키스 장면을 완성했다.
张东健与金荷娜一直熬夜拍摄,但脸上全然没有疲倦神色。PD一说“CUT”开始两人就进入了状态,一次NG也没有就顺利完成了这次吻戏。
한편 SBS 주말극 '신사의 품격'이 동시간대 경쟁드라마 MBC '닥터진'과 시청률 격차를 더 벌리며 상승세를 이어갔다.
另一方面,SBS周末剧《绅士的品格》与同时段播出的对手电视剧《Dr.Jin》的收视率差距拉大,呈现收视率上升的趋势。
11일 시청률조사회사 AGB닐슨미디어리서치에 따르면 지난 10일 오후 방송된 '신사의 품격'은 16.8%의 전국일일시청률을 기록했다. (이하 동일기준)
11日,根据收视率调查公司AGB尼尔森调查的结果显示,昨天下午放送的《绅士的品格》占全国日收视率16.8%。(以下为统一基准)
이는 지난 9일 방송분 15.9%보다 0.9%포인트 상승한 수치로 지난 5월 26일 첫 방송 이후 자체최고 시청률이다.
这比9日放送的15.9%的收视率比较,上升了0.9%的数值,这是之前5月26日初放送后以来,自身最高的收视率。
동시간대 '닥터진'은 10일 13.6%에서 11일 13.8%로 미미한 시청률 상승을 보였다.
同时段的《Dr.Jin》10日的收视率为13.6%,11日的为13.8%,收视率有了微弱的上升。
이날 '신사의 품격'에서는 극중 도진(장동건 분)이 이수(김하늘 분)에게 기습키스를 하며 마음을 고백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当天放送的《绅士的品格》中,道镇(张东健饰演)和伊秀(金荷娜饰演)上演了突击Kiss并展示了告白的场面。
转载自沪江韩语 |
|